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롤러스트레칭

MOST RECENT

#첫줄세상행복❤️ .
.
회원님들 깔맞춤 하고오신듯
#올블랙 패션에
사진찍고싶은 욕구가 불끈😻😻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운동하는 그대들의 모습이
아름다워요!!!
.
.
.
.

#암사필라테스 #암사동필라테스 #필라테스 #강동구필라테스 #본필라테스 #본필라테스암사점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암사역 #암사역운동
#일상 #데일리 #그룹수업 #폼롤러 #폼롤러스트레칭

오늘은 #과식데이 😋
요리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지나서 점심 겸 저녁을 먹었다.
폭식은 아니고 그냥 기분좋게 잘 먹은듯!
내일은 저녁 늦은 약속있는데 좀 걱정.
내일이야 말로 적당히 먹자.
.
.
.
🍽
아침 _ #탕수육 #쟁반짬뽕 노나먹기 #팥빵 두개
-
약속있어서 아,점은 다이어트식 하려고 했는데.. 망할 방해꾼씨😭😭😭.
심지어 먹고 바로 잤다는것~~ 그래도 맛있고 좋았으니 됐어
얼굴은 좀 부었지만, 레슨도 잘 받고 신나🤗.
-
점심 겸 저녁 _ #엽기떡볶이 떡은 두개만 당면과 오뎅을 마니마니 단무지도 같이 (안좋아해서 안먹음)
#치즈볼 (직접만듬) 4개
#과자 -
친구들이랑 홈파티 했다.
연휴 마지막날 끝 🖐🖐🖐🖐🖐.
.
🏋
#눈뜨스 #스미홈트week6 #다노레전드 #폼롤러스트레칭
-
week6가 고비라길래 걱정했는데 오히려 더 할만했다!
세트당 갯수는 5개정도 줄고 한세트가 늘어나니 더 나은듯.
근데 좀 빨라져서 노정신 역시나 땀폭발😊.
내일도 열심히 하자아아 ♡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운동끝


오늘의 운동 끝
빵도 먹고 치킨도 먹어서 평소에 하는 루틴에서
하나더 추가함
비가 와서그런가 땀도 주륵주륵 ㅋㅋㅋ
아 개운하다
땀흘리는거 너무 싫었는데
운동 일주일 조금 넘게 꽤 꾸준히 했더니
운동하고나면 참 개운하다 라는 생각이 든다
뭐랄까 근육에 기름칠한 기분 ㅋㅋㅋ


30일 후 다리 찢기 챌린지도 하고있다 혼자서 ㅋㅋㅋㅋㅋ
운동을 한다하면 유연하기도 해야지!


오늘의 운동💪
#간단한전신스트레칭
#폼롤러스트레칭
#스미20주홈트2주차
#살롱드핏윗엉덩이
#폼롤러_마사지


저렇게 다하고나면 1시간 30분 정도 걸림






#🍠🍴🏃#운동시간은 #혹시궁금한분계실까봨ㅋㅋ
#비가주룩주룩 #내땀도주룩주룩
#살롱드핏트위스트사이드런지? #이름이거맞나?
#여튼이거하면엉덩이터질것같음ㅋㅋㅋㅋㅋㅋ
#내엉덩이에도 #근육이있었구나싶다

2018년 5월 21일
.
#운동일기#운동스타그램#다이어터
.
#훌라후프#폼롤러스트레칭
.
덕질하면서 운동하기 with #bts

싸우자 김버핏💪🏾 #Repost @butfitseoul with @get_repost
・・・
-
오늘 #징검다리휴일 이라 연차 쓰신 직장인 분들 많으실텐데... 이 와중에도 일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사진 보고 힘내세요 🙄❤️💕✨💙💛
-
사진은 버핏서울 신논현점 & 인텐시브 코스 담당
#폼롤러스트레칭 매니아 천쌤이예요 ㅎㅅㅎ
엽사 사용 졔송...하지만 비율 좋은 우리 천형은 요래 찍어도 예쁘기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얼른집에보내죠요 #김버핏도2시간만있음퇴근이닭 #오예

