#플러스마이너스제로

最新

빈티지한 느낌의
소품을 이용한 인테리어🌻
ㅤㅤ
@sosohan_jjoo02 님의 온집 입니다.
ㅤㅤ
안녕하세요.
소품 모으는 걸 좋아하는 2년 차 신혼부부입니다.
소품 위주, 자연스러운 감성 데코를 좋아하며 저만의 감성으로 홈 카페를 즐기고 있습니다.
저희 집은 모든 공간이 다 애착이 가지만 사진도 찍고 소품 모아놓는 캐비닛이 있는 거실이 제일 애착이 가요.
저는 유행을 따라가지 않는 나만의 감성으로 꾸미는 것이 저의 목표이자 제가 홈스타일링을 하며 느낀 점이랍니다.
ㅤㅤ
[제품정보]
전등갓 #에일린하우스
거울 #빈티지샵
마크라메 #자체제작
라탄 스탠드 #마켓비
대나무 조명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전기포트 #스메그
침대 #시몬스침대
조명, 스탠드 조명 #라디룸
라탄 의자, 풋스툴, 티 테이블, 테이블 조명 #이케아
쿠션 #h&;m
캐비닛 #오투가구
린넨침구 #코지네스트 레노마
제습기 #위닉스
소파 배드 러너 #미스모네
청소기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선풍기 #한일 아기바람
블루투스 오디오 #제네바
서랍장 #한샘
빔프로젝터 #lg
의자 #톤체어
식탁 #프리츠한센
식탁의자 #까르텔
수초 러그 #아이엠달
행잉 라탄 #허자네마켓
오디오 #루악
ㅤㅤ
[따뜻한 온집을 더 보고 싶을땐]
@onhome_ 온집 팔로우하고 인테리어 소식 받아보기👀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톡 '온집' 검색

__

autumn wreath 🍂
.
.
.
#dryflower
#preservedflower
#플러스마이너스제로
#plusminuszero
.
. 🏷모든 문의 sms or 0507-1309-1512
.
.
.
l a g o m
:: not too much, not too little
.
#the_floral_atelier #lagom
#플라워작업실
#공간스타일링
.
#花屋
#vintage
#가드닝
#소품
#빈티지

+-0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선풍기

어수선한 하루
사실 원하던건 딱 이정도의 조용함과 적당함이기에-
봐도봐도 너무 예쁜 은은한 컬러가 취향저격이다.

일본의 심플한 느낌 물씬
날이 시원해져도 머리말릴때, 인테리어용품으로 너무 예쁜 선풍기

#용산전자랜드 3층 플러스마이너스매장
취향저격템 가득 ㅠㅠ

#힐링아이템 #선풍기 #플러스마이너스제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선풍기 #plusminuszero #플러스마이너스제로청소기 #일본선풍기 #일본쇼핑리스트 #조용한선풍기 #용산역 #용산드래곤시티 #일본가전 #전자랜드 #용산전자랜드신관

_
어제는 울 지유 생일💝_
늘 건강하고 행복하자 우리 강아지~_
생일선물은 한달째 밤마다 불태우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와 필요해서 산 물건들에 생일선물이란 이름을 붙여버림..ㅋ_
할아버지랑 통화하는데 생일선물로 게임기랑 가습기랑 칫솔 선물받았다고 하더라 ㅋㅋㅋ🤣
_
_
#세젤예 #세젤귀 #딸 #생일 #축하해
#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 #짱좋아함
#코건조 #방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가습기
#쿨샤 #칫솔
#생일선물

