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태동

18410 posts

TOP POSTS

퇴원하고 집으로 왔어요(•ᴗ•)❤
.
울남편 놀래가지구 허둥지둥하고
계속 내옆에서 지켜줘서 고마워 남편👫
.
이번주 목요일날 또 병원 가봐야한다
무서운 병원 무시무시해🤰🏻✋🏻
.
남편이랑 집와서 밥먹고 둘다 피곤하고 졸려서
씻고 바로 뻗었는데
나만 새벽에 깨서 이러고있다😂
휴휴 💨
임산부는 진짜 한번 잠들다 깨면 답이 없어욥
.
우리꼼꼼이👶🏻
엄마 아빠 얼릉보고싶구낭•3•
몸무게좀더 늘려서 우리 태어나자꾸나
엄마가 더 많이먹을게🍚🍚🍚🍚
.
지금도 폭풍태동하는 꼼꼼이
귀염둥이!!🤰🏻
사랑해 꼼꼼아 ♥️
완전뭐든 다 해주고싶은 울아가
.
오늘도 울여보 나랑꼼꼼이 걱정된다고
출근안한다며
꼼꼼아 오늘도 아빠랑엄마랑
집에서 맛난거먹고 푹 쉬자잉•3•🎈

반짝아:-)
아빠랑 엄마는 너를 만날 준비중이야~
하루가 다르게 볼록해지는 엄마 배를 보니, 우리 반짝이도 쑥쑥 크고 있구나~
매일 엄마 배를 쓰다듬으며 너와 대화하는 아빠를 보면 이 무더위도 잊을 만큼 힘이 나고 행복해♡ 널 향한 아빠의 사랑이 엄마 눈에 보이고 느껴져~
사랑이 있는 풍경은 언제나 아름답단다♡ 우리 반짝이가 태어나면 더 많이 보고 느낄수 있게 아빠엄마가 노력할게~ 사랑해💕

#이밤에 #폭풍태동 #엄빠사랑 #반짝이👶

-
-
36시간 #유도분만실패
내진만 24번
3일째 제왕절개
3.8kg이라던 그녀는 4.18kg
그래서 못 나오고 3일동안 살만 찌운 그녀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나랑 생일 똑같은 박하윤
-
-
고의인듯
내 생일 맞춰서 나오려고 버틴듯
귀여운 지지배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생일선물
어쩜 그리 아빠랑......ㅋ
-
-
#유도분만#입원#출산#임신#40주차#출산후기#가을신상#도매#출산준비#임산부#10개월차#딸맘#닭띠맘#폭풍태동#꼬꼬댁#태명#한방이#임신#만삭#막달#엄마#아기#주부스타그램#유부녀#데일리#소통#좋아요#댓글#팔로우

.
우래기 태동 시작 한지는
쫌 됐는데 폭풍태동으로 한번씩
훅 나오는데
보통 때는 #태동 이 너무 약해서
엄마 닮아 얌전한가봐😉

정밀춈파에서도 애기중에 제일
다리길다더니 이 또한
엄마 닮아 긴건가봐😉
.
둘기이모가 사준 책 읽다보니
하루가 훅 다가버리네
역시 그림많은 책은 재밌지*
이모 감샤합니당 사랑해요👶
.
#태동 #폭풍태동
#23w #성장중

꾹 닫혀있어야할 주머니가 배랑 궁뎅이땜에 그랜드오픈😆 효도폰 탈출기념 셀피📱📸✌ #출산임박 #폭풍태동 #만삭뚱뚱보 #예비닭띠맘 #커밍쑨

신랑이 차려주는밥은 늘 옳지 -.- 내가 차리면 비루한데 신랑이 밥하는날은 뭘 하든 식당비주얼 -.- #22주차 #아기뿜뿜이도 신이나서 #폭풍태동. 근데 애기가 꼬물딱대고 나면 배 모양이 오른쪽이 좀 더 불룩해 지는데.... #출산선배님들 이거 괜찮은건가요 -.-?

