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퍼버법

587 posts

TOP POSTS

#수면교육4일째 우는시간 1시간30분 ➡️ 20분 으로 줄어들엇댜😇 서서히 혼자잠드는법을 터득하고있는 #연블리 ❤️ 건강한수면 하라구 베개도 바꿔쥬기 #지오필로우#육아#퍼버법

#babynoel .
#수면교육 어케 생각하세요?
.
#똑게육아, #퍼버법 에서는 아기가 끄억끄억 넘어가도 참고 기다리라고 되어있는데.. 연이틀 20분만에 기브업. 😥
.
노엘이는 엄마나 아빠가 잠들때까지 옆에 있어주는걸 좋아해요. 어떡해야하나요우? #스무살까지같이자자

잘땐 천사🤗
#2개월아기 #둘째
낮에도 혼자서 잘자주면 좋을텐데
밤에만 통하는 #퍼버법
#일상 #줌마그램

:
우리 아기
오늘부터 수면교육 시작
🌛🌛🌛,
수면의식 하고 문닫고 나왔는데
이십분쯤 울다 혼자 잠듬
꼭 성공하기를.
-

#윤서49
#수면교육
#퍼버법

#쏘서입문 #수면교육1일차
깡패울음 처음 맞이한 오늘
수면교육 굳이안해도 성장하면서 스스로잠드는건 당연한건데
어제 똑게육아포스트 정독하고 한번해볼까? 하고시작했는데..
정말대견스럽게 25분만에 잠들었다🌙
그 무섭고무섭다던 #퍼버법 선택
9시25분 시작(깡패울음시작)
그 후 3,5,7분간격으로 들어가서
잘자~ 이제혼자자는거야~ 안녕 내일봐~
하고 문쾅닫고 나옴(체크업시간 2분넘기지않기)
진짜 저러다 숨넘어가는건아닌가
목구멍 찢어지는건아닌가
문에 귀대고 관찰, 걱정스런맘에 식은땀도 줄줄
세번의 체크업을 했는데
9시 50분 스스로 잠들었다💕
깡패울음 그치고 잠든건지 혹시 기절한거아닌지 콧구멍에 손부터 확인해봄ㅋㅋㅋ
내일도 해봐야겠지만 수면교육 첫날 이렇게 따라와준것만으로도 감사해❤️
#육아기록 #육아공유 #똑게육아
#수면교육시작 #이쁜것👶🏻
#깡패울음면치못했지만 #성공적
#마이김수호 #4갤아기 #124daysold

🍼124d
수면교육2일차
먹놀잠 패턴이 어느정도 자리잡은거같다.
낮잠 1.2에는 10분정도울었는데 3번째낮잠은 3분만에
잠들었고 확실히 수면교육으로 낮잠시간이 1시간이상으로
늘어났다. 재울때마다 안아재우면 울지안고 잘자는애를
내가 괜히 울려재우나 싶다가도 잘따라와주는 리한이보면 뿌듯, 그래도 울때마다 마음아파ㅜㅜ백번이고안아재우고싶다..😭😭😭
.
.
.
#리한🍼 #리한이그램 #수면교육2일차 #퍼버법

#생후96일 #오윤서 #수면교육4일차 #퍼버법
'밤교육 했더니 낮에도 등붙이고 잘 잔다'고
자랑하려고 사진 찍을랬더니 바로 울어재낌😵

.
D+146 수면교육 1일차
낮잠1 - 1시간 대성통곡 후 잠. 58분 수면.
낮잠2 - 30분 대성통곡 후 잠. 1시간8분 수면.
밤잠 - 20분 대성통곡 후 잠.
D+147 수면교육 2일차
아침7시까지 통잠 후 한시간 깨어있다 다시 한시간 잠.
낮잠1 - 20분 울다 잠. 한시간반 수면.
낮잠2 - 10분 울다 잠. 40분 수면.
밤잠 - 5분 울다 잠. 8시취침. 아직까진 통잠중.
.
.
.
첫날은 맴찢ㅠㅠ 하지만 급격하게 우는 시간이 줄어들고 잠도 푹 자는것 같음. 낮잠 횟수만 좀 늘었으면..
어쩜 이렇게 꼬맹이가 노는 시간이 긴지ㅠㅠ
.
#퍼버법 #수면교육 #사랑하는내새끼
.