아직은 보낼수 없어 #선풍기

__
우리집 삼총사. 여름을 잘 버텨준 아이들.
예쁜 덮개 씌워줘야지. 먼지 청소하고 넣어야 하는데.
@oran7979 주말에 부탁해요.
#여름끝자락 #일상 #자주 #플러스마이너스제로

.
오빠...영화 자막이 안 나와...
.
.
.
#럽스타그램#깐이집

.
몇년동안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우리집에 들어온 플마제 청소기
다이슨 코드나인이랑 고민하다가 원룸에 백만원짜리 청소기는 오바인거 같고 모모 온뒤로 매일 청소하려니 작은집이라도 선있는게 불편해서 결국 사버렸다.
후기마다 사람마다 장단점이 달라서 수없이 고민했는데 작은우리집은 딱인거같다.
기존 청소기는 안되던 이불압축도 되니 굳굳
.
직구하려다가 가격차이도 많이 별로 안나고 AS도 걱정이라 그냥 편하게 국내에서 구매했다.
뭐하나 사려면 고민은 수천번...(결국 사지만🤣🤣)
.
무튼 너무 이쁘다😍
#플마제청소기 #플러스마이너스제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청소기

🍜
우리 미미랑
운동빡씨게하고
술 빡씨게 먹고
내사랑 미미가 베트남여행갔다가
사다준 첫번째 💜쌀국슈💜
해장으로 그만이네요~
무슨 컵라면 퀄리티가 이래?
고기가 몇개 없지만 실해~
#JMT
그론데...
#손더게스트 🧟‍♀️
왜케 무서워....
호기심 많은 쫄보는 덜덜떨면서 봤네
아니 이타이밍에 하필 형광등 왜 나가 ????????
너무 무서워😨😨😨
그래듀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hur_jin 잘먹었또요♥️
애끼다 이제 먹어보네요 ☺️
다음은 뭐 먹어볼까나~><
.
.
.
#phothitbo
#쌀국수 #베트남 #컵라면 #우육면 인가 🤔
#암튼맛있음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일상 #주말
#스트레스가많았던한주
#혼자만의시간이필요해 #뒹굴뒹굴 #쳐묵쳐묵
#오늘도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의삶ㅋㅋㅋㅋㅋㅋ 아니 ... 플러스인가🤦🏻‍♀️

살빼라고 풋사과즙도 주고

막창도 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내사랑 알랍💕

#제탕원집딸 #기계풋사과100% #쥽쥽 #joobjoob #마이떵 #이거먹음살빠지나요? #실험고? #플러스마이너스제로

👯‍♀️👯‍♀️
내가 좋아하는 우리집 구석구석
#박자매가사는집🏠

가전은 역시 #화이트 👍트렌스포머 같은; 다이슨 선물도 거절하고 선택한 내 사랑 #청소기
.
.
.
.
.
#화이트가전 #플마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세컨드청소기

2016년도 가을, 저의 신혼집 안방 사진이에요🙈
결혼선물 서브용 청소기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청소기 갖고싶다고 해서 지인이 선물해줘서 여태까지 잘 쓰고 있는데요.
인테리어에 해를끼치지도(?) 않고 가볍고 핸들링도 좋고 흡입력도 좋아요. 이미 많이 알려져서 살까말까 고민하셨던 분들 계실 것 같은데 내일 제가 최저가 공구오픈하려고 해요~~
#플러스마이너스제로청소기 👈🏻꾸욱 눌르셔서 함 둘러보시구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눈여겨 봐주세요^^ 상세설명 자료가 덜 넘어와서 낼 오픈전 링크 올려둘게요🙏🏻

2016년도 가을, 저의 신혼집 안방 사진이에요🙈
결혼선물 서브용 청소기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청소기 갖고싶다고 해서 지인이 선물해줘서 여태까지 잘 쓰고 있는데요.
인테리어에 해를끼치지도(?) 않고 가볍고 핸들링도 좋고 흡입력도 좋아요. 이미 많이 알려져서 살까말까 고민하셨던 분들 계실 것 같은데 내일 제가 최저가 공구오픈하려고 해요~~
#플러스마이너스제로청소기 👈🏻꾸욱 눌르셔서 함 둘러보시구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눈여겨 봐주세요^^ 상세설명 자료정리가 덜 넘어와서 낼 오픈전에 블로그링크 올려둘게요🙏🏻🙏🏻

.
하라는 #연구 는 안하고 #운동충
하라는 #딥러닝 은 안하고 #러닝
운동하기 정말 조은 날씨
#수영 #헬스 #축구 #런닝 #자전거

人気ハッシュタ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