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패시

144 posts

TOP POSTS

흰 머리 아니고 하얀 눈 #fashi_todaylook
인조 퍼는 오래된 #패시
티셔츠는 @ajeeforest
슈즈 @vans

내가 못 가니 제발 와주라 광광고ㅏㅇ #패시 #마이클패스벤더

The Reson why I watch a 🎥
.
.
.
내가 영화보는 이유
.
.
#에일리언커버넌트#패시#우주썅년#alien #michaelFassebander

ㅤ ㅤㅤ
내사랑 패시찡S2!! 출연자인 패시도 그렇고 다들 전 편인 프로메테우스보다 훨씬 잔인하고 징그럽다고 했지만, 넘나 재밌다던!!!! 그래서 기대즁:-))
#앞머리는더듬인가보오 #패시찡 #❤️

로건 개봉때문에 엑스맨 시리즈 다보여주네.
엑퍼클의 찰스는 자신만만 도련님 스타일이라면
엑데퓨 후반부 찰스는 보살같음.

그리고 인간포섭기술은 어느때고 최강

#엑스맨퍼스트클래스 #엑퍼클 #매카님 #패시 #ocn

#에일리언커버넌트 봐야징😎 #프로메테우스 복습 내사랑 #패시 😍

#보고싶다

#파도가지나간자리 #마이클패스벤더 #패시 #바다사이등대 #개봉해

패스벤더는 언제 발랄한 영화에 발랄한 주인공으로 출현해줄까
패시는 언제 달달한 로코에 여배우랑 케미 뿜뿜하며 영화를 찍어줄까.... #michaelfassbender #thelightbetweenoceans
책이나 사러 가야지

#알리시아비칸데르 언니 이뻐요ㅜㅜㅜㅜㅜㅜㅜ

✨슬로우 웨스트✨

선댄스 영화제 월드시네마 부문 심사위원 대상

BETA BAND 출신의 뮤지션 존맥클린 연출
마이클 패스밴더가 설립한 DMC필름의 첫 영화!
<슬로우 웨스트> -

서울극장에서 만나세요

10월 8일(목)-9일(금) 상영 : 20:40
모바일예매: M.SEOULCINEMA.COM

_
19세기 서부개척시대의 현상금 사냥꾼 사일러스(마이클 패스벤더)는 숲에서 미국 원주민을 사냥하는 북부군으로부터 16살짜리 소년 제이(코디 스밋-맥피)를 구해준다. 제이는 아버지와 함께 서부로 떠난 여자친구 로즈(카렌 피스토리우스)를 만나기 위해 스코틀랜드에서부터 미 중서부인 콜로라도까지 머나먼 길을 혼자 찾아가던 중이다.
사일러스는 제이에게 돈을 주면 여자친구에게 무사히 데려다 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러나 사실은 로즈와 그녀의 아버지에게 엄청난 현상금이 걸려 있고, 사일러스는 현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제이를 이용하려고 했던 것인데.... _
#서울극장 #다양성영화 #슬로우웨스트 #마이클패스밴더 #코디스밋맥피 #패시

MOST RECENT

세상에 힘든 일 하나도 없다고는 하지만 안 힘들다고 하면 거짓말이니까 솔직하게 힘들다고 하겠다...
사진은 토요일에 그린 화보 패시....
(이번 주에만 연수 3개는 너무한 거 아닙니까)(엉엉)

#michaelfassbender #마이클패스벤더 #패시 #Fassy

(스포때문에 후기는 자세히 적지는 않을 것.) 이 영화에 공감하는 사람들은 한 없이 공감할 영화지만, 공감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해하기 힘들 것이다. 영화가 던지는 주제는 내가 머리가 크고 나서부터 계속 스스로에게 던져왔던 질문 중에 하나. 편집도 정말 멋지게 잘 되서 몸 상태 안좋았는데도 엄청 몰입하면서 봤다.
스피드하게 전개되는 도주씬도 멋지지만, 가장 멋진 장면은 역시 마지막 씬이다. 마지막 장면이 영화 #델마와루이스 명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

#에이리언 #프로메테우스 #커버넌트 #데이빗8 보고 패시 입덕부정기였는데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 보고나서 입덕 인정해버림 ㅠㅠㅠㅠㅠ 파워 존잘 패시 얼굴이 열일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를침범하는것들 #TrespassAgainstUs #패시 #마이클패스벤더 #MichaelFassbender #무비쿡 #시사회 #영화 #롯데시네마건대입구

#ALIEN_COVENENT #Ridley_scott #외계인 #SF #과학 #영화감상 #너와나 #마이클패스벤더 #패시#영화
영화본것도 잊기전에 기록해놔야지..했는데 이제 올리게 된다..

패시상어!!! 너무 귀여워서 동네방네 자랑할거야!!
유림이가 선물로 줘따!!!!!!!!!!!!!!!!!!!!
#패시#마이클패스벤더#michaelfassbender

지난 주 에이리언 커버넌트 봤다. 👽순전히 패시 때문에 선택한 건데 결론적으론 유치뽕짝..스타리움관에서 처음 본 거였는데 그렇게 큰 스크린은 처음이어서 낯설었다. 생일쿠폰으로 팝콘이랑 콜라도 공짜로 먹었다. 하지만 파트너가 늦게 오는 바람에 자리 찾느라 고생하다 아무도 안 앉은 스윗박스에 앉자고 해서 앉았다가 결국 자리주인 나타나서 쫓겨났다. 우리 자리로 찾아 가는 길이 어찌나 창피하던지..휴..그래도 담에 스윗박스 약속 했으니 그걸로 위안을 삼았다. 영화 끝나고나서도 계속 잔소리해서 좀 미안하긴 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리움 #cgv #영화 #에이리언커버넌트 #마이클패스벤더 #패시 #스윗박스에는못앉아봄 #영화값이매우비쌈 #장진우창업스쿨9기 #창업스쿨9기 #다음엔꼭스윗박스에서

