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폰다판다

83 posts

TOP POSTS

#간지카 타고 #폰다판다 마실나온 #청담동하이바 경준이 ㅋㅋ #프라이드 #amg

해외스케줄 많아서 얼굴보기 힘든 혜진이 시간내서 #폰다판다 #방문 #아이폰 플러스 64기가 개통 #한류 #케이팝 고마워 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바쁜 #아레나#김영욱 #겔럭시6 골드 #64기가 #개통 #핸드폰#폰다판다 얘도 손이 참 많이가😥

#폰다판다 에 개통하러왔다가 #아이언맨 #퓨리 #선물 #고마워 형진아ㅋㅋㅋ😎

MOST RECENT

짱구네 본점 특가(산남점)에서만 진행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필히 매장방문 부탁드립니다.
주소: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707번지
번호:010.2085.2050
오시기전 연락주세요^^
#청주#서원구#산남동#오늘은#비옴#폰생폰사#짱구#갤럭시#아이폰
#lg#오늘특가#말그대로#쩐다#문의환영#다이렉잘안봄#카톡문의환영#폰다판다#핸드폰#휴대폰#청주폰

따로 설명할 이유잇나유우
오늘 Sk로 이동시 갤놉5,갤럭시A520 할부원금0원!! 필히 말씀드리지만 개통시 신분증 꼭 필수 지참입니다^^🤗
#신분증스캐너#방문부탁#청주시#서원구#산남동#707번지#연락필수#짱구#설레설레#폰다판다#폰판다#판다#즐겁다#불금#소주한잔이지#개신남#오늘은#금요일

※핸드폰 개통시 신분증 꼭 필수 지참입니다.
에전에는 스캔본,복사본이 가능했으나,
12월달부터 전국핸드폰매장에 신분증스캐너라는기계가 도입이되었으며,
개통시 신분증 원본이 필요합니다,없을경우 개통불가입니다.
예외)여권가능합니다.

핸드폰문의 오픈톡방이나,01020852050으로 연락주시면됩니다.
다이렉트는 거의 잘안봐요^^
#청주시#산남동#서원구#짱구네#폰생폰사#폰다판다#lg#기기변경#지원금
#제발#타매장#비교후#문의주세요#문의환영#오픈톡

LG G6 기변 특가입니다!
선택약정 즉 요금20%할인 24개월동안 다달히 할인받으시는 지원금입니다.어딜가나 동일하다는점.매장지원금만 비교해주세요!
제휴카드,인터넷 결합 아닙니다.신분증 필수 이니 꼭 지참 부탁드립니다.
#충청도#청주지역#신분증필수#신분증스캐너#산남동#청주시#서원구#산남동#707번지#주말특가#방수#폰생폰사#폰다판다#오늘기분개꿀#날씨개꿀#꿀떨어진다#g6

인터넷x카드결합x
순수 지원금 입니다 단통법이라 어딜가나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지원금은 다 동일하거 아시쥬 이외 자세한상담은 꼭!!매장 방문 부탁드리며,오늘SK로 이동시 지원금 좋습니다.
#청주시#산남동#서원구#707번지#폰생폰사#폰다판다#폰판다#확실한매장#갤럭시#아이폰#저렴저렴#개이득#꿀이득#이득잼#01020852050#따르릉#따르르르릉 #내가니누나야#자세한상담은#매장방문#청주

🛍오늘 주말특가🛍
SK로 이동시 LG G5 할부원금74.600원
부가서비스2개월유지 후 자동해지됨
요금제59(6개월유지)변경가능
현금 단,돈 74.600원에 구입가능!
갤럭시S7 이랑 같이 출시됨
벚꽃도 폈으니 사진도 이쁘게 찍어야하잖아? 솔직히 카메라기능은 lg다 이것만큼은 자부해유 .
.
.
.
#폰문의#카톡환영#오픈톡환영#이구역의#미친년은#나야#폰다판다#오늘주말#특가#난일하는데#벚꽃#폇는데#카메라#좋은걸로#찍으세요#카메라는#lg

어머 싸장님 여기 손님 왜케 많아효?
그렇게 막 퍼주면 손님이 많은거에효?
난 또 왜와써효? 바는 혼술하기 좋으네요
오늘 엄청 피곤했는데 막상 오니 주말을 느끼는것같아 좋네효
#성신여대술집 #성신여대입구 #성신여대로데오 #돈암동 #술판다 #수제맥주 #불토 #막퍼주는싸장님 #피자는무조건서비스 #안주반입 #가능 #집회후 #2차오세요 #난짜장면도시켜먹은여자 ㅋㅋㅋ

#신현우 #shinttto #신또 #생파 #팬미팅 #폰다판다 #포맨 #고백

#까페 에서 #두분 이부르신 #축가 #영상 보고 실제로 듣고 싶었는데
#오늘 이렇게듣다니 귀가 #호강 합니다😨
#친구분 #핸드폰 #판매 하신다며 #폰다판다 홍보해주시는 센수!!😆😊
"난 두려웠었나봐~~↗↗↗아~~↗↗"😲😲

오랜만에 보는 #길미누나 누나따라 행사 다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네요 ㅜㅜ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길 기도할께요 ㅎ 바쁜와중에 직접오셔서 #아이폰6s #로즈골드 #128기가 #개통 #감사 합니다 ㅎ #언프 #언프리티랩스타2 잘봤어요👍 #길미 #정피트 #leblancseoul #폰다판다

원재가 나 살빠진다고 sns에 올렸더니 #제임스시카고피자 사들고 #폰다판다 들림 ... ㅋ진짜 맛있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