-
오늘 #징검다리휴일 이라 연차 쓰신 직장인 분들 많으실텐데... 이 와중에도 일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사진 보고 힘내세요 🙄❤️💕✨💙💛
-
사진은 버핏서울 신논현점 & 인텐시브 코스 담당
#폼롤러스트레칭 매니아 천쌤이예요 ㅎㅅㅎ
엽사 사용 졔송...하지만 비율 좋은 우리 천형은 요래 찍어도 예쁘기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얼른집에보내죠요 #김버핏도2시간만있음퇴근이닭 #오예

❤폼롤러 스트레칭❤
-
1번째 폼롤러 스트레칭
-
쓰이는곳: 허벅지 뒤쪽
-
1. 폼롤러 위에 허벅지를 올려놓고 반대쪽 다리를 그 위에 올려 가볍게 눌러줍니다.
-
2. 몸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허벅지 뒷근육 전체를 마사지해줍니다.
-
3. 이동작을 10번 반복한 후 반대쪽도 동일하게 실시한다.
-
✨주의사항✨
-
허리가 꺾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운동스타그램 #헬스타그램 #헬스 #운동 #건강 #헬스장 #광명헬스장 #하안동헬스장 #하안사거리헬스장 #여성전용 #휘트니스 #날씬해짐 #오늘부터 #다이어트 #diet #체중관리 #폼롤러스트레칭 #날씬해짐운동법 #운동법 #일상 #소통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f4f #인친 #좋아요

완전 늦게 올리는 피드😅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노느라 노정신.
연휴는 좋은것!!
집에 못간게 조금 아쉽지만,
몇년 만에 서울에서 방해꾼씨랑 보내는거라 즐겁기도 하다.
오늘은 예배 잘 드리고 집 와서 밥을 먹고
빨래방 가서 빨래하면서 카페에서 힐링타임 갖고.
원래는 방해꾼씨랑 국수 먹으려고 했는데
돈이 없어서 집밥 해먹었다.
내가 했지만 맛있어ㅋㅋㅋㅋㅋ
국수 보다 단백질 가득한 집밥이어서 행복💕.
먹고 산책도 하고, 늦었지만 스트레칭 하고 자야지!
.
.
.
🍽
아침_ #통밀옥수수빵 #그릭요거트 #딸기잼 #참외
-
나의 블루베리잼이 곰팡이가 피고, 유통기한 언제적😭😭 앞으로는 아껴먹지 말자.
다시 사야지...
근데 딸기잼이랑 먹으니 그릭요거트 꿀맛👍.
근데 내 손 너무하네 돼지하네 🐷.
-
점심_ #닭가슴살스테이크 #홈플러스샐러드 #참깨드레싱 #닥터리브곤약젤리자몽 -
저녁에 맛있는거 먹기위해! 점심은 가볍게 단백질 식사했다.
이상하게 요새 배가 안고파서 다행.
그새 #다이어트식단 적응이 됐나ㅎㅎ
하지만, 낼 애슐리 치즈축제 갈거지롱롱롱롱
-
저녁_ #집밥
잡곡밥 반공기, 참치찌개, 치즈돈까스 두개
참치치즈계란말이, 두부계란부침
-
엄청 배부르게 먹었는데.. 이상하게 빨리 꺼졌다ㅋㅋ 하지만 든든!!
그리고 방해꾼씨가 또 아포가토로 유혹했지만 안넘어갔다~~
생각해 보니 어제도 족발 먹자고 계속 조르면서 하루는 괜찮다고.. 아니 그럼 살빼라고 은근 눈치는거 하지를 말던가😀.
그래도 단호하게 거절하고 또띠아피자 만들어 먹였다.. 징짜 손이 많이가지만, 덕분에 인내심 기르기 레벨업^^.
-
간식_ #젤리 6개, #초콜릿 한조각
-
갑자기 친구가 택배로 옷이랑 과자를 잔뜩 보내줬다😭😭 감동도 잠시..ㅋㅋㅋ다른건 다 괜찮은데 젤리덕후라 못참음~~ 그래도 정신 놓을 뻔한건 잘 참아서 다행이당
-
🏋
#다노레전드 #폼롤러스트레칭 #만보 이상걸었다 -
스미홈트 쉬는날~~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훅 지나가 버렸당!
낼 아침에 해야지이이이이 씻고 푹자자!
즐거운 하루였다🤗.
.
.
#7시이후금식 #다이어터 #다이어트 #식단일기

