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튀김

MOST RECENT

#튀김살안찌고먹는법

1. 일단 튀김한입먹는다.
2. 그리고 중간중간 살빠지는 토마토나 요거트를 먹는다.
3. 그럼 + -오차 범위내에서 0이된다.
4. 살 안찔꺼 같아서 기분이 좋아진다.

PS. 발가락으로 먹어서 죄송합니다.

#죠스떡볶이 #프리미엄튀김 #새우튀김 #다이어트진행중 #다이어트 #치팅데이

2018.05.26
#건대맛집 #뱃놈 방문
지난번에 너무 늦게 갔다가 못먹었는데
영웅이랑 재도전 끝에 성공!
#조개찜 자체는 평범해 보였는데 #칼국수 를 마는 순간 #돌변! #면발#극상의쫄깃함 을 가지고 있고 #육수 에 곁들여진 #청양고추 가주는 킬칼함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다!
#프리미엄튀김#새우 #고로게 #오징어 #고구마 가 나왔는데 너무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게 잘익어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튀김덮밥🖐🏻👍🏻
#웹툰밥먹고갈래요 보고 영감을 받아 죠스떡볶이에서 튀김사와 만든 텐동(튀김덮밥)! 프리미엄튀김하나만사와서 튀김이 모자라 보이지만 맛있엉ㅎㅎ 담엔 튀김을 더많이 사와야겠당...🤔
간장소스만들고 튀김만 사오면 되니 너무 간단해서 좋음!! 밥먹고갈래요 튀김덮밥편의 간장소스에다가 양파만 추가했당! 담에 또 해먹어야징💕 텐동보단 그냥 튀김덮밥 느낌이 강하군😶
조리시간(간장소스만드는 시간) 10분⏰
난이도⭐️
.
.
.
#자취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자취요리 #혼밥 #요리하는여자 #daily #일상 #집밥 #집밥스타그램 #레시피는 #웹툰 #밥먹고갈래요 #덮밥 #튀김덮밥 #텐동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튀김 #프리미엄튀김 #다음엔 #튀김많이 #짱맛👍

죠스떡볶이 진짜 오랜만이다ㅠㅠ 예전엔 진짜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어 ㅎㅎㅎ
.
.
.
#금요일#점심메뉴 #죠스떡볶이 #순대#내장섞어#어묵#튀김#프리미엄튀김 #오목교#목동#맛집#점심메뉴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신나는#불금#내일은#주말#굿👍

#죠스떡볶이 #영화보기전점심 #1인세트 #새우튀김우동 #프리미엄튀김 #즐건주말 #행복한토욜 #맛스타그램
간만에 죠떡~ 이벤트 당첨된 기프티콘 쓰러ㅋㅋㅋㅋ 양이 너무 적다.....

아들재우고 #혼맥

비록 다 못먹을지언정 먹고싶은건 다 먹겠다.
#조스떡볶이 #프리미엄튀김 존맛! 특히 고추&깻잎튀김👍👍 맥주가 술술들어감.

요즘 맥주가 진짜 맨날 맨날 먹고싶어서 큰일임...
이런저런 스트레스 앤드 독박육아.

우리나라회사는 각성해야한다.
잦은야근은 사회의 악임. 아니 가정의 악.

애들은 아빠도 못보고크고 아내는 독박육아하게하면 누가 애를 더날꺼냐...
아.. 진짜 복직하면 더걱정임.
안그래도 초초고령사회진입인데 생산능력을 갖은 미래의 아이들을 안낳는이유도 더 못낳는 이유도 애기키우기 쉽지않은 사회구조때문일터.

각성해라회사들.술이술술넘어간다.
아들아 오늘은 젭알 잘자. 이가또날려나 새벽마다깨서 엄마 피곤해죽겠다잉😂😂 #혼맥#혼술#마싯다#배부르게먹고#아들이유식준비해놓고자야지#장염이후#데일리이유식해주느라#죽겠다잉#그래도잘먹어주니#감사해#아프지마#사랑해#육아스타그램#독박육아#어느새낀지쥭여버려😧😧

#죠스떡볶이 #프리미엄튀김 #순대 #오뎅 #맥도날드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 #🍔 #맥윙 #🍗 #그만먹자
오늘도 엄청 먹었네... 낼부터는 진짜루 다이어트 할테다 😌
낼부터는 샐러드 🥗만 먹자 😣
낼부터는 다이어트 돌입 😤
다이어트는 힘들오~~😓

#당분간특식은없다
_ 엄마는 잔치국수 좋아하지도 않는데
육수 내고 고명볶아서 해줬더니 다 뱉어냄
우동, 칼국수, 쌀국수, 메밀소바 다 되는데 소면만 안되는 이유는 뭐냐? 엄마한테 설명해줄래?
엄마 떡볶이랑 튀김 시켜서 너랑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니가 국수 다 남겨서 그거 먹느라 튀김은 두개밖에 못먹었어.
이제 맨밥만 줄거야. 엄마 속상해.
(이러면서 내일 또 새로운반찬 만들겠지. ㅠㅠ)
_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14개월아기 #423
#스타뽀끼 #프리미엄튀김 #왕김말이 #고추튀김 #사랑해요 #안먹으면금단현상 #떡볶이는쫌매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