너랑 찍으면 늘 난 빵떡이되지....😔 늦은 여름휴가지만 날이 좋다 못해 너무 덥고~~ 그래도 오랜만에 나왔는데 둘이 아니라 셋이라서 더 좋구만👻 나무도 좋은지 #폭풍태동 중이시구!!! 남은 시간도 알차게 보냅시다 나무아빵~~💕💕
.
.
#20170822 #화요일 #늦은여름휴가 #여름휴가 #속초 #고성 #강원도여행 #태교여행 (?)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신혼부부 #새댁일상 #일상 #데일리

#주말마무리#첨단#첨단메가박스#혹성탈출

저녁먹고그냥자기아쉬워
영화보러고우고우
#폭풍태동 시끄럽지찰떡아좀만참아^^*

32주5일#벌써만삭배#나는둥이맘#호흡곤란#폭풍태동#잠못잔지 벌써2주

둥이라그런지 하루가다르게 배가나오고ㅠ
아직한달은 더버텨야하는데ㅡ
배뭉침이 자주생겨 큰일이담ㅠ
집순이만해도 힘들옹ㅠㅠ
만삭사진 공짜사진ㅋㅋㅋㅋㅋ 기념으로 올려봄^^
딸기사탕아~ 좀만더있다가 만나💕
참, 배넷저고리는 손가락통증으로 하나밖에못만듬ㅋㅋㅋ

MOST RECENT

쪼꼬 오늘부터 9개월 진입!!!!❤️
이제 딱 8주 남았네~??시간이 언제가나...했는데 이제 곧이겠구나~
쪼꼬야~남은 시간 건강히 있다가 아빠 엄마 품에 코~옥 안겨줘❤️사랑해
#임신9개월 #임신32주 #만삭 #임산부 #예비맘 #딸 #딸맘 #엄마 #젊은엄마 #쪼꼬 #쪼꼬엄마신났네 #태동 #폭풍태동 #태교 #행복 #일상 #일상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기대 #떨림 #두근두근

-
-
36시간 #유도분만실패
내진만 24번
3일째 제왕절개
3.8kg이라던 그녀는 4.18kg
그래서 못 나오고 3일동안 살만 찌운 그녀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나랑 생일 똑같은 박하윤
-
-
고의인듯
내 생일 맞춰서 나오려고 버틴듯
귀여운 지지배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생일선물
어쩜 그리 아빠랑......ㅋ
-
-
#유도분만#입원#출산#임신#40주차#출산후기#가을신상#도매#출산준비#임산부#10개월차#딸맘#닭띠맘#폭풍태동#꼬꼬댁#태명#한방이#임신#만삭#막달#엄마#아기#주부스타그램#유부녀#데일리#소통#좋아요#댓글#팔로우

_
밤낮이 바꼈다.. 오늘도 해떠야 잠들겠네
밤새도록 폭풍태동👶🏻👣
잘 놀아줘서 고마운데 잠좀 푹 자고싶다😂
.
.
#태동#태동동영상#폭풍태동#34w3d#임산부#예비맘#아들맘#불면증#수면부족#그래도괜찮아#나중엔그리워질거니까

퇴원하고 집으로 왔어요(•ᴗ•)❤
.
울남편 놀래가지구 허둥지둥하고
계속 내옆에서 지켜줘서 고마워 남편👫
.
이번주 목요일날 또 병원 가봐야한다
무서운 병원 무시무시해🤰🏻✋🏻
.
남편이랑 집와서 밥먹고 둘다 피곤하고 졸려서
씻고 바로 뻗었는데
나만 새벽에 깨서 이러고있다😂
휴휴 💨
임산부는 진짜 한번 잠들다 깨면 답이 없어욥
.
우리꼼꼼이👶🏻
엄마 아빠 얼릉보고싶구낭•3•
몸무게좀더 늘려서 우리 태어나자꾸나
엄마가 더 많이먹을게🍚🍚🍚🍚
.
지금도 폭풍태동하는 꼼꼼이
귀염둥이!!🤰🏻
사랑해 꼼꼼아 ♥️
완전뭐든 다 해주고싶은 울아가
.
오늘도 울여보 나랑꼼꼼이 걱정된다고
출근안한다며
꼼꼼아 오늘도 아빠랑엄마랑
집에서 맛난거먹고 푹 쉬자잉•3•🎈

