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앤샷더블

MOST RECENT

2주전부터 뽕따 엄청 땡기는데
파는 곳을 본적이 없음 ㅜㅜ
어디가면 살수있는지..ㅜㅜ😢😭
오늘은 뽕따 꼭 먹어야할거같아서
동네마트 다섯군데나 돌았는데
다 안팔구 마지막 갔던 편의점에
그나마 내스타일 아스크림 발견 💙
맛있기도하구
같은 소다맛에 만족💙💙💙 #아이스크림 #뽕따는어디서구하나요
#편의점 #gs25 #구슬아이스크림 #팝앤샷더블 #디핀다트#소다맛 #블루버블 #내스타일 #개맛 #존맛 #짱맛 #👍 #군것질 #간식 #간식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넘나맛있는것

#평창읍#세븐일레븐#팝앤샷더블#디핀다트구슬아이스크림☀️☀️☀️☀️☀️☀️☀️☀️☀️
더운날씨에는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5월 1 + 1 행사 아이스크림 드세요^^
🍦뽕따 캔디바 1200원 (교차가능해요)
⭐️추천신상 아이스크림!⭐️
🍦팝앤샷더블 구슬아이스크림1500원
🍦디핀다트 허니핑키바 1200원

저희 매장방문하시면
다양한 행사아이스크림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_
아이스크림도 새롭게 출시💕
신기하도다!!!! 구슬아이스크림을 떠먹는게 아니라
더 손쉽게 먹을 수 있게 됐어요 ㅋㅋㅋㅋ 너무 좋아🎉_
.
.
4-5회 주물러주시면 손쉽게 드실수있어요!!! _
팝앤샷더블아이스크림💕_
.
.

🍀해피바이러스 유나
어제 연습 끝나고 집에 가는길💃
어떤 아이스크림을 먹어야하지?
고민끝에 두개 다먹는걸로😀😀
힘들어도 웃어주는 예쁜이😗
달달한거먹고 힘내자💪


#키즈모델 #피팅모델 #광고모델 #일상
#분위기깡패 #키즈패피 #얼짱 #간식
#아이스크림 #빵또아 #팝앤샷더블 #포도
#달달한 #아이스크림너무좋아 #기분전환
#소통 #kidsmodel #fittingmodel #daily
#icecream #cute #lovely #日常

-
이밤에 나홀로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억돋는 소다맛
와 밤날씨가 한여름이다 ♡
.
#팝앤샷더블

디핀다트 팝앤샷 더블 신제품출시!!!!🎉🎉
포도팝앤샷 and 소다팝앤샷
@태그 당하는 사람이 팝앤샷 사주기😊
.
소다vs포도 포도vs소다 뭐먹을지 고민이라면
둘다 먹즈아ㅏㅏㅏㅏㅏ!!!!
두개 다 먹어도 130kcal,,,아이스크림 칼로리 실화냐,,,,🙊
.
#디핀다트 #신제품 #팝앤샷더블 #소다 #포도 #팝앤샷 #저칼로리

GS25 3월 신상품~!
-
디핀) 팝앤샷더블소다&포도 [1500원]
-
●구슬 아이스와 밀크 샤베트
●상큼한 소다맛과 달콤새콤 포도맛
●목마름이 적고 시원함

you us : 맛있게 만든 구슬아이스크림

GS25#종로5가역점#신상품#편의점#편의점신상#맛스타그램#일상#디핀#팝앤샷더블#소다#포도#구슬아이스크림#샤베트#상큼#달콤#새콤#아이스크림#디저트#간식#밀크#아이들이좋아해

오오오~
신개념 구슬아이스크림
#팝앤샷더블
수저로 푸다 튀겨 쏟을일 없고
좋네~

#구슬아이스크림팝앤샷

구슬 아이스크림 떠먹다 한알씩 흘리는거 싫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흘릴 걱정 없이 넘나 상콤한 맛^^
#구슬 아이스 #미니스탑 #팝앤샷더블 #팝앤샷더블패션후르츠 #상큼 #후르츠 #제이엔케이 #맞팔해요 #인친환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