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소립

MOST RECENT

💄
지난번에 맛보기로 살짝 보여드렸던 디올 립 타투 :) 이번에는 제대로 보여드려요 헤헷❤️ 사진을 좀 느린 템포로 엉금엉금 찍었더니 오렌지같은 경우는 더 붉게 나왔는데, 이 느낌이 지난번 보다 좀 더 정확해요!
🧡여섯가지 과즙립을 여기서 만나보세요*_*
과일향이 나는 2018 썸머 리미티드 제품은 551 워터멜론, 571 크랜베리, 341 릿치, 641 오렌지인데요. 향이 가볍고 상큼해져서 더 좋더라고요. 특히 641 오렌지 컬러는 선미 오렌지로 불리면서 엄청난 인기몰이중 ! 역시 여름엔 오뤤지여!!!!!!!!! 🍊
그리고 리미티드 뿐 아니라 새롭게 출시된 2가지 온고잉 컬러도 함께 소개합니다! 기존 향 그대로 바닐라향이구요, 과즙컨셉은 그대로 갖고 갑니닷!
661 내추럴레드 컬러는 디올애플립 *_* 정말 예쁜 빨간색!, 251 내추럴피치는 디올복숭아틴트 ! 약간 붉은 빛이 올라오면서 착색되는데 복숭아 잘 익은 거 보면 핑크빛+ 베이지빛 섞여있잖아요? 그런 느낌이에요 !
틴트류라 원 색감에서 살짝 붉은 빛으로 착색되긴 하나 예쁘고 지속력이 미쳤듬..( 손목 발색 후 4일동안 타투잼...반팔을 못 입어 ) 새로워진 뉴 컬러와 리미티드 컬러를 만나보세요 !
.
#디올 #디올립타투 #641선미오렌지 #디올과즙틴트 #디올복숭아틴트 #어딕트립타투 #과즙틴트 #틴트추천 #과즙립 #립스타그램 #뷰스타그램 #MOTD #LOTD #오렌지틴트 #오렌지립 #디올오렌지 #디올애플립 #diortint #dior #diorliptatoo #liptatoo #dailylips #liptint #redtint #orangetint #프소립 #tint #lips

케이트 컬러 립 틴트 N 전색상 사용해 보았어요 *_* 전체적으로 제품이 다 만족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오일’ 라인이 진짜 탱글탱글한 입술 표현이 되어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특히 비비드레드는 있는대로 주워담으세용 ㅋㅋㅋㅋㅋ!! 컬러 립 오일 틴트 N은 입술 수분에 따라 컬러가 변해서 나에게 가장 매력적인 입술 컬러로 체인지 해주는 제품인데요. 그래서 발색 느낌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탱글생기도는 립을 만들어주는 느낌은 같을거라며! 오일타입, 매트타입 원하는 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고 매트 타입도 완전 매트한 편은 아니고, 약간 윤기가 돌지만 오일에 비해 입술에 붙는 밀착력이 더 좋은 느낌이에요! 참고참고!!! 촉촉해보이는 느낌이 좋아서 저는 비비드레드 만족쓰..좋아쓰..>_< 짠내투어에 나온 하니~~ 모든게 다 완벽한 그녀가 모델인 케이트의 립으로 촉촉하게 입술에 생기를 더해보세용 하트 . #글로시립틴트 #글로시메이크업 #꽃잎틴트 #하니틴트 #올리브영틴트 #립틴트전색상발색 #올리브영추천 #올리브영립추천 #립메이크업 #틴트 #오일틴트 #립발색 #케이트 #케이트틴트 #케이트립 #틴트추천 #립추천 #뷰티스타그램 #립스타그램 #lotd #dailylips #oillips #lips #liptint #tint #kate #katetint #beauty #프소립

❤️
블로그에 올렸는데, 보러 올 거예요 ? ✨
.
보들보들 입술에 착 붙는 느낌이 좋았던 스킨푸드 신상 립틴트💓
틴트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
#스킨푸드 #스킨푸드립스틱 #스킨푸드틴트 #틴트 #비타컬러코튼립락커 #이름이너무길어요 #dailytint #tint #lips #liptint #lipstick #skinfoodliptint #skinfood #beauty #프소립 #보들착붙 #착붙틴트 #프소립 #립스타그램 #lotd #휴 #태그달기힘들다 #너무많아.. #프무룩


