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펑크린

26 posts

TOP POSTS

옥주부에요 줄눈청소끝났어요! 이제 솔로 박박문지르지마시고 펑크린을 바닥에 그냥 뿌리고 30분놀다가 샤워기틀고 물로 씼어내리세요.
#옥주부 #줄눈청소 #초간단팁 #펑크린
.
.

하지만.펑크린은 친환경적이진않아요. 최후의보루로 한번씩만 사용하셔요. 베이킹소다와.식초 콤비를 쓰시다가 정 안되면 사용하십시다!❤️
.
사랑해요.형제자매님들!

요거 아니었음 난리날뻔했다ㅎ
#펑크린#최고

.
남은 48일의 긱사생활을 위해 또 ..#쿠팡
#케이크
.
#펑크린 을 하수구에 가끔 한번씩 부어주면 참 좋습니다😆
냄새가 쫌 많..이 나지만 허허

#ㅋㅋㅋ 정말 유용한 #생필품
#치약 다 떨어졌는데
#펑크린 필요했는데
#다우니 있어도 또 있으면 좋은데
#뜻밖의선물 로 기분이 #좋아요❤️ .
.
.
#고마워 #잘쓸게
#광주댁 #짱👍🏻
#여주 #급만남 #최고

나 아닌것 같이 나왔어ㅋㅋㅋ
#매장 에 필요한 #락스 #펑크린 #베이킹소다
사려고 4시에 출발했는데.

#퇴근 할땐 또 비가 안올것 같아서
비가 안오는데 #우비 입고 #출근 하는데
비가 갑자기 쏟아져서 맞고옴ㅠㅠ
#비옷 없었으면 출근부터 비맞은 생쥐될뻔..

#첫줄
펑크린~~~!!! 배수가 시원치 않다는 제보가 있어서....
주말밤
산책겸
관리겸
센터출근~~~~!!
30분 기다리라는데 할건 없고...
냉장고에 누군가 두고간 맥주한캔.....
아주NICE!!!
.
.
.
#배수#뚜러뻥#샤워실#맥주#초코렛#광복절#수요일#12시#펑크린

#화장실청소 #화장실청소세제 #준비완료
쉬는날, 쉬는거같지도않음ㅠㅠ
신랑하구 마트서장보고, 화장실청소세제사옴
자! 본격적으로 청소를 시작해보카~~!!
화장실2개라 2번청소해야한다는거..... ㅜㅜ

#새댁스타그램 #새댁일상 #일상스타그램
#펑크린 #물곰팡이제거

밤마실🌕

욕실 물이 잘 안내려가서
동네마트에 #펑크린 사러 세식구 출동
마트 옆 #인형뽑기방 은 그냥 지나칠수 없음
지유가 돈 넣고 아빠가 뽑아요..?!
결국 오늘도 #빈손으로 😥😥
엄마아빠가 항상 늦게오니
참으로 미안한 밤
짧지만 지유랑 함께하는 모든 순간 소중해♡
#다섯살딸램 #딸바보그램
#워킹맘스타그램

MOST RECENT

#화장실청소 #화장실청소세제 #준비완료
쉬는날, 쉬는거같지도않음ㅠㅠ
신랑하구 마트서장보고, 화장실청소세제사옴
자! 본격적으로 청소를 시작해보카~~!!
화장실2개라 2번청소해야한다는거..... ㅜㅜ

#새댁스타그램 #새댁일상 #일상스타그램
#펑크린 #물곰팡이제거

,
상원언니 덕분에 아침 10시의 모닝 러닝!
,
언니가 지중해의 그것 같다고 말하는 파란 하늘 아래에서 뛰고 걸었다. 밀린 한달치의 엄청난 수다와 함께. 아침 러닝은 아마 혼자라면 절대 시도할 생각조차 못했을 것이다. (난 선크림도 무거워하니까) 햇볕도 아직 뜨겁고 더웠다. 그러나 저녁과는 다른, 아침의 태양이 주는 무한한 에너지가 있었다. 그 에너지가 오늘하루 내내 나에게 수혈되는 기분이었다.✨처음 느껴보는 그게 또 참 엄청 좋았다. 좋은 친구랑 함께여서 더 좋았다.
,
오후에는 그동안 거슬렸던 집안의 문제들을 해결했다. 다시 시작하기 전에 주변 환경을 깔끔하게 정돈해두고 싶었다. 바람이 좋다고 매일 밤 창문을 열어놓는 바람에 전등갓 안에 벌레 시체들이 까맣게 많았다. 분리해서 싹 청소하고 다시 끼웠다. 반짝반짝! 세면대가 꽉 막혀서 물이 잘 안내려갔다. 싹 뽑아내고 펑크린을 부었다. 콸콸콸콸! 아으 행복하다.😆
,
내일이면 다시 소속으로, 출석부에 내 이름이 존재하는 사회로 돌아간다. 일단은 돌아갈 명단이 있다는 것이 안심이다. 그러나 2년짜리 명단이다. 졸업장이 큰 효력을 갖지 못할 것이라는 걸 안다. 학교는 학교대로 잘 다니고, 별개로 나는 지금처럼 나를 키우는 일을 계속하자. 하나만 기억하자. 나 자신에게 정직하자.
,
+)
우연히 실검 1위를 한 행주가 이제야 어머니께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었다고 말하는 장면을 봤다. 그걸 보며 생각했다. 나는 엄마한테 자랑스러운 딸, 같은거 되지 않아도 된다. 부담 갖지 말자. 나는 그냥 계절이 바뀌면 알아서 이불을 갈고, 제때에 화장실 청소를 하는 딸이 되겠다. 늘 말했듯 나는 내가 되겠다. 우리는 그저 서로가 건강하고 아프지만 않으면 된다. 우리는 각자 스스로에게 자랑스럽자.
,
,
✔️영어아웃풋
1️⃣We ran and walked under the blue sky. She said it looks like the mediterranean sky.
2️⃣I think the morning sun has an boundless energy. It’s different from the night’s.
,
,
,
#1일1글 #170903 #일기 #일상 #22 #글스타그램 #러닝 #아침러닝 #nrc #개강맞이 #일요일 #펑크린 #photography #running #morningrun #morningsun #like4like #healthylife