안드로이드가 다 해먹는 영화
#패시 안드로이드 역할 잘 어울려ㅋㅋ
#에이리언커버넌트 #aliencovenant #ridelyscott #심야영화 #주말 #night #michaelfassbender #movie #katherinewaterston #alien #sf

에이리언:커버넌트
(사심가득후기)
-
에이리언이 괴상망측하게 징그러운 생명체인것만 알고,
전작 아무것도 모르고 패스밴더 얼굴이나 보고오자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완죠니 흥미진진 짱짱 재밌었다!!
이게 15세인게 말이 안될정도로 징그럽고 몸이 들썩 들썩 깜짝 놀라고😣!!!으앙!!!!!
어째서 이게 15세이지..진심으로 심의잘못판단한거아냐?..
여튼..이 영화에서 패시 연기력 진짜 대폭발이다.
1인 2역 하는데 외면, 내면, 눈빛, 동공까지 다 바껴..
패스밴더 연기신..진짜 소름 돋았어...연기천재..인정합니다.
원래 잘하는거 알고 있었는데 이 영화에선 정말 영혼까지 갈아 넣은 것 같았다. 그리고 진짜 소름끼치게 잘생겼다....
AI답게 발음도 또박또박 하는데..
하..나는 또 그게 너무 섹시하고...ㅠㅠ
에이리언 몰라도 봐도 됩니다 여러분 보러가세요ㅠㅠㅠㅠㅠ
패스밴더가 다 하는 영화!!!!!!!!
사랑해요ㅠㅠㅠㅠ내일 프로메테우스도 봐야지ㅠㅠㅠㅠ
.
.
#에이리언커버넌트 #마이클패스밴더 #에이리언 #오늘의영화 #영화스타그램 #무비스타그램 #영화추천 #리들리스콧 #cgv왕십리 #패시 #패시사랑해 #내이상형 #패시팬답게포토티켓도사심가득 #포토티켓 #michelfassbender

<에이리언 : 컨버넌트> 5.13일 관람 (약스포주의)
공포스릴러고어물 좋아하지만 외계생명체 나오는 장르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패시가 나온다는 말에 전편인 프로메테스부터 봤다. 프.메 영화 무섭고 영화자체도 잘만들어서 에일리언도 좋아하는 공포물로 바뀜~ 그리고 바로 컨버넌트 보러 달려감 ^^)9
이 영화는 패시가 다 했다. 데이빗과 월터을 연기하며 영화 잘이끌어내는게 좋아서 패시에게 더 반하게 됨. 여주인공도 잘했고 에일리언도 잘했고()ㅋㅋㅋ 전편은 에일리언이 무서웠다면, 이번편은 A.I(인공지능/안드로이드)과 에일리언이 합세하여 또 다른 공포를 주었다. 후에는 데이빗때문에 에일리언이 귀여워지기도 함ㅋㅋㅋ 대팔이와 월터 덕에 공포영화도 덕질하게 만든다❣️
.
.
.
#영화 #에이리언커버넌트 #에이리언 #에일리언 #마이클패스벤더 #패시 #데이빗 #월터

(주의: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포있음)
집에 오는 길에 GS 딱 들러서 무민벚꽃향우유 딱 두 개를 사서 집에 와서 흐흐흐 뭐가 들었을까 두근두근하면서 열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팔이랑 월터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피리나 불어라...
#무민우유#에이리언커버넌트#마이클패스벤더#패시#대팔이#월터#aliencovenant#michaelfassbender

The Reson why I watch a 🎥
.
.
.
내가 영화보는 이유
.
.
#에일리언커버넌트#패시#우주썅년#alien #michaelFassebander

전 세계에서 부른다는 그의 별명은?
#마이클패스벤더 = #패시 = ♡
.
<에이리언: 커버넌트> V앱 풀영상 확인 ▶ https://goo.gl/LJ64NF
.
[예매하기]
CGV https://goo.gl/oHixc9
메가박스 https://goo.gl/giRW0J
롯데시네마 https://goo.gl/t3lrNF
.
#에이리언 #커버넌트 #흥행질주 #절찬상영중
#마이클패스벤더 #캐서린워터스턴 #리들리스콧감독

#에일리언커버넌트 봐야징😎 #프로메테우스 복습 내사랑 #패시 😍

ㅤ ㅤㅤ
산쪼메!!!!!!!!!!!'다음부터 돈코츠라멘머거야지..........*____*에이리언 넘나 꿀잼!!!!!(물론 중간중간 욕나왔....자닌자닌) 그치만 내사룽패시찡. 패시 눈동자 넘나 영롱쓰. 패시 꿈 꿔야지^_______^오늘 하루 먹고 놀고 보냈다. 낼은 모하지.
#넘기면점점확대 #너는지금라멘이땡긴다 #땡긴다

ㅤ ㅤㅤ
내사랑 패시찡S2!! 출연자인 패시도 그렇고 다들 전 편인 프로메테우스보다 훨씬 잔인하고 징그럽다고 했지만, 넘나 재밌다던!!!! 그래서 기대즁:-))
#앞머리는더듬인가보오 #패시찡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