지방시 뷰티 르루즈 매트 립스틱 소개해요!!!!💙🧡❤️
지난번에 뷰클다녀오면서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 넘나 잘 쓰고 있는데 이제서야 보여드림..흑흑 ( 게을러 )🙏🏻
마음에 드는 색상이라 요즘 잘 쓰고 있어요, 면세점에서 구매가능한 제품이라 해외나갈 때 구매가 가능하지만.... 세상 예쁘니 관심갖고 계시다가 여행가실 일 있을 때 득템해보시길!❤️아, 색상 컬러는 329 비비드레드고요!!! (제품 엉덩이에는 루즈 스틸레토라고 적혀있는데 사이트에는 비비드레드임) 그리고 매트입니다!!!! 매트!!!!!
.
#지방시뷰티 #레드립스틱 #르루즈매트립스틱 #지방시립스틱 #매트립스틱 #329루즈스틸레토 #329비비드레드 #지방시비비드레드 #GIVENCHY #LEROUGEMAT #mattelipstick #mattlips #lips #redlips #dailylips #beauty #cosmetic #givenchybeauty #givenchylipstick #프소립 #립스타그램 #립짤 #이거진짜예뿐데 #널리퍼져라 #lotd

💙
이번 립 트렌드는 완전 글로시, 완전 매트, 메탈릭 인 것 같아요. 완전 극과 극으로 달리는 느낌인데 이번에 입생로랑에서 홀로그램틴트가 나와서 사용해봤어요..도랐..☺️😀
총 8가지 컬러 출시되고, 내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인데 이미 인터넷상에서 너무 핫하더라고요🧡
사용해보니 이유를 알게쒀~~~~~~
홀로그램펄이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라 그라데이션으로 바르면 데일리로, 풀로 바르면 포인트립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고!!!!!!
게다가 각 색상마다 함께 믹싱된 홀로그램펄이 세~~상 예뻐!!!!!!!!!!!!!!!!
501호 아케이드핑크, 505호 비디오레드 컬러가 메인이라는데 솔직히 제가 보여드리는 네 가지 컬러 다 너무 예쁩니당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달리세요..
( 이건 뭐 5월 1일부터 통장 문 활짝 열고.. 닫힐 줄을 모르네 )
.
#yslbeauty #입생로랑 #입생로랑뷰티 #홀로그램틴트 #입생로랑틴트 #입생홀로그램 #홀로그래픽 #데일리립 #포인트립 #홀로그램립 #lips #ysllip #ysltint #tint #dailytint #프소립 #beauty #makeup #dailylips #redtint #orangetint #holographics #hologram #hologramlips #

조금씩 더워진다 하더니 이제 진짜 썸머룩들이 우르르 나오고 있습니다 ㅠ0ㅠ 스프링 컬렉션보다 더 통통튀고 상큼한 컬러들이 가득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효오 ❤️헤헷!!(๑˙❥˙๑)
과즙향이 듬뿍 🧡과즙수채화틴트 디올 어딕트 립 타투 컬러 주스 !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어요!
그 중에서 저는 오렌지와 워터멜론 컬러를 사용해봤습니다 ❤️🧡
촉촉하고 탱글탱글하게 표현되는 느낌이 좋고, 확실히 가벼워진 향기도 지금 시즌에 딱 쓰기 좋게 출시된 것 같아요!
5월 1일 오늘 출시되었는데, 솔직히 다 예쁘다, 다 예쁘다!(☆∀☆)
지금은 립을 보여드리고 있지만, 디올스킨 미네랄 누드 글로우 022 핑크티즈 세상 예쁘고... 힛 업 아이섀도우도....ㅠ0ㅠ...완벽한 웜톤을 위한 오렌지브라운 팔레트라 짱예......나만 쓰고 싶은 예쁜템들 💕
참!!! 오렌지는 쨍 오렌지 아니고 ㅠㅠ착색이 붉어서 바르면 좀 붉게 올라와요! 첫 장 말고 그 외의 풀 발색 컷을 참고해주세요❤️
.
#디올립타투 #디올과즙틴트 #어딕트립타투 #과즙틴트 #디올썸머룩 #틴트추천 #과즙립 #립스타그램 #뷰스타그램 #MOTD #LOTD #여름메이크업 #수채화틴트 #디올어딕트립타투컬러주스 #오렌지 #워터멜론 #lips #liptint #dailylip #diorlips #프소립

