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파주브런치까페

22 posts

TOP POSTS

여자셋이 목적없는 드라이브하다가 도착지는 결국 맛집😞

MOST RECENT

#파주 #파주브런치까페 #콤마앤콤마 #퀘사디아 #올리오알리오 #자몽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시르몽 #힝 #하트 #럽스타그램 #❤️ 힝 어렵게 찾고찾고
갔더니 ㅠㅠ 파스타는 이런올리오알리오는 첨!!!! 느끼 ㅠㅠ
면색깔이 한두가닥이 핑크색이길래뭐지 햇더니 뭘첨가해서그렇대........... 근데 샐러드에 흰머리카락인지 실인지
나온건 뭔가여...... 했더니 죄송하대 😂😂😂😂😂😂😂😂😂😂 우린 다시 안오기로 하였다....🙀🙀 하지만 드라이브는 좋았던걸로✌🏻🐷

무화과토스트
말린무화과 씹는 식감이 좋다.
달콤한 첫 느낌속에 쫀득함과 바삭함이 어우러져 맛은 더할나위 없었다...
.
#B형상점#파주브런치까페#토스트#핸드드립커피#즐거운수다#실버악세서리#빈티지소품#무화과#무화과토스트#무화과가풍년#말린무화과#브런치#브런치카페#자꾸먹고싶은맛

외로웠던 도자컵은 털이 몽실몽실한
선인장 가족을 만나 행복하게 살았대요~~^^
.
비로소 하나가 되었다
.
#B형상점#파주브런치까페#토스트#핸드드립커피#즐거운수다#실버악세서리#빈티지소품#선인#antique #vintage

오랜만에 마실~
같은동네임에도 거리가 조금 멀어졌다고
자주 못가서 너무 아쉽다.
#B형상점#파주브런치까페#토스트#핸드드립커피#즐거운수다#실버악세서리#빈티지소품

여자셋이 목적없는 드라이브하다가 도착지는 결국 맛집😞

소중하다면고마워하고함부로대하지말아라!옆에있을때깨닫지못하면끝이다!
#암요암요 #사랑할때알아야할것들중
#김재식#공감#독서
#일상#까페#커피타임#수다
#파주브런치까페#알레프

#인스타까페 브런치도짱마시쪄용😍

여동생이 가까이 살아서 좋다

휴무날이면 맛있는것도 사주고
우진이 사진도 백만장 찍어주고

투닥투닥 싸우기도해도
(진심 살벌하게 싸움 두번다시 안볼것처럼)
착한 내동생

아 딸 둘 낳아야겠다 자매를 만들어주려면
#알레프 #파주브런치까페
#음식들진짜맛있음 #커피도짱맛 #알바생도잘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