수면교육 3일째 중인 안쓰러운 내새끼
#아들스타그램 #수면교육 #퍼버법 #조용히인스타시작

MOST RECENT

#쏘서입문 #수면교육1일차
깡패울음 처음 맞이한 오늘
수면교육 굳이안해도 성장하면서 스스로잠드는건 당연한건데
어제 똑게육아포스트 정독하고 한번해볼까? 하고시작했는데..
정말대견스럽게 25분만에 잠들었다🌙
그 무섭고무섭다던 #퍼버법 선택
9시25분 시작(깡패울음시작)
그 후 3,5,7분간격으로 들어가서
잘자~ 이제혼자자는거야~ 안녕 내일봐~
하고 문쾅닫고 나옴(체크업시간 2분넘기지않기)
진짜 저러다 숨넘어가는건아닌가
목구멍 찢어지는건아닌가
문에 귀대고 관찰, 걱정스런맘에 식은땀도 줄줄
세번의 체크업을 했는데
9시 50분 스스로 잠들었다💕
깡패울음 그치고 잠든건지 혹시 기절한거아닌지 콧구멍에 손부터 확인해봄ㅋㅋㅋ
내일도 해봐야겠지만 수면교육 첫날 이렇게 따라와준것만으로도 감사해❤️
#육아기록 #육아공유 #똑게육아
#수면교육시작 #이쁜것👶🏻
#깡패울음면치못했지만 #성공적
#마이김수호 #4갤아기 #124daysold

#뒤집기 하다 쉬는중 #뒷태 보고 아귀여워 했는데 앞모습은 더 웃김
근데 우리집 거실 왜케 더럽냐 #다너때문이야
요즘 낮잠 못자서 힘들어하는 울애기 힘내
오늘부터 다시 수면교육ㅠㅠ 30분 울다 잠듦
#160일아가#수면교육중#퍼버법#힘내#할수있어#내일은10분만울자

베이비초이♡
🍼+86
.
엎드리기 연습중😄
(feat.질질질침😆)
세상 편한자세로 휴식도 취하고ㅋㅋ
나를 안아라!!! 눈물샤워ㅋㅋㅋ
.
쪽쪽이를 안물고 엄마 쭈쭈만 찾는
집착보이😂
.
낮잠안자는건 지 누나를 쏙 닮아써!!
.
대신 저녁9시만 되면 맘마먹고 레드썬~~
아직 통잠은 안자지만 혼자 잘자주는거만해도
너무 기특한 녀석^^
새벽에 두세번은 깨지만...
리를초이에 비하자면 너는 순둥이😗
.
이제 리를초이만 자면 나 육퇸데...
잘 생각 1도 없으시네ㅜㅜ
.
#신생아졸업#영아#목가누기#뒤집기
#공갈젖꼭지#아벤트프리플로우#수디#스와비넥스
#다필요없어#엄마쭈쭈#가짜는거부한다😎
#남자는#핑크지💕
.
#수면교육#안눕법#퍼버법#똑게육아
#통잠언제#백일의기적#백일의기절
#육퇴실패#애둘은#고단하다😖

아기 수면교육법 ‘퍼버법’을 아시나요? 아기가 먹고 자는 패턴을 파악하여 잘 시간이 되면 아기를 침대에 눕히고 엄마는 방 밖으로 나오는 방법이에요! .
울면 안아서 진정시킨 후 다시 눕히는 ‘안눕법’도 있고요, 다양한 수면교육법 중 우리 아기에게 어울리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
.
#돌레란 #dorelan #아기수면법 #아기 #아기잠재우기 #수면법 #매트리스 #아기잘재우는법 #수면교육 #아이재우는팁 #잠투정 #초보엄마 #퍼버법 #안눕법

수면교육한다고 빼액빼액 우는거 5분 지켜보다가 결국 아빠 품에 안겨놓고 아들이 흘린 닭똥같은 눈물에 마음 아파하는 중ㅠㅠ
.
.
#수면교육#퍼버법#가능한건가ㅜㅜ

#매트 밖은 넘 신기해~~~나가자 나가자
#과일은 맛나요 달아달아

지숭이가 감기에~분유를 바뀠는데도 변을 아직도 지린다는ㅠ 병원에서도 괜춘다는데ㅜ
황금응가로 유명한 #압타밀도 안맞는거니?
똥꼬 다 헐음ㅠ 살도 좀 찌자ㅠ문센 이번주는 패스니?