#메이크힐 #립스틱 사용해봤어요, 브랜드 런칭때부터 핫했고 궁금했는데 사용해보니 역시 잘 만들었네💓 싶더라구요 !
워낙 매트립스틱을 좋아하는 편인데 보송보송하니 텍스처가 너무 잘 나왔구요! 색상도 차분한 장미 컬러류와 선명한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출시 되었는데 크...🧡
진짜 다 너무 예뻐요! 특히 시크오렌지레드는 강남오렌지랑 살짝 비슷한 느낌이더라는 💞
예쁨 주의보 팡팡, 메이크힐 립스틱 만나보세요 (☆∀☆)
.
#makeheal #프소립 #매트립 #mattelips #lipstick #dailylips #beauty #kbeauty #redlips #orangelips #mlbb #mlbblipstick

#슈에무라#야즈부키 가 만나 #매티튜드컬렉션 이 탄생했어요 꺅 🧡
아이코닉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이 시선을 끌 뿐 아니라 저의 #최애립스틱#마뜨립스틱 을 더 다양해진 컬러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니. 흐규흐규😱
#슈프림마뜨 의 기존 컬러 7 가지와 뉴 컬러 7가지, 립라이너 4종까지 함께 출시되는데요! 립라이너 세상 궁금하게 생겼다는 ㅎ_ㅎ❤️
언제나 많은 사랑받는 #슈에무라립스틱
#신상립 7가지 컬러 중에 #야즈레드 #야즈코랄 #야즈핑크 #야즈베리 , 메인 4가지 컬러 만나봤어요!
추천컬러는 야즈핑크와 야즈베리.. 품절 예상 컬러는 야즈핑크 ㅋㅋㅋㅋㅋ 진짜 빠른 품절 예상해봅니다.. 오늘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니 달려달려!!!!!!
.
#신상립스틱 #lipstick #shuuemura #dailylips #dailylipstick #프소립 #beauty #kbeauty #코덕 #립발색 #슈에무라립 #립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더샘 에서 새로운 신상이 나와서 사용해보았어요. 삼각형 패키지가 눈에 뿅뿅 하트 켜게 만드는 제품들인데요, #쓰리엣지글로우베이스 는 리얼 금이 들어있어서 피부에 빛을 더해주고, 꿀 추출물 때문에 피부가 쫀쫀해보이는 윤기를 선사해주는 제품이에요! 그냥 이 제품만 발랐을 때에는 이게 좋아?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파운데이션을 함께 바르는 순간 오.. 이 #베이스추천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여러분의 #베이스메이크업도 #윤광 #꿀광 #수분광을 느끼고 싶다면 꼭 사용해보셔야할 아이템! #thesaem 의 두번째 신상은 바로 #쓰리엣지립스틱=) 마찬가지로 패키지가 삼각형 모양이 돋보이는 #삼각형립스틱 인데요. 매트한 #벨벳립스틱 이지만 마무리는 보송 ~ 발림성은 부드러워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입술을 여신처럼 바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이 두 가지 제품을 이용해서 완성하는 #스프링메이크업 은 촉촉한 광과 매트하지만 포인트가 되는 색상의 #립스틱 을 발라 완성했답니다! .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립스틱덕후 #립스틱스타그램 #dailylips #프소립 #더샘립스틱 #더샘벨벳립스틱 #mattelips #mattelipstick

4월 20일 리미티드로 출시되는 !!!!!!! #조르지오아르마니 #한정판 #썸머매트틴트 를 만나보았습니다!!!!!!!!!!!!!!!!!!🧡웜톤쿨톤 구분없이 잘 어울리는 #립마그넷304 #칠리코랄 을 포함해서 총 8종으로 출시되는데요!!!!!!!!!😱
부드럽고 포근하며 독특한 질감이 특징인 #립마에스트 4종과 입술에 착 달라붙어서 안 떨어지는 ( 착색미침.. ) #립마그넷 4종이 출시돼요! 여름이 오면 메이크업이 귀찮잖아요? 아무것도 안 바를 순 없고!!!! 그래서 준비했똬!!!!!!!짱먹어버려라!!!!!!! #립바이브 !!!!!!
색이 다 너무 예쁜데 제 픽은 #립마에스트로520 #립마그넷513 입니다!!!! 세상세상 이렇게 에쁜 거 첨봐써!!!!!!!!!!
#틴트 보다 더 틴트같은 #틴트추천 템!! 안 지워지는 #프소립 은 준비되었으니 이제 여행만 떠나면 돼... 가쟈.... 🚣🏼‍♀️🚴🏼‍♂️🏖🎠🏟🏰🎡
.
#매트틴트 #mattelips #mattetint #tint lips #lipstick #liptint #giorgioarmani #lipmaestro #lipmagnet #daily #dailylips #beauty

