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MOST RECENT

포토샵기초 연습과제로 가짜 보그잡지 만들어 보았어요..! 사진 보정 부터 글 만들기, 편집까지... 휴.... 이네요...!
.
#포토샵 #연습 #아트웍 #보정 #편집
#fakevogue #photoshop #practice #all #edited
.
#by_YEGA_SarangChae

친구랑 만든 볶음밥 , 된장찌개 ! 요즘 된장찌개가 너무 너무 땡겨서 해먹었다 .. ㅋㅋㅋ#먹스타그램#음식스타그램#먹방#야식#요리#짱맛#맛집도장깨기#다이어트#일상#데일리#배경#편집#배고파#된장찌개#볶음밥

문학동네에서 내가 많이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 울회사의 북디자이너님들-! 오늘 편집자 선배랑 한 디자이너님에 대해 수다를 떨다가 잊을 수 없는 얘기를 들었다.
편집 작업을 하다보면, 수정이 엄청 많고 교정부호가 복잡하게 얽힌 교정지를 디자이너에게 들고 갈 때가 있다. 이럴 때면 항상 디자이너에게 미안해진다. 교정 보는 나도 긴 시간을 들였지만, 이 교정지에 칡뿌리처럼 얽혀 있는 교정부호들, 수정사항들, 퇴고의 흔적들을 짚어서 일일이 반영해야 하는 디자이너님들을 생각하면 절로 고개가 숙여진다.

어느 날 이 선배가 그런 교정지를 들고 디자이너님에게 갔다. 그리고 수정이 많아서 작업이 고될 것 같아 죄송하다고 으레 그러듯 인사를 했다고 한다. 그러자 이 디자이너님 말하길, “이 책, 편집자 혼자 만드는 책 아니고 나도 함께 만드는 책이에요.
내가 내 일 하는데 왜 편집자가 미안해해요.
안 그래도 돼요.
오히려 미안해하는 건 디자이너를 소외시키는 일이에요.
편집자랑 작가님이랑 됐다 싶을 때까지, 만족할 때까지 고쳐도 돼요.” ‘함께’ 만드는 책.
편집이라는 이 길고 지치기 쉬운 전투에서, 기꺼이 동행이자 전우가 되어주는 이들이 있다.
최소 서너 번씩 교정지라는 밭을 갈아엎어야 하는 이 지난한 책농사에서, 땡볕 아래 웃고 울며 나와 함께 걸어주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게 걷다가 편집의 막바지에 이르면, 그들은 돌연 ‘마법’을 부려서 근사한 책의 옷을 뽑아낸다.

북디자이너라는 이름의 마법사들,
나는 이들과 함께 일하는 게 참 좋다. 😊 (...짤방은 일드 <중쇄를 찍자>에서 노로 디자이너님과 작업하는 게 세상 행복한 새끼곰 편집자 🐻) #편집자 #북디자이너 #문학동네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북디자인 #중쇄를찍자 #편집 #책

🌙 20180524 요즘 선생님들 숙제내기에 재미들리셨나😓

모의고사 쳤는데 10시까지 #피시방 이라... 게임도 아니고 #편집 이라... 흠...😩 잘 하진 못했지만 열심히 했으니 됐다😂😂 (feat. 3300원)
집 오면서 #세븐일레븐 #숯불바베큐불고기김밥 👍맛있네
사설기록장하고 내일만 버티면 주말이야😀

#내일이없으면좋겠다 💸💧

오랜만 업로드ㅎㅎㅎ
덕질하느라 이제 올리는건 안비밀🔍😁🔎
프로필 링크를 타주시오
.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유튜버 #유튜브 #영상 #편집 #dail #youtube #구름을봄 #덕질 #어덕행덕 #bts

헤헤 오랜만에 동영상 편집 헤헤헤
헤헤 요즘 게임이랑 그림 녹화하고,
편집할 때가 제일루 행복하다 !
헤헤헤 아직은 연습이지만 곧 유튜브..가즈아😶👏
.
.
#동영상 #무비메이커 #무비메이커2012
#심즈4 #건축 #심즈4건축 #편집

2018.5.22
지우네랑
도시락 싸들고
#세종호수공원

작년 가을 왔을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

모래놀이 초집중
아빠와 신나는 라이딩

꼬맹이 델꾸
자주 다녀야겠다

#세종 #호수공원 #아이와가볼만한곳 #모래놀이 #갤럭시s8 #비바비디오 #vivavideo #편집 #일상 #여유 #육아 #육아맘 #맘스타 #딸스타

🍬

Artistic Editing of A building photo.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