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베네

445 posts

TOP POSTS

늦잠자고 일어나서 플라베네 @plabene_official .
#enjoy_tangjin #플라베네뷰티 #플라베네

날씨가 급좋아져선지 정말이걸써선지 쓴지얼마안됐지만 많이 좋아진거같다☺️ 몇일전에만해도 씻고 간지러워하며 울어대서 맘이너무아팠는데ㅠㅠ 아직진물있는곳은 아프다며 못하게하지만 간지럽다고 울지않는것만으로도 맘이좀놓인다💕이번에 완전히 아토피가 사라졌음 #플라베네 #플라즈마 #유아아토피 #육아스타그램

#굿모닝
#플라베네#피부관리
언능하고 나갈준비해야징

8주 리얼후기 주말부터 올라갑니다🙌🏻
.
오늘부터 하고싶은데 방금 마사지받고온사람🌚
#enjoy_tangjin
#플라베네 #피부관리기 #홈케어 @plabene_official

피부 관리기로 유명한 플라베네!
이렇게 좋은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드름 빠잉🙌 여드름 없애기 한달프로젝트 시작!
#플라베네 #여드름 #피부관리

막내고모가택배로녹차나무를통으로보내줘서친정엄마빠가 한잎한잎정성스레따다가그걸또볶고말리고2번반복.. 녹차목욕한번시키기 참 어렵네요 그렇게정성을다해만든녹차가저에게왔어요#아기아토피#녹차목욕 좋다고하여 밑져야본전 속는셈치고 시작 첫번째사진은 첫날사진이예요 ~
정말 그냥봐도심하죠#아토피 ㅠㅠ
매일매일 #플라베네 기계해주고 많이좋아진게 저정도예요.. 마지막사진은 녹차로 하루 15분씩 통목욕 4일째.. 보면아시겟지만 .. 무엇때문인지 저도모르겠어요 엄청좋아진거있죠😍 몸에빨갛게올라왓던것두많이좋아지고 .. 기적이일어낫어요 드디어 ..진작시도해볼걸 ㅜㅜ ㅠ
좋아져서좋긴한데 ..불안해요 다시언제또나빠질지모르니.. 남편도저도지금은녹차목욕효과라고볼수밖에없다생각해요 딱히아니라고도할수없네요 .. 녹차통목욕하고좋아지기시작한거라..마지막엔 #플라베네#스카이밀크로션 쳐발쳐발~~ 다쓰면 보성에녹차따러가야겠어요^^
참고로 전 로션발라서좋아졋단말안믿어요 이것저것다써본일인이라 ㅎㅎ 아기마다 맞는게잇는듯요😁이것저것시도해보고맞는걸찾으세요

#플라베네
#플라즈마
#아토피치료
#피부관리

울수민이 피부와 내얼굴관리 동시에..
사악한 가격이지만 효과가 좋다길래

#플라즈마 #플라베네
#가정용피부관리기 #가정용피부관리기기
지난 4주동안 함께한 플라베네.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져서 넘넘 좋아요-

MOST RECENT

택배소리에 벌떡일어남.🎁 #코덕#코덕스타그램 #미미박스#포니쿠션#포니이펙트#에버래스팅 써보고 넘좋아서 #커버스테이 구입완료!!^^ #승무원메이크업 으로 소문남. 😌 .
.
.
.
그밖에 데일리 메이크업할때#nars#바비브라운 미용기기#플라즈마#플라베네#plabene 아토피피부,트러플피부에 딱!! 😊
향수 #byredo#바이레도#지방시#샤넬향수
#일상#데일리#cosmetics

써푸라이즈♡
생일선물로받은 피부관리기
너님 너무 감동이잖아 사랑스럽구로♡♡♡
근데이거너무비싸다
-
-
#플라베네 #피부관리기 #아토피피부관리기 #플라즈마플라베네 #여자친구생일선물 #여드름피부 #셀프피부관리 #예민한피부
#음이온나와라 #주름재생효과 #상처살균

#여유

오늘은 넘 더워서 퀵보드타러 안나감
그래서 씻고 여유생겨서
나름 피부관리ㅋㅋㅋㅋ
날씨가 더워도 너무더워서 지친 내피부를 위해 오랜만에도 함ㅋㅋㅋㅋ
팩도 살때가 됐구나 몇장안남움
.
.
#담양 #일상 #사진 #저녁 #피부관리 #안까먹고해야지 #플라베네 #홈관리 #꾸준히쓰면좋음 #효과보다가듬성듬성써서이모냥 #밥먹고팩해야지 #1일1팩 #수분공급 #친수성피부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혼자만의시간 #애들은씻고티비시청

아토피사진주의🙅

음.. 웬만하면 #아토피 관련제품 후기는 조심스러워 안남기는 편인데..

