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탄

838 posts

TOP POSTS

미즈비키니부문 탄작업중ㅋㅋㅋㅋㅋㅋㅋ

#머슬마니아비키니
#프로탄 #컨셉사진 #안다정

이거 언제지워지나요?..#탄 #프로탄

🖐🏿고마워,평생서포터👩‍❤️‍👩 #프로탄 #설렘

#탄 #프로탄 #컬러링 #시합 선수분들 시합이 다가오고 있으시죠 ? 국내싸이트에서 3만넘게 사지들 마시구 #bulk09.com 에서 7,900원에 해외배송비 주고 사셔도 타 싸이트 몬스터짐 및 스피드엔에스 헬스코리아 등등 보다 저렴합니다. 배송비 아까우시면 단체로 한분이 사셔서 소분하셔도 될듯합니다! 굿정보는 알려야지 sns 의 장점이죠 ^^ 해외배송도 일주일도 안걸리고 하니 괜찮은거 같습니다 ~

아침에 체중 69kg 간신히 맞추고 아무것도 못 먹고 몸은 자신없고 창피해서 계측때만 옷 벗고 후드입고 꽁꽁 숨어있다가탄 작업 하려고 사람 없는데서 하는데 사장님이 ㅋㅋㅋ 큰소리로 막 환호성지르셔서 주변에서 다 쳐다봐서 ㅠㅠ난감했던. 항상 친절하고 잘해주시는 사장님과 같이 한장! 그나저나 저때 얼굴에서 지금 3배가 커짐... #부종 #부종괴물 #손도아픔 #프로탄 #한미연합피트니스

아직 남아있는 탄!ㅋㅋ.
코엑스에 왔다!.
탄냄새가 난다.
끝나면 또 도전하고싶다든데,
나는 절대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하루도 안되서 다시한번?이라는 생각이 들다니 신기하네 ㅋㅋㅋ .
그치만 워워 우리 제이랑 애플이랑 일단 다른걸로 채워야하니까 ! .
인순이온니도 그 나이에 도전하는데 뭐 언제든 하면 되니까! .
근데 여기 나바 입장권 왜 현금만됨?; .
카드한장 달랑 가지구 다니는 내겐 멘붕이 ㅋㅋㅋ.
배민보다 더빠른 나의 제이가 달려와 주었지 ㅋ.
입장 하자 ㅋ!
#소통 #일상 #프로탄#코엑스

#여자선수 들은 #프로탄 말고 #비키니브론즈👙 성욱오빠왈 "요즘은 남자 선수들도 비키니브론즈지 ~세차하는 윙으로 발라야되" ㅋㄷㅋㄷ😝😜😝 #둘다블로그에서판매중

#피부는역시민동성 #드림탄#프로탄
으아 이건 대박이잖아 동성아~~ㅠㅠ
밋밋한 복근에 은은한 펄로인해 반짝반짝
빛이강해서 색감표현이 않됬지만
시합 당일날 이차 후기 올라갑니다
물티슈하나로도 말끔히 지워지는
놀라움 그 자체 선수의 몸을 무대에서
열배는 더 빛나게 해줄 꿈의 탄이다~
피부는 역시!!!!#민동성

MOST RECENT

프로탄 잘바르는법 팁좀주실분..
그나저나 개늙어따 ...
#맞팔 #인친환영 #인친
#소통 #소통해요 #선친
#프로탄 #탄 #보디빌딩
#탄작업 #컬러로션 #태닝

#Repost @suwon_gogym (@get_repost)
・・・
완전 보기좋고 부러운 내 사랑하는 동생커플..
새롬씨한대 잘해 영호야.. 저런여자 없다... .
.
리그램 잘안하는데 하는거 없는나를 이렇게나 신경써주시는 @suwon_gogym 👍🏻지금제일 힘든시기인걸 알기에 .. 더더 감동이에요! 저까지 힘나요! 감사해요 👍🏻
봉이 조금만더 힘내요 ,! 내가해줄수있는게 힘내요 밖에 없네 미안하구 고맙고 또 고마워 👏🏻 대회끈나구 오랜만에 일반식 먹읍시다 🙈🙈모두들 화이팅!! .
.
.

