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퓨전파스타

945 posts

TOP POSTS

고추장크림파스타에
삼겹살이 터억.

어제 친구가 올린거보고 바로 달려온
#감칠
#연남동맛집#퓨전파스타

(제입에) 정말 맛있는 파스타 알려드려요 ~~ (단 제입맛이 촌스럽단거 미리 알려드리고요ㅋㅋ)

1컵=240ml

좋아하시는 파스타 반팩(8온스) 을 삶으세요 파스타가 삶아지는동안에

달군 팬에
올리브유 1/3컵
크레미니 버섯 (cremini mushrooms)1팩=1파운드정도되요슬라이스한것 (양송이쓰셔도 되요)
-----> 볶아주세요 버섯이 어느정도 익으면

피쉬소스 2+1/2큰술과 마늘다진것 1큰술을 넣고 볶아줍니다

익은 파스타를 건져 넣고요 파스타 삶은물 1/3컵넣고 후루룩 볶아주믄 완성

파르메산 치즈와 파 송송 썰은거 올려 드시믄 되요
*매운고추 옵션이요

#버섯 #파스타 #퓨전파스타 #creminimushrooms #pasta

역시 젊은이들 데리고 일하는 강원장님이 #창원핫플 잘 알고 있다.
.
.
.
여긴 #창원상남동 #문스퀘어 #퓨전파스타 #창원 맞나?

#홍대 #상수 #감칠 #퓨전파스타
고추장 삼겹살 크림 파스타 & 달래 된장 크림 리조또

#닐리 #퓨전파스타 다신 시킬일 없을거임!

#연남동#감칠#퓨전파스타#먹스타그램
된장 고추장 들어간 찐한~맛이 특이했던
배고파서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
담주 임당검사 두렵다며 자꾸 먹방찍는 임산부

MOST RECENT

손님께서 보내주신 예쁜 사진 🙇🏻 대표메뉴 달래 된장 크림 리조또 입니다 :) .
.
.
.
.
#연남동 #연남동감칠 #홍대 #홍대맛집 #리조또 #달래된장리조또 #달래된장크림리조또 #퓨전파스타 #파스타맛집 #연남동파스타 #연남동맛집

태국식이 조금 섞인 특이한 퓨전 파스타집 생각보다 맛나다.. 태국 음식 엄청 좋아해서 그런가.. 호불호은 나뉠듯 #퐁커리리조또 #퓨전파스타 #퓨전양식 #툭툭파스타 #맛스타그램 #맛스타그램맞팔 #소통 #맞팔

#20170918
일 구하다가 우연히 알게되어 일 시작 했는데
어느덧 2년이 되었다 ㅎㅎ 이제 #3년차 ㅋㅋ

요리는 원래 좋아 했고 사장님도 넘 좋으셔서
ㅈㅅ손님들한테 시달려도 참고 하다보니
어느새 #인연#2년 이 되었다

앞으로도 #파스타 정성으로 맛있게 만들어
예쁘게 담아 드릴게요~ 😍

계속 행복한 마음으로 요리 할 수 있길 바랍니다 ㅋ

#크림파스타 #오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퓨전파스타
#새우새우 #쉬림프 #시푸드 #봉골레 #새우크림파스타 #상하이파스타 #빼쉐 #리조또 #피자 #샐러드 #빠네
#요리 #요리스타그램 #맛방 #먹방 #먹스타그램
#요리하는사람 #요리는즐거워 #예쁜요리 #🍝

#
낮에 댕로 가서 오빠보고 동대문가서 놀고
오후 출근 후 만든 상하이 파스타

마법의 소스인 #굴소스 가 들어가는 중화풍 퓨전 파스타
맛을 전달 할 수 없어 아쉽지만 한 번 먹으면
중독성 강한 파스타 중 하나 ㅋㅋㅋ

#상하이 #상하이파스타 #핵존맛 #퓨전파스타
#요리 #요리스타그램 #맛방 #먹방 #먹스타그램
#요리하는사람 #요리는즐거워 #🍝

#니뽕내뽕
#퓨전파스타
생각보다 맛있었음ㅋㅋㅋ
기대안했는데 #맛있음
#뽕골레 #태뽕 #마늘피자
특히 피자에 생크림?휘핑크림?
독특하다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솟아오른 의욕으로 깻잎 페스토 믹서기로 드르륵 갈고 어제 먹고 남은 삼겹살도 구워서 삼겹페스토 파스타 만들었음.
근데 다 먹고 뒷정리 끝나고 나니 너무 피곤하다.
역시 일요일 저녁은 그냥 치킨 시켜먹어야 하나 ㅎㅎ
A Korean version pesto pasta for dinner. Used perilla leaves in place of basil. Tossed it with grilled pork belly which is a staple meat here.
#homemadepesto #perilla #fusionpasta #porkbelly #깻잎페스토 #퓨전파스타 #삼겹살파스타 #먹스타그램 #쿡스타그램 #홈쿡 #젊줌마 #주부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instacook #instakitchen

무더운 더위가 가고 고독과 낭만의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평범식탁도 가을의 분위기에 맞춰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갈비살 된장 오일 파스타"
오븐에 구운 소갈비살과
된장소스가 가미된 오일 파스파 입니다.
생소할 수 있는 메뉴일수도 있으나
우리 삶 속에 있는 익숙함과 새로움 그 두가지를 다 음식에 담아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익숙함 속에 새로움이 있고 새로움 속에 또한 익숙함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한쪽으로만 너무 치우치지 않고 조화를 이뤄가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이 식탁을 책임 질 수 있는 평범식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