#플라베네후기 는 써봐야할듯..

거진 열흘동안 썼고 효과는 어메이징하면서도 알수가 없다.

일단 울집 #둘찌 #5살 태군은 무릎뒤에 아토피가 심한편 ..그외 발목.팔꿈치안쪽,입술주위에 약간씩있음.

사용 하루만에 많이 호전되더니 오늘아침엔 거의 다 나아가는 모습이다.
무릎뒤가 효과가 젤 좋고 나머지부위의 효과는 미미함..
(연고사용X,보습제사용동일,먹거리동일)

첫째는 손이 젤 심하고 처음보다 조금더 좋아졌음..그러나 조금만 방심하면 심해지고 결론은 비슷비슷..효과는 미미함.

셋째는 연고랑 병행중이라 알수없음.

엄마는 얼굴에 사용중인데 (원래 플라베네가 아토피치료용이 아닌 미용기기임.모공,여드름등등) 좋아진거는 아직 모르겠고 오히려 턱,코등에 뽀드락지가 올라옴. 효과제로..

아직 열흘밖에 안되서 장담하긴 이르지만 사람마다 효과는 천차만별.. 둘찌는 잘받는편인듯.. 그리고 확실히 덜긁는다.

둘찌빼곤..아직..
추천하기도 안하기도 참 애매한 물건임ㅋㅋ
한달뒤면 효과가 나타날지..
2주안에 효과없음 반품된다했는데 그냥 써야긋다ㅎ

#내카드무이자할부4개월끊었음#내돈주고샀음#플라즈마#플라스마#플라베네#사진불펌절대금지#리그램금지#아토피가없어지는그날까지#삼남매#아토피아이

.
재민이의 가려움과
내 뒤통수의 지루염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
거금의 플라베네를 겟 하였다...
꾸준히 써야할텐데....☹
#플라베네 #플라스마치료 #제4의물질 #그렇다고합니다 ??..

엄마의 강제선물 🙊👏👏
하루에 한번 자신없지만..열심히 해볼게😂
나도 드디어 #홈케어 #플라베네

#플라베네 #1일차 .

맥주 반캔에도 수포가 올라오던 손에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 .
심지어 실험삼아 한캔반을 마시고 잤는데 😱😱😱 .
오히려 손이 나아진 이건 뭐지 😀😀😀 .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린 피부과도 연고도 지긋지긋해서 밑지는셈 치고 구매한 플라베네 .

#내손을부탁해 #사랑이도부탁해
#부디 #오래오래 #효과가있길 😉 .

#플라스마 #플라베네 #요즘핫함

현우 아토피땜에 구입한 기계...플라즈마로 인해 치료한다는 플라베네...근데 미용기기로 더 많이 사용되는갑다...덕분에 나도~ㅋ
#플라베네#플라베네플라즈마홈케어기기 #아토피치료기#플라즈마#플라즈마치료 #피부관리 #로뎀아뜰리에#익산공방 #함열공방

멋짐폭발 이 남자
알고보니 사랑꾼 💕
.
.
#휴잭맨 알고보니 피부암 걸렸었다고
아내의 지극한 간호로
항암치료 무사히 마친 기념으로
선물한 피부재생에 도움이 되는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
.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피부관리기 로 센스있게
알수록 더 매력적이야
.
.
#로건 #logan #HughJackman #울버린 #플라베네 #플라베네플라즈마 #plabene #플라즈마 #플라스마 #아토피안심마크 #이슈 #plasma #skincare #homecare #스킨케어 #남자피부관리기 #남자친구선물 #남자피부관리 #민감성피부 #홈케어관리기 #홈케어 #플라즈마피부관리기 .
.
@plabene_official
.
.
#플라즈마홈케어 #엑스맨 #Xman #Xme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