#웨이크메이크 에서 #수분톡틴트스틱 이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꺅
저는 솔직히 #WAKEMAKE 하면 매트하고 착 붙는 착색력 강한 #틴트 류가 많이 떠올랐거든요. 개인적으로 틴트를 엄청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잘 사용하지 않던 브랜드 중에 하나인데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촉촉하지만 지속력이 좋은 #올리브영틴트 더라구요.
워터나 젤 타입처럼 봉으로 바르는 제품이 아니라 펜슬타입으로 쓱쓱 그어서 풀립, 그라데이션립을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펜슬틴트 예요. 빠르게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블렌딩이 자유롭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립 필수템이라며 >_<!! 자유롭게 물들이는 웨이크메이크 #TINT#올리브영 에서 만나보세용
.
#lotd #dailylips #lips #lipstick #oliveyoung #redtint #프소립 #beauty #웨이크메이크틴트

이니스프리의 봄 신상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아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을 제품이 이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ㅎ_ㅎ
그 이름은 바로 ‘리얼핏 매트 리퀴드’ ! 총 10가지 컬러가 출시되고 각 하나당 가격은 11,000원 !!! 첫 컬러 그대로 픽싱되는 고밀착 리퀴드립스틱으로 평소에 지속력 긴 립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바로 이 제품이 답일 수 있답니다 ㅋㅋㅋ!
많이들 쓰는 레드 컬러와 MLBB 컬러가 주된 구성으로 10컬러 모두 손이 가요 손이 가 ~ 자꾸자꾸 손이 가요 ~ 하게 되는 컬러들이에요 !
부드럽고 얇게 발리지만 한 번 밀착되면 완벽한 고정력을 자랑하는 미친 립!!!! 매트한 마무리감 때문에 바르기 힘들지 않을까 싶겠지만, 촉촉하게 발리나 매트한 마무리의 반전 텍스처 매력을 가졌을 뿐이라며 ㅎ_ㅎ
10가지 컬러 모두 예쁘지만 저는 4호, 7호, 9호 ! 이렇게 최애템으로 꼽아봅니다 헤헤 =) 꼭 사용해보세요, 짱 예쁘니까용 !
4/7 출시일부터 제품을 구입하면 스티커도 선착순 증정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이니스프리 #리얼핏매트리퀴드 #립스티커 #첫컬러절대고정 #리퀴드립스틱 #리퀴드루즈 #매트립추천 #innisfree
#립스타그램 #립덕후 #윤아립 #프소립 #dailylip #립라커 #매트립스틱 #mattelips #mattelipstick #mlbblips #redlips #mlbb

🧚🏻‍♀️뽀뽀해도 안 지워질 걸 ?
#전소미 #립라커 라고 불리는 #지베르니 립라커 사용해봤어요! 와 밀착력 진짴ㅋㅋㅋㅋㅋㅋ 입술에 착 붙으니까 문질러도 안 지워지구.. 리무버 듬뿍 묻힌 솜 얹어놓으니 지워지더라구용 !
색상 다 예쁜데 전 요즘 오렌지에 빠진 관계로 #오렌지코닉 이랑 #로지베일 추천해봅니다!!!
봄이다아!!!!!!!! 예쁜 립스틱 바르구 꽃놀이가즈아🌼🌸❤️
.
#giverny #dailylips #lips #소미립 #프소립 #파워매트리퀴드립 #liplacquer #mattelips #matte #얼룩없음

오늘 프소의 #립스타그램
코드 립 틴트 사용해봤어요 >_ < 꺅
제가 몇 번 언급해서 아시겠지만 저는 틴트류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최근에 써보면서 내가 처음 #립틴트 를 접했을 때보다 지금 훨씬 많이 좋아졌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번에 사용한 코드 글로 틴트는 촉촉하면서 강한 착색력을 갖고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어플리케이터가 만연필 펜 촉 처럼 생겨서 #립메이크업 연출하기에 정말 편하고 좋더라고요. #틴트입술 로 촵촵
#올리브영틴트 로 올리브영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요 ! 촉촉하면서 착색 잘 되는 #틴트추천 템 찾으셨다면 요고 추천해드려요
.
#프소립 #dailylip #liptint #tint #code #redlip #orangelips #lips #lip

진국인 분이 선물로 주신 것 ❣️
서프라이즈라고 하셨는데 이름에 내 닉네임 철자가 들어가서 웃기려고 사셨다지만 감동이었습니당🧡
색상도 너무 예쁘고 질감도 너무너무 좋아요. 사르르 입술 위에서 퍼지면서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 쬬아쬬아(☆∀☆)
.
#컬러팝 #매트립 #매트리퀴드 #liquidlipstick #colorpop
#dailylips #lips #lipstick #mattelips #프소립 #calypso
#ultrametalliclip #ultrasatinlip