@muscle_1989 @___o.sr #수원역다이어트 #수원역pt #고짐 #부러운커플 #보디빌딩 #내조의여왕
.
.
.
.
.
.
.
.
.
#보디빌더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멋진남자 #일상 #데일리 #instasize #instadaily #헬스타그램 #소통 #프로탄 #프로탄작업 #열일하는중 #재밌다그램 #추억 #럽스타그램

#태닝스프레이 #태닝 #컬러스킨 #대회태닝 #프로탄
#탄작업 #태닝컬러 #컬러감최고

@jjambbongsan_gene
나의 대회 스킨컬러를 책임져준 #형구오빠
2일 연속 우리센터까지 직접오셔서 작업해주신ㅠㅠ
비오는데 걱정도 엄청하시고 대전까지 날라오실뻔한거
진정시켜드림ㅋㅋㅋㅋㅋㅋ 대회 컬러스킨 대만족

우리나라 유일무이 태닝스프레이작업은 형구오빠만 가능!
대회의 바디컬러는 형구오빠한테 맡기세요❤

-
탄작업 끝
내일 #뷰티니스스타 #대학부
수환이, 도경이 파이팅💪🏻

#Repost @an_dajeong (@get_repost)
・・・
미즈비키니부문 탄작업중ㅋㅋㅋㅋㅋㅋㅋ

#머슬마니아비키니
#프로탄 #컨셉사진 #안다정

매주 올리는 #눈바디 @rrr_ani 미안☆
#인바디측정 은 못해서 😭 바디사진만
바디사진만 보는데도 반성해야겠다
#프로탄 안발라서 그런가 차이가 심해보인다 😭😭😭😭😭😭
진짜 나 열받았어 빡시게 할꺼야!!😡😠
#식스팩 #만들기 내가 꼭 해낸다💪

😳
정신교육대에 입소요청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상태가 글러먹었어😭😭
그립다 로니로니 @eggpizz

함께 무대에 서서
새로운걸 또 배우고 갑니다

같이 입상하게 되어 영광이에요🥇🏆🥉
다음에 또 뵈요😍
#아름다운인연#오글#그래도#좋아요

#인천#부천#부평#중동#신중동#부천시청#헬스#운동#피트니스대회#wbc썸머#wbc#여름#썸머#wbc피트니스#피규어#처녀대회#입상#썸머챔피언십#열정#노력#버킷리스트#운동하는여자

대회메이크업은 최강#봉살롱
대회용구두는 170#머슬퀸즈
대회용비키니 골드/쥬얼리#핏키니
다들쓰시는 #프로탄

탄작업에 열정을 담아!!! 비오는날 대회라니
그래도 비 피해서 바른다고
둘이서 아둥바둥

혼자서 대회준비하다가
대회 3일 앞두고 만난 #써폿
어려운부탁 흔쾌히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니 우리 일 냈네ㅋㅋㅋㅋ

#인천#부천#부평#중동#신중동#부천시청#헬스#운동#피트니스대회#wbc썸머#wbc#여름#썸머#wbc피트니스#피규어#처녀대회

#대회#탄작업#탄냄새#좋아#중독
다들쓰시는 #프로탄

#프로보조러 🖤.
-
#보디빌딩 에 최적화 된 아내임 ㅋㅋ.
#프로탄 작업 #펌핑 만능가능🤘🏾💕.
-
준비기간 짧지만 작년보다 몸이 더 좋아져서 다행😌. 시즌스타트 #WBC 결과에 상관없이 울신랑 정인이사님 모두 @cuisineth @kim_jungin_ #화이팅 👊🏾!!!

#wbc피트니스대회 D-day!
떨리기엔 너무 힘든 지금 ㅋ
잠은 잘 수가 없고 목은 계속 마르고 배는 고프다...
지방이 저번보다 빠진 탓이라 그런지 이번 수분조절은 정말 고통 그 자체 ㅠㅠ
새벽 다섯시에 체중은 50.9kg
아마 조금 더 떨어지겠지.
가장 먹고 싶은 건. 저스트. 얼음물.
항상 바래왔듯이 딱 그만큼만 준비한 만큼만 보여주고 올 수 있는 오늘이 되길.
#다이어트 #눈바디 #바디체크 #프로탄 #피트니스대회 #운동하는엄마 #운동하는아줌마 #diet #fitmom #fitness #bodycheck

얼굴이 안보이니 몸이 좋아보이는군..
대회 나갈 때마다 가면을 써야 하나..
얼굴에 드림탄을 발라야 하나...
#얼굴 #모자이크 #얼짱 #복면몸왕 #얼굴 #쇼탄 #프로탄 #드림탄 #발라주실분 #구합니다 #얼굴도 #빗살 #만들겠다

칼라크림 묻은 손을 꼭잡아준 여자친구
항상 고맙고 더잘해주지못해 미안해
내일모래 시합 자주 만나지도못했지만
더 준비 잘했어 고마워요^-^
부산 나바 끝나고 맛있는것좀 먹자
ㅋㅋㅋㅋㅋ
노력 열정 최선 다했기때문에
걱정 없다 후회도 없다 !!!
할수있다 할수있다 할수있다 !!! #대회준비 #칼라크림 #따듯한손
#노력 #NABBA #nabbakorea
#헬스타그램 #몸 #웨이트 #프로탄
#시합 #부산 #흑과백
#주니어 #nica #KOREA #KAFF
#오버롤 #2관왕 #3관왕 #도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