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닭국수

6437 posts

TOP POSTS

20170725

문경오픈한
#파주닭국수
양이어마해요
닭반마리랑국수랑
탕수육도맛나고
👍🏻👍🏻
#문경맛집 #파주닭 #문경파주닭
#문경파주닭국수

예배후 먹방 🍜
먹어보고 싶었던 #파주닭국수 🐓
매운닭국수가 너무 내스탈 이구요 🌶
_
_
#데일리픽 #먹스타꿈나무
#맛스타그램

#파주닭국수
#송도
#짱구맛집1
음식에 왠 손잡이 넣어주나했네
ㅎㅎㅎㅎ

중복맞이 처음가본 파주닭국수 국물이맛있었고 고기는 야들야들 안심탕슉은 뜨거웠고 실내온도는 33도였고 져니는 반을남겼다
#파주닭국수 #일산에있음

맛있도라 닭국수 역시 난 매운맛👍
#상무지구 #닭국수 #닭반마리 #해장 #파주닭국수

MOST RECENT

후식은 닭칼국수
입맛읎다 입맛읎어

#파주닭국수 #입맛읎다 #클리어

퇴근길에 저녁 먹으러 간곳
냥이가 먼저 환영해주고😸
들어가니 깔끔한 내부
음식 맛도 최고
깔끔한 일회용 앞치마도 맘에들어서 사진찍구 ㅋㅋ
아주 배터지게 잘먹구 왔당😁👍🏻
.
.
.
.
.
#시흥맛집#물왕저수지#파주닭국수#시흥물왕점#맛집#닭국수#안심탕슉

#몸보신 #파주닭국수
졸맛탱 진짜 맛있다 🍲
상상을 초월하는 맛ㅠㅠ

20170725

문경오픈한
#파주닭국수
양이어마해요
닭반마리랑국수랑
탕수육도맛나고
👍🏻👍🏻
#문경맛집 #파주닭 #문경파주닭
#문경파주닭국수

#파주닭국수
#송도
#짱구맛집1
음식에 왠 손잡이 넣어주나했네
ㅎㅎㅎㅎ

⭐️⭐️
파주에서 뭘 먹고 와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심하고 골라 가 본 닭국수집. 사진 속 비주얼에 기대를 너무 한 걸까. 실망이 컸다.
푸짐한 양과 재료의 퀄리티는 좋으나, 한식인지 퓨전음식인지 모를 애매한 맛이 아쉬움.
기본 닭국수에서는 숙주볶음으로 인한 무거운 나가사끼짬뽕 맛이, 매운 닭국수에서는 국물떡볶이 맛이 났다. 그래도 안심탕슉은 닭고기 질이 좋아 금방 튀긴 바삭한 맛으로 먹기 좋음.
#닭국수 💰8,000
#매운닭국수 💰9,000
#안심탕슉 💰4,500(1인1국수 주문시)
_
_
_
#파주여행 #식도락 #파주닭국수 #파주닭국수본점 #파주 #닭국수 #매운닭국수 #닭안심탕수육 #안심탕슉 #금촌 #금촌역


친한 햄님이 가게 오픈 합니당:)
일단, 드셔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드시러 많이 찾아 가 주세융!😊
-
#안양#평촌#파주닭국수#몸보신#술안주#👍
#김사장님#대박나세요#맛집#곧#오픈#😊
#곧미남#사장님?#좋아요#화이팅#먹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