퍼버법으로 재우기 22일차-7분만에 잠듬

내 새꾸야 힘내라욧ㅎ
#180일아기 #8kg
#닭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감기조심하세요 #분유수유중 #육아소통환영 #전주맘 #꽃길만걷자 #순둥이 #퍼버법

.
조금이른이유식 너무잘먹어줘서이대로라면 밤수를끊어볼수있겠다 싶어 무작정 시작
주변의 성공담을 듣고 시작했는데 ...
이유식은 잘먹으나 분유 거부가 와서 ..주식 분유를 너무 안먹는다 ....게다가 밤수끊으며 애기힘들게할때 쪽쪽이도 끊어보려 ㅠ 수면 교육시작한 못난 애미 ..미안해 너가 밤에 분유를 안먹고자면 낮에 많이잘먹고 잘잘수있어서 그런거야 ㅠ 진짜미안해 ㅠ 첫시작은 밤수먼저 진행하고 45분울리고 퍼버법으로 쪽쪽이 없이 드디어 잠들었다 .
우리 일주일만 고생해보자 그래야 율채도 잘자서 쑥쑥 클꺼야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축복해
내일 엄마가 더 많이 사랑해줄께 ❤️
.
#수면교육#퍼버법#쪽쪽이떼기#밤수끊기#도전#해야할게산더미#율채야미안해

_20171011
#출산70일
사실 어제 폐구균 접종 생각없이 있다가 맞춘거라
월욜날 엄마집에서 돌아오고선 수면교육이랍시고 울리는 애를 달래고 어르구 하다가 재웠다
그리고선 어제 공포의 폐구균 ㅠㅠ 맞추고 낑낑 앓는애 안고 재우고
오늘 다시 해야지 (ง •̀_•́)ง 하고선
세시간 빡시게 놀아주고 졸려서 흐느적대는애 씻기고 맘마먹이고 눕혔다
근데!! 오분만에 으에ㅔㅔㅔㅔㅔㅔㅔ엥
맘마를 덜먹어서 그런가 더줬더니 원샷때리고서
잘자~ 하고 나왔는데
깡패울음 울다가 히히히힝 하고 쉬엄쉬엄 울길래
한시간쯤 되서 잠들었겠다~ 하고 들어갔더니
체념한 표정으로 멍 때리고 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난 진짜 나쁜 엄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재야 미안해 x 100000
엄마가 안아서 재워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가 좀 더 팔아프고 힘들고 말랜다
결국 오빠가 팔베개하고 있으니 근방 잠들구 혼자 떡실신했다ㅠㅠㅠㅠㅠ
망할 수면교육👊
.
.
#수면교육 #퍼버법 #망함
#엄마가미안해 #속상하다 #안울릴게
#맥주 #야식 #육아퇴근 #육퇴#한잔

신나는 터미타임 💛
d+108days ✔️
.
.
.
수면교육 시작한지 3일째
예워니가 잘따라와줘서 너무 감사할따름!
널 눕혀서 재울수있다니 놀라울뿐이다!!!
장예원 그뤠잇!!!! 👍🏻
-
오늘은 10시에 잠들어서 6시반기상.
꿈나라 수유한번하고 다시 잠들어서 10시기상
일어나서 맘마먹고 응아하고 터미타임하고 책도 읽고 노래도 부르고 신나게 놀고 다시 낮잠타임!!
기특한내새꾸
사랑해사랑해 사랑해 💛💛
-
-
-
#장예워니 #예원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럭키 #럭키걸 #터미타임 #안눕법 #퍼버법 #수면교육 #성공적 #일찍자주는니덕에 #엄빠는 #밤마다로맨틱

매일매일 잠과의 전쟁을 벌이는 내친구 분홍둥이.. 그래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서 고마워🤣
#퍼버법 #안눕법 뭐 여러가지 수면교육이 있지만.. 요즘은 그냥 잠들때까지 무한 인내심을 갖고 옆에서 토닥토닥 해주며 안심시켜주고있는데, 아주 행운일때는 10분만에 잠들고, 평균 30분 정도, 안통할때는 끝까지 울어서 결국 포기하고 안아주게되는 요상한데 #grit 이 있는 너란 아기 👶🏻
.
#그래도사랑해 #귀여우니봐줘야지뭐
#무조건엄마아빠가지는게임 #졌다졌어
#아으아으아으이런앓는울음은어디서배웠니 #귀염둥이 #루하 #이루하 #루하그램
#시몽이 #시몽이그램 #육아일기
#베이비 #딸스타그램 #44days