산모교실~^^
칭구랑 함께한 태교음악회~
산모교실 졸업 앞둔 선배로써 함께 참석했다가 어머 웬일?!😄
경품추첨에 나란히 1등 휴대용 유모차 당첨😀😆😉😁👍
금요일 택배로 받아볼수 있다능ㅋ
유미야 임신 축하행~울 순산하장😊
낼도 함께하장ㅋ👭🤰
.
.
.
#경산댁#대구맘#뜬금이맘#34w4d#배불뚝이#임산부#축임신#11주#토실맘#대구신세계백화점#앱솔루트맘스쿨예비엄마코칭#행운#경품당첨#1등#유모차#대박#산모교실조아#태교음악회#폭풍태동#꿀렁꿀렁#순산기원🙏

반짝아:-)
아빠랑 엄마는 너를 만날 준비중이야~
하루가 다르게 볼록해지는 엄마 배를 보니, 우리 반짝이도 쑥쑥 크고 있구나~
매일 엄마 배를 쓰다듬으며 너와 대화하는 아빠를 보면 이 무더위도 잊을 만큼 힘이 나고 행복해♡ 널 향한 아빠의 사랑이 엄마 눈에 보이고 느껴져~
사랑이 있는 풍경은 언제나 아름답단다♡ 우리 반짝이가 태어나면 더 많이 보고 느낄수 있게 아빠엄마가 노력할게~ 사랑해💕

#이밤에 #폭풍태동 #엄빠사랑 #반짝이👶

.
집에서 귀신놀이중 선풍기바람에 ~~~~ ㅎㅎ
몸무게 갱신했어 ... 점점 찌겠지 으악 !!!!!!!!!
7개월까지 잘버텻는데 아오 매일 한시간씩 걷자 .
.
.
.
#세종시 #세종댁 #세종맘 #예비맘 #임신27주 #디데이91일 #폭풍태동 #아퍼 #우리알콩이 #엄마가사랑해 #알콩달콩 #소중해 #특별해 #아들맘 #운동하자 #출산준비 #새뜸마을 #새롬동 #귀신놀이 #selfie #daily #like4like #걷기 #살찌기싫어 #다틀려먹음

#임신부#임신8개월#30주2일#태교#바느질태교#흙백모빌#모빌만들기#꼼지락꼼지락#선가락아파#폭풍태동#예비닭띠맘#예비딸맘#👶#✂️#🐔#🤰
-
-
오랜만에 바느질👐
👶히동이도 좋은지 폭풍태동
삐뚤빼뚤하지만 허허허 멀리서보면😶😶

벌써 27주 5일
7개월 막바지구나!!! 하루 하루 다르게 배는 나오고
허리도 아파서 눕는것도
앉는것도 힘들다.

잘때는 더 힘들다.
한번 잠들면 잘안깨는데

요즘은 화장실 땜에 자주깬다
건강하게 자라는 아들땜에 걱정은
덜었지만 몸이 너무 힘드네

담달까지 일을 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내가 찍으면 왜이런겨?,
쌩얼이라 안습이다 ㅠㅠ

이쁘게 남기고 싶은데.... . . .

#일상 #데일리 #얼스타그램 #소통 #다이렉트 #훈녀 #인친 #좋아요 #댓글 #맞팔 #선팔 #페이스북 #팔로우 #팔로미 #페친 #27주 #임산부그램 #아들맘 #followme #selca #좋튀 #셀카 #셀피 #닭띠맘 #7개월 #인스타그램 #친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주수사진 #폭풍태동

D-60 ... #건강한임산부 인줄 알고 며칠동안 너무 몸을 혹사시켰나보다.. 아침 일어났을때부터 조짐이 보였는데 약속있어 청소하려는 순간 #가슴이두근두근 하더니.. 쓰러질것같고 숨이안쉬어져서 오늘 하루 암것도 못하고 #침대행 ㅠㅠ 잘못함 #저혈압 올수도 있데서 꼼짝도 안했네.. #30주 넘어도 아직 #만삭 아니라고 안일하게 생각했나보다.. 그와즁에도 울 꽃길인🐣 #폭풍태동 해줘서 엄마가 병원은 안갔엉 #효녀울딸 💕 앞으론 조심할께 #1순위는울딸#남편은2순위#죽다살아남#엄마반성할께#예비맘일상#임산부일상#8개월#31주#임산부건강#예비닭띠맘#하루종일침대와한몸#그래도잠이와#만삭촬영#애기신발너므귀여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