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넷

3519 posts

TOP POSTS

누드아티스트#오화백
아침에 씻기전
애물단지 #파스넷 으로 그림놀이
.
.
궁금하실거 미리알려드림😎
Q.잘지워져요?
A.샤워기로 물뿌리는거만해도 지워지는데
줄눈에 살짝 물드는건 어쩔수없는듯해요
.
목욕놀이용 물감들도 그렇다고하더라구요
나중에 욕실청소할때 박박닦아주고
담번에는 투명시트지같은거 붙여줄까하는중
바닥은 줄눈이염 아직안되고 깨끗
여차하면 줄눈시공 다시하고 나갈생각으로
전세집에 낙서중입니다🤣🤣🤣🤣
.
.
드로잉카페같은데 가고싶었는데
힘드니까 그냥 집에서 갖고노는걸로ㅎㅎ

괴물만 그리는 우리 오빠야😳
#쓔네캠핑🏕

야채크레용.아기크레용.초콜릿크레용....ㅎㅎㅎ
그래도 제일 좋은건 오빠 파스넷색연필ㅠ.ㅠ

겸둥이 ❤
.
.
.
#파스넷 #크레용부자 #우뇌가족

오마이갓뜨
😱😱😱😱😱
누구신지요 ㅋㅋㅋㅋㅋ
막냉이가 시작한장난에 불붙엇다 요넘들 ㅋㅋㅋㅋ
.
.
#따라들어와화장실롯!
#삼형제
#파스넷..겁나부드러운것

-
세정이가 유빈이 선물도 들고왔어요😊
산타네 산타🎅🏻🎅🏻 고마워♥️
낙서하기 좋아하는 유빈이, 아주 좋아죽겠네💕💕
.
.
#파스넷 #유아색연필 #유아크레파스
#색연필 #크레파스

뽀롱뽀롱마을에 데려다주진못해도 엄마가 스케치북에 그려줄수는 있단다 ㅋㅋㅋ 매일연습해서 더이쁘게 그려줄께 🖍
#똘빵구리 #뽀로로외4마리 #파스넷
#어린이집생일선물추천
#인터넷에 그리는방법 다나옴ㅋㅋㅋ

엄마 왜그래? 내가 뭐 잘못했쪄? 😆

-
#아모스 #파스넷 #광고촬영현장 공개!
새로운 아모스 파스넷 광고를 기대해주세요~😉

MOST RECENT

+849
오랜만에 클레이놀이
묵혀뒀던 크레용도 꺼내봤다
물묻히면 수채화효과.......라는데 스케치북 똥나옴 ㅋ;;
맨날 같 놀아주지못해 미안해ㅜ
엄마는 게으름....... #지호 #27개웍 #청양띠 #아들맘
#아이클레이 #파스넷 #초집중
#잘노는모습이 #미안하네

말괄량이 12개월아가씨😰
뭔가 스산한기분에 고개돌리니
어마마맛....!! 넌 누그?
.... 혼냈다고 파스넷 얼른 내려놓고
차무륵 ㅋㅋㅋ
#이타이밍에 #예쁜짓이 #왠말
#그래도 #이쁘고 #사랑스러워
#앞으로 #파스넷 #먹지말자

#진심 앞으로의 날들이 두려우다 ㅋ

엄마 크레파스가 뭐예요?
크레파스 세로로 해야 그려지는데
자꾸 가로로 그리는 #귀요미
#미술꿈나무
2017.8.17.
#생후379일 #12개월아기 #미술놀이 #파스넷 #육아

#색칠공부
#마이티가드#헬로카봇#파스넷
하원시간 다되갈때쯤 어린이집에서
정우니 열난다구 전화가와따😢
바로 병원데리구가서 진료보구..
집에오니 아직 열은다시안난다..
토욜날 제주도가는데 정우나 가기전까진
완쾌하쟈💘 #육아퇴근#굿나잇
.
.
#하원후일상#selpic#selfie#셀카#육아스타그램#애스타그램#맘스타그램#인스타키즈#kids#청말띠맘#4살#31개월#도치맘#아들스타그램#육아소통#젊줌마#daily#일상

준비물 준비하는것보다 더 힘들었던 네임스티커 붙이기ㅋㅋㅋㅋ
하지만 이런거라도 잘 챙겨줘야 마음이 편한ㅠㅠ
오늘 어린이집 등원한지 4일만에 혼자 버스태워 보내서 기분도 암울... 버스는 이미 가고없는데 효주 우는소리 환청들림ㅋㅋ

그래도 담임선생님이 보내주신 사진속에서는 잘웃고 잘놀고 있어서 마음이 놓였다ㅋㅋㄱ
조금만 더 같이 힘내자 효주야.. 그나저나 넌 오늘도 낮잠은 패스인거니...? #피곤할법도한데#넌정말대단해#어린이집등원#4일째#나름빨리적응중#육아스타그램#어린이집준비물#파스넷#뽀로로색연필#아기실내화#네임스티커#중노동#22개월아기#청양띠#육아다그램

파스넷 초에 불붙이고 끝나지않는 생일축하 중

#파스넷#크레파스#28개월#생일축하#육아스타그램#소통#맞팔

#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크레파스 #파스넷#좋아요
#19개월아기 #태어난지584일째
#물놀이좋아하는딸 #😚#💕 요즘,
젤 잘하는말 '안먹어'😅😅😅
크레파스 먹는척하는것좀봐👏

태리가 할줄아는 단어와말🍒

엄마
아빠(아빠보단 아빠꺼)
할머니
언니
오빠
안녕
빠빠이
고마워
안돼
아니야
안먹어
엄마까까주세요
엄마맘마주세요
초코초코
아스크림


꼬꼬야(콩콩아,물고기야,꽃게야 모두 꼬꼬야로부름)








쥬스
안나와
멍멍
냐옹
음메
꿀꿀
우산
아야
빵빵
가자
자자
바나나 등,, 정말많은단어를 말하는
우리집 김태리님👶
정말 딸들이 빠르다는말이 맞는듯
진짜
말귀다알아듣고
말도 제법잘하고 🌸🌸🌸
이뻐죽겠따우리딸🍓🍅🍉

#아들 #첫 #작품 #ㅋㅋㅋ 🎨
노트에 적어 논 리스트 보며 여행 짐 챙기는데 아들이 옆에서 펜을 들고 끄적끄적 ㅋㅋㅋ 너무 신기하고 놀라서 색연필 주니 ㅋㅋ 또 끄적끄적 ... 월래 쥐어줘도 던지기만 했던 니가 .....🤣 엄마빠 아침부터 감동해짜나 ....😭😘👼🏻💕🌿
-
-
-
-
-
-
-
#감동 #끄적끄적 #미술 #색연필 #파스넷
#아들램 #육아그램 #육아일상 #굿모닝 #피카소 #🎨

그 그림을 그렸을때가 작년 11월 쯤이였을까
분명 선물하려고 그린 그림이였는데 끝내 주지못했어. 나름 열심히 그렸던 것 같은데..
내가 그렸던 그 모습은 아직도 2016년에 갇혀있는 듯해
벌써 1년이 다 되어가
난 믿어 다시 만나서 내 그림을 줄 수 있을거라고

#그림#그림스타그램#그림쟁이#그림쟁이#손그림#낙서#연필#파스넷#크레파스#일러스트#드로잉#스케치#고1#01년생#취미#인물#drawing#doodle#pencil#illustration#illust#art#artwork#daily#sketch#portrait#instaart#oilpastel #sketchbook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