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팬스테이크키친

2675 posts

TOP POSTS

오늘 점심은 거래처 사장님 생신이라, 제가 한턱 쐈어요~^^ 🍳🍖🍺🍷
약속이깨져서 혼자 밥먹을뻔 했다고 하시며 좋아 하셔서 다행이에요~😅
거래한지 15년이 넘은 거래처 사장님이랑 디자이너랑 여자 셋이서 많이(?) 먹었죠~?! 여기, 스테이크를 가볍게 먹을수 있어서 딱 좋더라구요~역시 꽃등심 스테이크가~👍
#저녁은굶자 #거래처에서 #일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소통
#팬스테이크키친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

드디어 오픈!! 오픈의 어려움을 비유한다면 출산의 고통이라고 우스개로 이야기할정도로 너무 힘들다 ㅠ 하지만!!이제부터 시작! #팬스테이크키친 #가든파이브맛집 #현대시티몰맛집 #현대시티아울렛 #푸드코트

미팅끝-
맛난거 먹고 또 가서 일해야지🙌🏻
.
.
.
#팬스테이크키친#맛나요

#경리단길 #팬스테이크키친 에 가면 멋있는 뮤지컬배우님이 스테이크를 구워드려요~🤓

스테이크는 튀기듯이!!
배우 이주광 쉐프님!
아 멋있어
#경리단길 #팬스테이크키친
#맛있습니다

#팬스테이크키친 여기 진짜 맛있넹ㅠㅠㅠ 소리도 은혜롭다😭

팬스테이크키친 경리단점 이주광사장님 #팬스테이크키친

MOST RECENT

오랜만에 평일 데이트~
여행대비 오프숄더 옷 한참 구경하다가 저녁먹으러 #팬스테이크키친
만원대 스테이크는 언제먹어도 맛나당😜
늦게까지 돌아다니고 꼬북칩 간식까지ㅜㅜㅜㅜ
목요일부터 다시 운동 힘내는걸루ㅜㅜ
.
.
#맛집 #맛집스타그램 #음식 #음식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팬스테이크키친 #청량리 #청량리맛집 #럽스타그램 #데이트

오늘 점심은 거래처 사장님 생신이라, 제가 한턱 쐈어요~^^ 🍳🍖🍺🍷
약속이깨져서 혼자 밥먹을뻔 했다고 하시며 좋아 하셔서 다행이에요~😅
거래한지 15년이 넘은 거래처 사장님이랑 디자이너랑 여자 셋이서 많이(?) 먹었죠~?! 여기, 스테이크를 가볍게 먹을수 있어서 딱 좋더라구요~역시 꽃등심 스테이크가~👍
#저녁은굶자 #거래처에서 #일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소통
#팬스테이크키친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

미팅끝-
맛난거 먹고 또 가서 일해야지🙌🏻
.
.
.
#팬스테이크키친#맛나요

#지난주말 더운 날씨에 다들 똑같은 맘이겠지?! 몰은 터져나가네요~~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 #팬스테이크키친 줄서서 기다리다 먹음!!
#러브러브세트 먹었는데 #식전빵 이랑 #안심스테이크 만 맛있음 😅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넘넘 조으다~ 회사근처에 또 갈만한 곳이 생겼군 흐흐흐 래쉬가드 이번여름은 패스인가....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 #맛집#장지역#래쉬가드#패스#쩝#팬스테이크키친#까르보나라#스테이크 #쵝오

점심 #팬스테이크키친
퇴근후 오랜만에 지아모임 #익선동#기러기둥지
마무리는 #종로포장마차 😆 오징어회시켰더니 한마리나온거 빼고 즐거웠찌🤘
복직하니 살이찌는구나아~~~~ #먹스타그램#금요일밤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 지하1층에 있는 #스테이크맛집 식전빵과 후식 아이스크림까지준다👍 #팬스테이크키친 맛난다 식사시간에는 웨이팅 조금 있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