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평택스크린헤어

17 posts

TOP POSTS

다들 아이데리고 헤어샵 어찌가나요???멘탈붕괴
상해에서 서커스보고온날부터 저럼 에휴😅😅😅
#평택스크린헤어#내새끼지만힘듬#

시스루앞머리 하고싶었는데... ㅠㅠ 헤어샵 담당쌤이.. 시스루앞머리 눈겁나찌르고 세상귀찮대서 포기...
#그냥확짜를걸그랬나#ㅋㅋㅋㅋㅋ
#스크린헤어 #평택스크린헤어
#평택스크린헤어다감쌤

#스크린헤어, #평택스크린헤어, #스크린헤어평택점, #새치커버, #레삐, #염색추천, #초코브라운, #다감쌤, #용이동,
새치커버는 블랙으로만 하는게아니랍니다.
50%의 새치량정도는 갈색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

뜨는머리 포마드펌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스크린헤어평택점 031.655.7722
#평택스크린헤어 #tagliatixilsuccesso #lscreen #포마드 #뜨는머리 #남자펌 #뜨는머리펌종류 #스크린헤어평택점 #screenh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마햇드아~~~~ #평택스크린헤어#다감쌤#믿고맡김#오홍홍#생에첫퐈마

염색 다시할때마다 길이도 확확 잘라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완전 똑단발 할까..
믿고맡기는 다감쌤♥
스크린헤어에서 사온 에센스 진짜 좋다!! 근데 길이가 너무 미친길이라.. 뻗치고 난리나서 고데기안하면 묶어야만 하는..ㅠㅠ 고데기 연습되고 좋네..아하하
#스크린헤어 #평택용이동 #다감쌤 #온가족이다같은샵다님ㅋㅋ
#평택스크린헤어_다감쌤_머리잘해용ㅋ
#평택스크린헤어

MOST RECENT

시스루앞머리 하고싶었는데... ㅠㅠ 헤어샵 담당쌤이.. 시스루앞머리 눈겁나찌르고 세상귀찮대서 포기...
#그냥확짜를걸그랬나#ㅋㅋㅋㅋㅋ
#스크린헤어 #평택스크린헤어
#평택스크린헤어다감쌤

염색 다시할때마다 길이도 확확 잘라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완전 똑단발 할까..
믿고맡기는 다감쌤♥
스크린헤어에서 사온 에센스 진짜 좋다!! 근데 길이가 너무 미친길이라.. 뻗치고 난리나서 고데기안하면 묶어야만 하는..ㅠㅠ 고데기 연습되고 좋네..아하하
#스크린헤어 #평택용이동 #다감쌤 #온가족이다같은샵다님ㅋㅋ
#평택스크린헤어_다감쌤_머리잘해용ㅋ
#평택스크린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마햇드아~~~~ #평택스크린헤어#다감쌤#믿고맡김#오홍홍#생에첫퐈마

#스크린헤어, #평택스크린헤어, #스크린헤어평택점, #새치커버, #레삐, #염색추천, #초코브라운, #다감쌤, #용이동,
새치커버는 블랙으로만 하는게아니랍니다.
50%의 새치량정도는 갈색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

뜨는머리 포마드펌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스크린헤어평택점 031.655.7722
#평택스크린헤어 #tagliatixilsuccesso #lscreen #포마드 #뜨는머리 #남자펌 #뜨는머리펌종류 #스크린헤어평택점 #screenhair

-
크리스마스의 마지막은 머리하기!!
아주 오랜만에 맘에 쏙 드는 펌 나옴!! 신나신나😁
.
.
.
#단발 #단발머리 #단발스타일 #단발병 #단발성애자 #단발펌 #평택맘 #평택미용실 #평택스크린헤어 #나연쌤 #이제새해맞이준비히자 #소통 #육아맘

다들 아이데리고 헤어샵 어찌가나요???멘탈붕괴
상해에서 서커스보고온날부터 저럼 에휴😅😅😅
#평택스크린헤어#내새끼지만힘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