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요가

71206 posts

TOP POSTS

#Godblessyou 💛
요즘 너무 바쁘지만 신나고 재밌고 행복하고!!!
오늘은 레슨하는데 오빠가 도시락 갖다줘서 더 힘남!!!
외조의 왕🤴🏻💕
.
#럽스타그램
#미국#엘에이#얼바인#LA#LosAngeles#Irvine
#엘에이필라테스#얼바인필라테스#플라잉요가#기구필라테스
#운동복#요가복#필라테스복#리바디#rebody

🌸
정말 오랜만에 페스티벌,
⠀⠀⠀
예전엔 자주 갔는데
이젠 체력도 예전같지 않네요
⠀⠀⠀
⠀⠀⠀
내가 21살때 15살이였던 슬이, @lvoesuel_
연습생 시절 때도 참 춤을 잘 추던 동생이었는데
이제는 완전 어엿한 숙녀가 되었네😭
⠀⠀⠀
언니가 우리 슬이는 언제나 응원한다 💕

#
둘 다 몸 상태는 영 아니였지만
그래도 맨정신에 딱 3시간!
현아도 보고 처음 들어보는 아이돌 NCT(!) 공연 관람
⠀⠀⠀
⠀⠀⠀
우리나라 페스티벌 문화도 점점 좋아지고 있는 듯👍
⠀⠀⠀
⠀⠀⠀
⠀⠀⠀
정말 터치안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페스티벌 , 즐겁게 잘 놀고
또 나는 내 일을 하러🙆🏻❤️
⠀⠀⠀
YOLO ✈️


#드림스테이션 #스펙트럼 #난지한강공원 #상암동

불금에는 운동🎶
운동하는것보니 나도 빨리 하곱다.
몸조리가 다되면 플라잉요가 다시 시작👌

#플루마스튜디오#플라잉요가#운동욕구상승#다이어트시작#플루마원장님이래요😁

.
세계로 수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제트니스의 기술력!
수퍼텐션 스포츠탑과 팬티 세트
아이바 이너쥬얼에서 만나실수 있어용~
www.ivainnerjewel.com
👍👍👍👍👍
#피트니스
#스포츠웨어 #OOTD
#데일리룩 #leggings
#요가복 #워터레깅스
#운동하는여자 #diet
#gym_clothes
#fitness #diet
#sports #필라테스
#요가 #yoga
#exercise #다이어트
#스포츠레깅스 #트레이니
#패션 #운동스타그램
#몸짱 #플라잉요가
#iva_innerjewel
#pilates #헬스타그램
#스포츠레깅스
.
.
멋진 당신은 운동만 하세용~
스타일은 이너쥬얼이 책임지겠습니다
💋💋💋

오랜만에 #운동하는여자 모드💞허벅지 #셀룰라이트 파괴 시켜버려야지😎

#일개미 #개미스타그램 #🐜
모라구?? 토욜인데 아침 여덟시반부터 레슨해따구??👀

MOST RECENT

.
오늘 너무너무 행복했다💓
스무명이 넘어서 선생님들은 조금 복잡 했을 수도 있지만 저는 넘나 행복했어용😀 멀리서도 와주신 선생님들 정말 너무 감사해요😍 다시 보니 너무 좋았어용😍
오늘 하루도 가득 채워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나마스떼🙏🙏🙏💕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로우 #로우워크샵 #플라잉요가로우워크샵 #행복에너지뿜뿜 #행복주말

바람이 엄청 나다😆

anybody who wanna get ABS? or lose the belly fat??Pilates ball is solution ✌🏻
.
.
.
@imayogihk
location->Causeway Bay,HK
what's app-> 9389-7690
facebook-> imayogihk

먹고 먹고 움직이고 먹고
세상 듬직한 어깨 😄
사실 플라잉 요가하다 오늘도 울뻔했다😂
.
.
#일요일#아침#일찍도착한날#플라잉요가#넘아픈것#그와중에#난#너무#듬직함#지나친#건강#운동합시다#건강하자 #한티#엠케어요가#거울샷#셀

.
이지애플라잉 마스터과정 11기 선생님들♡아름답쥬
.
오산원동스포츠센터 강사 권민정쌤 @love_minjung_
용인흥덕올댓요가원 임진아쌤
충주ing핫요가 송정민쌤
모란비욘드요가,용인ymca 김재은쌤
포천핫요가퀸 서유진쌤
마곡로즈필라테스&플라잉 강전순쌤 @kjs07022
울산페나필라테스 조근아쌤 @cho_geunah
충주ing핫요가 김주희쌤 @juheee__k
합정스카이요가쿨라 김지은쌤 @euning21
수고많으셨어요~또뵐날을 기약하며 두손모아 namaste♡
.
#동백요가 #동백플라잉요가 #동백필라테스 #이지애플라잉요가 #용인플라잉요가 #용인에어리얼실크 #에어리얼실크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자격증 #flyingyoga #aerialsilks #운동하는여자 #요가하는여자들은옳다