아이소이에서도 립스틱 나오지롱❣️
워낙 믿고 쓸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드는 브랜드라는 인식 때문인지, 이번 립스틱도 정말 대박쓰!
천연유래성분만 넣었는데도 이렇게 선명하게 발색이 잘 되고, 엄청 부드럽게 발려요!
총 세 가지 색이 나와서 만나봤는데, 평소 입술이 예민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이거 꼭 써보시길 !
#아이소이 #아이소이립스틱 #성분착한립스틱 #안전한립스틱 #lipstick #dailylips #lip #isoi #불가리안로즈네추럴립컬러 #프소립

오늘의 #프소립 은 바로바로 #마몽드 #신상립 이랍니다 >_< 개인적으로 #마몽드립 제품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본 것 같은데 #박신혜립스틱 #마몽드크리미틴트 컬러 밤 의 후속으로 나온 신상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은 오… 신박하고 매우 굳굳이었어요. 정식이름은 #마몽드크리미틴트스퀴즈립 으로 애칭은 #박신혜스퀴즈립 :-)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MLBB 컬러면서 사용하는 방법이나 발색감이 되게 특이하고 좋았어요 ! 립스틱을 통째로 갈아서 넣은 #짜서쓰는립스틱 이에요. 쭉쭉 짜주는 느낌도 좋고 보송보송한 텍스처인데 반해 매우 부드럽고 밀착력 좋은 사용감까지 퍼펙트! 제가 사용해본 #크리미틴트신상 컬러들은욥, 3호 #시크레드 7호 #베러댄코랄 8호 #걸리로즈 9호 #벨벳레드 10호 #레트로로즈 모두 메인 컬러구요. 개인적으로 다가오는 계절을 반영한 #NEW크리미틴트 프소픽은 8호 걸리 로즈.. 세상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컬러예요>_<!!! 얼른 출시되어 다른 #박신혜립 #스퀴즈립 컬러들도 하루 빨리 만나볼 수 있었으면 뎡말 됴케따 !>_<!!!! . #lips #lipstick #liquidlipstick #dailylips #mlbblips #instabeauty #beauty . *위 마몽드 제품을 리뷰하며 (주)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받았습니다 *

시슬리 신상 립 💓
우헤헤 오늘 중간에 하트립 있네요!!
시슬리 제품이 고가이긴하지만 선물하면 받는 사람마다 다 좋아하는 브랜드 더라구욥..(?) 기초가 더 유명한 브랜드지만, 색조도 정말 잘 나온다는 사실 ! 💞
새롭게 출시된 휘또 립 트위스트 4컬러를 만나보았어요! 돌려쓰는 립펜슬타입이라서 사용하기 엄청 편하구 둥근컷팅면이 립라인 잡아 산 따서 바르기 옴청 좋아요 😀
이미 발레 컬러는 보자마자 엄마가 가져가셔서 펄 립글로즈랑 엄청 바르고 다니시는데 ‘이거 넘 예뻐!!’ 라는 말이 끊이질 않네욥 ...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슬리 #휘또립트위스트 #프소립 #매트립펜슬 #매트립스틱 #dailylips #lipstick #mattelipstick #sisley #sisleybeauty #beauty #lips

파우더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였던 로트리:)
그런 로트리에서 크림타입립스틱이 나와서 만나보았습니당 ❣️
촉촉하니 발색도 잘 되고 살짝 착색이 있어서 지속력도 더 길어진 느낌이에요 :-)
💞촉촉한 립스틱 찾으신다면, 꼭 써보기 💋
#로트리 #로트리립스틱 #로트리컬러먼트립스틱 #크림립 #촉촉한립스틱 #dailylips #lipstick #redlipstick #redlip #프소립 #lotree

요즘 잘 나가는 애랑 (나한테서 ) 오늘 새롭게 안 애. 꿀팁을 얻어 섞어발라봤는데 짱 예쁘더라구요. 오늘 렌즈 못 구한 슬픔 여기다 다 풀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티로더는 꾸준히 잘 쓰구 있고, rmk는 오늘 만났습니닷!!! 숨어있는 꿀템이 은근하게 많아요. 젤리처럼 입술이 탱!글!탱!글! 💋
.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310 바 레드
🎈RMK 립 젤리 글로스 03 베이비블루
.
#에스티로더 #러브립스틱 #바레드 #레드립 #프소립 #알엠케이 #rmk #lips #redlips #jellylip #lipgloss #dailylips #노래가시끄럽네요 #렌즈못구한나의마음을 #대변하는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