#폼롤러스트레칭 👣
샘들의 @c_telling @gwen_0928 추천으로 사게된
폼롤러🤸
꾸준히 할수있기를 기대해본다🙈
.
.
샘들이랑 올여름 수영장가는날을
꿈꾸며 몸뚱이를 밀어봅니다👙👙👙
.
.
#폼롤러 #겁나큼 #수영장가즈아🚘
#비키니가즈아👙 #운동그램 #떠혀니가맴매라고함🤣
#스트레칭그램 #죠스플라잇샘들 #요가 #떠혀니가비웃는다😆 #강사의일상

#홈트레이닝#운동일기
#운동27일째
#올해마지막다이어트
#폼롤러스트레칭
#플랭크2분
#코어운동
#총스트레칭30분
삼촌 환갑잔치땜에 늦은시간에운동함.
점심: 휴게소 라면+소떡소떡
저녁 :회+대게
나름 적은양으로쪼개먹긴했지만..
그래도찜찜해서 한밤중운동했음
#정체기벗어나는과정

“마지막인거처럼”바디키 16일째~~^^
#폼롤러스트레칭 #바디키 #체지방 감량 # 요요없는 다욧 # 할수있다

아니.. 분명 글 적었는데 왜 다 날라갔지😭😭😭
하, 넘 슬프다.
-
자꾸 알람끄고 자서 또 지각했다😂😂
거기다 대관도 잘 못 해서 돈 날리고~~
저번주에 얼마나 정신이 없었는지 다시한번 깨달았다
원래 오늘 칭구들이랑 저녁에 매족먹는날이어서 식단쪼이기 했는데 다음주였다 😀😀 다시 해야겠네. 🍽
아침 _ #다신샵 #옥수수통밀빵 #참외 (300g 내) #그릭요거트 #닭콩소시지고추맛
간식 _ #카카오초콜릿 72% 3알
점심 _ #묵국수 #닭가슴살스테이크 #아보카도과카몰리 #갈릭소스
저녁 _ #버섯듬뿍닭가슴살스테이크 #샐러드 아보카도과카몰리 갈릭소스 #통밀단팥빵 반개 #배불리깔라만시
-
다신샵 옥수수통밀빵은 그냥 그랬다. 재구매 안할듯.
그릭요거트는 진짜 시네ㅎㅎ 하지만 꾸떡한 크림치즈 식감이 넘 좋당 요기에 블루베리잼도 같이 먹음 맛있겠당
-
약간 입맛이 돌고, 자꾸 배고파서 잠을 못잤으니 좀 든든하게 먹은 저녁.
그래도 #다이어트식품 먹으니 속도 안아프고 클린.
단팥빵이 계속 생각나서 반만 먹었다.
첨엔 그냥 그렇더니 꿀맛♡
배불리까지 먹었더니 입터짐 방지 성공!!
연휴도 잘 보내자😀.
🐷총 섭취 칼로리 1400내.
-
🏋
#눈뜨스 춤 1시간30분(땀땀)
#스미홈트 week5 #폼롤러스트레칭 #레전드스트레칭
.
#다운챌린지후기
#다운17챌린지 완료 #금주 대성공 이었다~
무너질 뻔한 적이 많았지만, 함께 하고 있다는 생각에 잘 지킨듯
그래서 스트레스 받으면 술로 안풀고 운동한다.
살이 빠지는 것 보다 나쁜습관 고친게 더 값진 챌린지였다🤗.
다음 챌린지도 도전~~~
.
#오늘잘한일
혼자 애슐리 갈까, 배달 시켜 먹을까, 사먹고 들어갈까 무한고민 하다가 집밥먹음 😊😊😊 참으니 좋다.
.
.
.
#다이어트 #스미다이어트 #식단일기 #클린식단 #식단쪼이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