.
이지애플라잉 마스터과정 11기 선생님들♡
.
오산원동스포츠센터 강사 권민정쌤 @love_minjung_
용인흥덕올댓요가원 임진아쌤
충주ing핫요가 송정민쌤
모란비욘드요가,용인ymca 김재은쌤
포천핫요가퀸 서유진쌤
마곡로즈필라테스&플라잉 강전순쌤 @kjs07022
울산페나필라테스 조근아쌤 @cho_geunah
충주ing핫요가 김주희쌤 @juheee__k
합정스카이요가쿨라 김지은쌤 @euning21
수고많으셨어요~또뵐날을 기약하며 두손모아 namaste♡
.
#동백요가 #동백플라잉요가 #동백필라테스 #이지애플라잉요가 #용인플라잉요가 #용인에어리얼실크 #에어리얼실크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자격증 #flyingyoga #aerialsilks #운동하는여자 #요가하는여자들은옳다

일요일에도 열심히 요가하시는 샘들 덕분에 힘이납니다! 감사합니다^^♡ #요가워크샵 #요가스터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미요가앤플라잉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yoga #pilates #flyingyoga
#일산요가 #일산필라테스 #일산플라잉요가
#주엽요가 #주엽필라테스 #주엽플라잉요가
#요가강사 #요가지도자 #요가강사과정 #요가지도자과정 #필라테스강사 #필라테스지도자
#요가자격증 #플라잉요가자격증 #필라테스자격증 #필라테스지도자과정 #다이어트 #체형교정 -------------------------------------------------문의 031-915-2228 / 010.9055.5579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레이크타운 5층 미요가앤플라잉
www.miyoga11.com

.
보정아인플라잉요가 광교조셉필라테스 흥덕나눔휘트니스 요가강사 김은지쌤 에어리얼실크 2기 수료 축하드려요^~^
.
#Repost @ej__eunji (@get_repost)
・・・
드디어 마무리.👍🏻
곧 프로 사진작가님이 될거같은 우리 지애쌤💕 @yoginipila
많은 동작 쉽게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사진 넘나 맘에 드는것 😍😍 #aerialsilk #에어리얼실크 #플라잉요가 #재밌었던시간들#이제#주말이#생겼는데#머하징#이지애플라잉요가 #yogini #yoginilife#일상💕 #데일리 #동백요가 #동백플라잉요가 #동백필라테스 #용인플라잉요가 #용인에어리얼실크 #에어리얼실크 #Flyingyoga

#Repost @namaste_love_ (@get_repost)
・・・
오늘 수업한 드롭 동영상이에요~ 😃
공황장애와 고소공포증이있는 저로써는 정말 플라잉요가 자체가 모험이고 도전지만... 그냥 막막 하고싶어서 오직 하고싶다는 마음으로 극복하며 수련하고 있어요. 저도 수영, 스키, 수상스키, 헬스, 요가등등 운동 많이 했었지만 정말 플라잉요가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가진 치명적인 운동이에요...🙏🙏🙏
.
.
.
#첫줄안녕
#내게 #불가능이란없다 #무조건 #열심히 #수련
#줌스타 #운동하는여자 ##초등맘
#이지애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 #요가 #요가동영상
#요가인 #요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몸스타그램
#instagram #instadaily #instagood
#yogainspiration #yogastagram #yoga #yogaholic #flyingyoga #namaste

주말독박육아!! 이아이의 그네 사랑♥♥♥♥ 엄마보다 그네가 좋으다고 했다 ㅜㅜ😲😲😲 그네한테 밀린 나!!!! 그네 로 플라잉요가 하는 양민군!! 그마저도 이뻐보이는 아들바보♡

#놀이터#주말#독박육아#그네사랑#아들바보#플라잉요가#잘한다#마트가자#심심#외동#안쓰러움#40개월#😍😍😍

몸매 종결자 모델 한혜진도 시작한 플라잉요가~
고급 스러운 운동의 대명사 플라잉요가~
굳은 몸을 자연스럽게 풀어주는 플라잉요가~
자연스럽게 체형 교정이 되는 플라잉요가~
근력 향상도 같이 올려주는 플라잉요가~
라임 대박~~^^
여러가지 자세에서 많은 양의 운동과 균형 잡힌 자세를 만들어주는 플라잉요가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
#modugym #모두짐#플라잉요가#진천동#상인동#월배#정원 초가 임박#pt #fitness #motivation #health #줌바#고급#몸매#체형교정#바#벨런스#주말#초여름#운동녀#운동남#근육#탄력#수성못#부산#해운대

드디어 마무리.👍🏻
곧 프로 사진작가님이 될거같은 우리 지애쌤💕 @yoginipila
많은 동작 쉽게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사진 넘나 맘에 드는것 😍😍 #aerialsilk #에어리얼실크 #플라잉요가 #재밌었던시간들#이제#주말이#생겼는데#머하징#이지애플라잉요가 #yogini #yoginilife#일상💕 #데일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