-
세면대가 막혔는지 물이 쫄쫄내려가길래
옷걸이로 쑤셔도 보고 베이킹소다랑 식초도해봤는데도
도저히 안되서 펑크린구입!!
적당히 부어놓고 30분정도 놔뒀다가 물 흘려보냈더니
콸콸 내려간다🙊〰〰💕💕

#첫줄
펑크린~~~!!! 배수가 시원치 않다는 제보가 있어서....
주말밤
산책겸
관리겸
센터출근~~~~!!
30분 기다리라는데 할건 없고...
냉장고에 누군가 두고간 맥주한캔.....
아주NICE!!!
.
.
.
#배수#뚜러뻥#샤워실#맥주#초코렛#광복절#수요일#12시#펑크린

요거 아니었음 난리날뻔했다ㅎ
#펑크린#최고

청소를 위한 쇼핑

1. 마모스 USB 전자모기향
= 낚시하다 모기겁나 물려서 ㅠㅠ삿음
2. Lightors Battery AAA/AA
= USB 충전식 건전지
3. 슈퍼청
= 화장실 변기 세정제
4. 유한락스 곰팡이 강력제거
= 화장실 곰팡이 제거! 최고극강
5. 유한락스
= 청소용
6. 유한락스 펑크린 더블액션
= 세면대 막힘제거 및 청소

#위메프 #마모스USB전자모기향
#슈퍼청 #LightorsBatteryAAA/AA
#유한락스 #곰팡이강력제거
#펑크린

후우 #다사다난 #다이나믹 #투데이
#세면대 에 더이상 물이 내려가지 않고, #폭염주의보 #긴급재난문자 가 온 바로 그날에서야 #에어컨 이 고장났음을 알게되고ㅋㅋㅋㅋㅋ
#찡찡스타그램 하고싶어쯤 데헿
#카페 로 더위 피해 피신하구여
#다이소 가서 세면대 뚫는 #펑크린 사오구여
#금요일안녕 하구여
#듀용이 힘내🙊🙊 그래도 #공부 는 하고 자자

밤마실🌕

욕실 물이 잘 안내려가서
동네마트에 #펑크린 사러 세식구 출동
마트 옆 #인형뽑기방 은 그냥 지나칠수 없음
지유가 돈 넣고 아빠가 뽑아요..?!
결국 오늘도 #빈손으로 😥😥
엄마아빠가 항상 늦게오니
참으로 미안한 밤
짧지만 지유랑 함께하는 모든 순간 소중해♡
#다섯살딸램 #딸바보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잠못자고 아침부터 날라 바리바리
비몽사몽으로 돌아와서 애잡았음!!!
먄~~~~~ #야매미용 마무리몬한다ㅠㅠ
#전설의고향찍는줄
또 막히기전에 #펑크린 도와줘ㅡ3

#경남반려동물박람회 #CECO창원컨벤션센터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옥주부에요 줄눈청소끝났어요! 이제 솔로 박박문지르지마시고 펑크린을 바닥에 그냥 뿌리고 30분놀다가 샤워기틀고 물로 씼어내리세요.
#옥주부 #줄눈청소 #초간단팁 #펑크린
.
.

하지만.펑크린은 친환경적이진않아요. 최후의보루로 한번씩만 사용하셔요. 베이킹소다와.식초 콤비를 쓰시다가 정 안되면 사용하십시다!❤️
.
사랑해요.형제자매님들!

:
.
#세진일기
나는 후각이 예민해서 (물론 그냥 뭐든 다 예민한듯), 미세하게라도 나쁜향을 잘 맡고 #킁킁 무취보다는 은근하게라도 향기가 나는 것을 좋아한다. #향기성애자
_
그래서 다른 것보다는 #빨래 를 좋아하고, (품질보다 향기 위주의 )세탁제품도 좋아하고, 옷에서 더런 냄새를 잡아주는 칙칙이도 좋아하고, 그냥 이런저런 칙칙이를 좋아한다.
그리고, #화장실청소 에도 좀 집착하는데, 화장실청소 후 반짝반짝함도 좋고 뭔가 세정이 되는 듯한 깨끗한 냄새 (=화학제품 중독)가 좋다. (사실 강박증세는 이것뿐만이 아니라고 한다💧)
_
근데 왜때문에..!
어제 화장실 청소했는데, 아침부터 나의 코신경을 자극하는 스믈스믈함은 왜때문인데 😭😷 일단 물빠지는 구멍들에 #펑크린 부어놨는데, 음... 뚜껑 들어내고 닦아야만 하는거니. 아님 어떻게해줄까👊🏻 _
_
꾸물꾸물 냄새를 맡고 괜히 아침부터 토크하고 싶어졌다. 근데 토크주제는 후각일까, 향기성애자일까, 화장실청소일까?

화려한 집들이 이후 남은건 #뚜러뻥 #펑크린 뿐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