#babynoel .
#수면교육 어케 생각하세요?
.
#똑게육아, #퍼버법 에서는 아기가 끄억끄억 넘어가도 참고 기다리라고 되어있는데.. 연이틀 20분만에 기브업. 😥
.
노엘이는 엄마나 아빠가 잠들때까지 옆에 있어주는걸 좋아해요. 어떡해야하나요우? #스무살까지같이자자

+77 안아줘도 잠투정하니깐... 엄마는 #수면교육 하기로했다. #안눕법 #퍼버법 뭘로할까 니가골라. 참고로 오빠는 퍼버법 ㅋ

#생후66일🍼
첫장은 저저번주 제자들 왔을때 찍어준 사진
흐릿한게 뭔가 분위기 있어 보이는 윤아
자는 모습이 넘넘 사랑스럽다😍😍😍 두번째 사진부터는 리본 머리띠한 윤아공주ㅋ
선물 받았던 머리띠들 전부 꺼내서 해보다
리본 머리띠 당첨ㅋㅋ
아직 윤아가 작아서 머리띠가 크지만
안맞는 머리띠 씌어주고는 엄마는 좋다고 신났음ㅋ

어쩜 저리 새침하게도 쳐다보는지ㅋㅋ
사실은 하기 싫다고 엄청 싫어했다는건 안비밀😆😆😆
그래도 엄마는 꿋꿋이 씌워주고 포토타임ㅋ
넘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팠다는
머리띠하니 나름 여자아이같구나
내일 이수오빠 선경이모 만나러 갈때 하고 가자

오늘부로 수면교육 5일째^^
처음로 1시간도 안되서 잠들었다ㅎㅎ
수면교육 이후로 얻은것 또 하나 낮에는 10분정도 칭얼대다가 혼자 잠들거나 놀다가 혼자 잠듬
저녁에는 그날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살짝씩 다른듯하다 첫날은 1시간반만에
둘째날은 4시간만에 셋째 넷째날은 2시간만에 잠들었다
이 시간들은 윤아가 잠투정으로 울며불며 때쓰고 토닥여주고 혼자 잠들기 까지의 시간 ^^ 처음에 퍼버법으로만 하다 둘째날 4시간 내리 울고는 안눕법과 아닥법도 같이ㅎㅎ 윤아에게 맞는 수면교육 찾기!!!
다행이 조금씩 변화가 있어 보인다 일주일만 잘 버텨보자 마음 먹었었는데 조금 더 실행 해봐도 괜찮을듯 완벽하게 수면교육이 성공하는 날까지 힘내자 윤아야💕💕💕💕💕💕 #세젤귀#세젤예#도치맘#딸랑구#나의베스트프렌#일상
#하루하루다르게크는너
#새침때기#미소천사#귀요미
#수면교육#퍼버법#아닥법#안눕법
#오늘도사랑해❤️

뱃속에 일주일 더 있다 나와서그런지 발달도 반응도 다른 아기들보다 빨라서, 조금 일찍 시작하기로 한 수면교육..
출산 전에는 아기가 울어도 나는 안달복달 하지않고 바로 안아주지 않겠어! 라며 남편과 호언장담했었는데.. 막상 아기를 낳아 실제로 마주하니 그게 잘 안되더라..
조금만 울면 안아줘버릇하고 안아서 재우고 품에 놓고 재우니 아기는 품을 떠나지않으려하고 급기야 잠투정이 심할때는 아무리 안아서 어르고 달래고 걸어다녀도 울음을 멈추지않는 지경.. 그래서 남편과 어젯밤 급하게 #똑게육아 #베이비위스퍼 각종 블로그를 읽고 조금 이른 수면 교육을 하기로 결정했다.
스스로 수면에 들수있도록 기다려주는 과정에서 아기가 너무 자지러지게 울면, 저러다 애가 잘못되면 어떻게하나.. 내가 지금 너무 작고 어린 분홍인간에게 몹쓸짓을 하고있는게 아닌가 라는 죄책감이 밀려드는데, 이 수면교육은 부모의 죄책감과 끊임없이 싸워야하는 과정인것 같다.
밤 수면교육은 독하게 해보기로 남편과 다짐했는데, 몇시간 안남은 오늘밤부터 화이팅이다 루하야 힘내👶🏻🙏🏻🙌🏻💕😿
.
#분홍둥이 #수면교육 #퍼버법 #안눕법
#뭐가이리복잡 #시몽아힘내 #너의숙면을위한거야 #우리화이팅하자 #루하 #해피루하 #luha #baby #blessed #mylittlegirl #myoneandonly
#육아 #베이비 #딸스타그램 #34daysol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