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으로

415 posts

TOP POSTS

버버리5탄ㅎ마지막은 해피엔딩으로😜이게 머라고 저리 좋아할까ㅎ이렇게 좋아할줄 알았으면 좀 일찍사줄껄😁좋아해줘서 고마워요😘#버버리#신상품#채리나#품으로#버버리시리즈끝🖐🖐

사박오일만에 우리집 듀오👨‍👧바라기로 돌아옴 #내자리 -
-
#에트로 #에펠슈즈 #mangogirls

짧았던 나의 미국방학을 뒤로 하고 #가족들 #품으로 ✈️
.
#georgewashingtonbridge #nyc

우리지방이 입양가는중👭
새엄마와 콩이친구에게 사랑 많이받고 자라렴!💞
@dancer_y.sol
#지방이 #입양가는중 #콩사장 #품으로

.
오늘만큼은 따뜻한 집에서 행복했음 합니다.

#가족 #품으로 #416 #추모 #노란리본 .

가슴속에서 잊지않겠습니다.

무서운 성장 속도를 감당하지 못 할 것 같아
자연의 품으로 돌려 보내다...
.
.
오피스텔 옥상 텃밭으로...🌱😜
.
.
가끔 잘 자라고 있나 확인 하는 것으로
만족해야지~~💕💗
.
#무서운 #성장속도 #자연의 #품으로 #무럭무럭 #자라라 #🌱

MOST RECENT

#첫줄안녕👋 .
.
.
.
.
#드디어 #내사랑 #품으로 #기념일 #기념일선물 #우리 #만난지 #2000일 그동안 내가 받은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내사랑이 마구마구 기뻐해줫으면 좋겟다 😊 #카톡 으로 하트가 날아다니는 이모티콘이 #총출동 한걸 보니 선물 성공인듯😘 진작 사줄껄 😅 그동안 별관심 없더니....ㅎㅎ 철권이 그르케 좋나유ㅎㅎ 하루종일 #신혼집 에 들어갈 #가구#인테리어 결정하느라 고생 많았으니 숙소에서 신나게 하기를😃 신혼집 들어가면 한판붙자규👊 #플레이스테이션 #플스4프로 #철권7 #조이스틱 #조이스틱충전기 까지 #vr 도 살뻔햇지만 혼날까봐 참앗네😅 매일 매일 사랑해❤ #평생 #내꺼 #행복하쟈 #럽스타그램 #gift #playstation #맞팔 #소통 #l4l #예신

*꼬맹이 친구들 만나러가는
하리보비누들.👫
친구들아 기다려줘,내가 너희들 만나러갈께.🐻
.
.
.
.
.
#하리보 #비누 #어린이집 #선물
#소량주문 #아~#귀여워💕 #꼬맹이들
#품으로 #MODUDA #재밌는 비누
#비와도 #열심히하자

행복합니다...하.....
드디어 맨날 노래를 불렀지만 티켓이 매진되어 가질 못하게 된 나의 사랑 문문 콘서트 티켓을!!!
하루에 한 번 예매할 수 있을까 라는 희망을 가지고 들어가본게 신의 한수!!!!!!ㅠㅠ
1자리 남은거 잽싸게 예매한 별이야 잘했다..
하 정말 행복하게 잘 수 있겠다....
너무 좋다..♡
#문문 #콘서트 #티켓 #드디어 #나의 #품으로 #겟 #사랑해요 #😙

+1003 김예지 ♡꽃예지
#32갤 #청말띠 #따님
#3살 #개따님 과주주니 예지옆에서 붙어계시다가 다먹으니 돌아선 #기쁨양
예지는 기쁨이랑 더 놀고싶다고 대성통곡ㅋ
#싸우지말고 #사이좋게 #살자 #내사랑들

여름휴가 마지막날 잠이안오네~
여름휴가내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해서 넘 좋았음♡

#무진장 #덥더라 #에어컨 #나오는
#사무실로 #고객님들 #품으로 ㅋㅋ
돌아가야징~!

목포 신항에 누워있는 망가진 세월호... 남은 친구들이 모두 가족 품으로 돌아오기를... #목포 #신항 #목포신항 #목포신항만 #세월 #세월호 #휴가 #이렇게 #보냈구나 #나 #혼자 #여행 #돌싱 #돌싱이니까 #가능했지 #남은 #친구들 #가족 #품으로

혼자만의 세상 안녕🤚🏻 해운대🏠입성👨‍👩‍👧

#군함도
.
.
요즘 핫한 영화… 우리도 보러옴 🎬
궁금하다.
.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의 연속… 힘들었다…
원래 전쟁영화들이 늘 그렇긴하지만… 유난히 더…
몇년전부터 군함도에 대해 이슈화되면서 충분히 알고,
아픈 과거라고 느끼고 있었는데…
실제같은 영화를 보며 가슴깊이 상처가 파고 드는듯…
에잇~ 😡😤😵😱🤧
.
.
그 와중에…
#송중기 #소지섭 #잘생김 #이정현 #황정민 #연기짱
#일제강점 #강제노역 #노동착취 #어른 #아이
#지옥섬 #군함도 #마구잡이로 #끌려가 #바다
#한가운데서 #노역에 #시달리다 #죽음을…
#다시 #조국의 #품으로 #돌아가길 #희망
#히로시마원폭 #약했니 #유네스코등재 #말이되니

하루 빨리 동내에서 이렇게 놀고싶다

#금방 #가줄게 #너 #품으로 #뿌꾸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