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티비보는중

2801 posts

TOP POSTS

한 시 넘어 겨우 기상 ☠️ #아이스아메 로 해장하면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보는 중- 핀란드 편 너무너무 재밌당😭 _
_
특히 빌푸가 "이제 네가 어디서 어떻게 지내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 그리움을 견디기가 더 쉬울 것 같아"라고 했을 땐, 괜히 내가 다 찡~한 느낌😂_
_
_
_
#티비보는중 #해장커피 #일상스타그램

아쥬~~~기냥 티비보는 자세가👍
내가 밥하다가 기다릴때 주방에서 저렇게 티비보는데...😲 #티비보는중
#자세가예술
#원숭이띠아기

🙄
입코에 생크림뭍히고
뭘그리 열심히보나요
.
クリームついてるよ〜😝
.
.
#잰 #재은#생크림#티비보는중

얌전하다 하는순간은
#티비보는중

주말 둘째 조카랑 티비보는시간
.
.
.
.
.
.
#둘째조카 #조카 #티비보는중

MOST RECENT

#첫줄
귀여움이 철철 넘치신다
아침에 일어나니 내옆에서 놀고있고
위험하다고 범퍼쿠션안에 넣어주니
범퍼쿠션사이에 머리낑겨서 울고있음
아침부터 너무 웃걐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어제 티비보는 모습
이것도 웃곀ㅋㅋㅋㅋㅋㅋ
.
.
.
.
#민다온 #생후181일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럽스타그램
#사진은어제 #너무웃김 #비글미폭발 #범퍼쿠션탈출 #큰웃음 #ㅋㅋㅋㅋㅋ
#응아도함 #응아하고앉아서놀아 #😂 #티비보는중 #생후6개월
#오늘도 #놀아본다온 #넘어간다온 #신난다온 #사랑한다온
#다온이하고싶은거다해 #응아하고모른척하는거빼고 #❤ #👼

언제 저렇게 컸지 앉아있는 모습이 그러고 티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이소유#쪼꼬미#딸래미#내꺼2호#티비보는중#세상집중하는중#얼른커서청소좀도와

아쥬~~~기냥 티비보는 자세가👍
내가 밥하다가 기다릴때 주방에서 저렇게 티비보는데...😲 #티비보는중
#자세가예술
#원숭이띠아기

.
한달을 기다렸다 집들어오는길에 찾은 탯줄도장😍

오늘 진짜 많이 먹는듯..ㄷㄷ 요하이❤❤ 박지훈을 찾아봤지만.. 없는ㅠㅠ 째니ㅋㅋㅋㅋ 🍫🍫🍫 엄청 맛있는데 그만큼 엄청 단 🍫 이거 먹으면서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보는중ㅋㅋㅋ 꿀잼👍❤❤❤ #오늘의 #먹방샷 #진짜 #많이먹는다 #ㅎㄷㄷ😱 #많이먹고 #많이살찐 #나 #요하이 #초코🍫 #박지훈 #없는데 #넘나아쉬운것 #김재환 #고막남친 #째니 #먹으며 #티비보는중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꿀잼
#좋아요👍 #맞팔 #댓글환영 #하댕댕 #유튜브

D+350
#생후350일#20171204#우리집#애스타그램#아들램#도치맘#우래기
#육아일기#12개월아기#12월생아기#원숭이띠아기🐵#티비보는중
.
.
.
뭐 엄마가 얼마나 가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TV속으로 들어가시겠어 임시안이👶🏻💕 아주 다양하게 보시는 아들
핑크퐁 뽀로로 타요 스폰지밥 라바
어느부분에서 빵 터지는지 좀 알려주겠니🙄🤔궁금해ㅋㅋㅋㅋㅋㅋㅋㅋ

애미 다리에 누워서 티비보는 자세란ㅎㅎ
참...자연스러우면서도 엄청 편해보인다
7개월 된 아들맞는거지??ㅎㅎ
.
.
.
#티비보는중#자세봐봐#다큰아들인줄#편해보임
#7개월#닭띠아들#윤서스타그램

오늘 공주가 티비보는 방법..
.
.
.
.
.
.
.
.
#홈플러스 #여우가면 #쓰고 #티비보는중 #4살
#ㅋㅋㅋ

#아빠 #딸 #부녀 #머리카락 #뜯기 #아푸다고 #맙소사 #웃겨 #티비보는중 #손 #심심 #4살 #딸바보 #소소한일상 #육아그램

티비보다가 아빠 머리카락 쓰담~쓰담~하늘 줄 알았더니
확~낚아채서 꼭 잡고 흔드는 중🤣😲🤤😂😰😵😱 아빠가 아무리 아푸다 외쳐도 듣지않고
마냥 즐거운 작은쪼꼬미ㅋㅋㅋㅋㅋ

한 시 넘어 겨우 기상 ☠️ #아이스아메 로 해장하면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보는 중- 핀란드 편 너무너무 재밌당😭 _
_
특히 빌푸가 "이제 네가 어디서 어떻게 지내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 그리움을 견디기가 더 쉬울 것 같아"라고 했을 땐, 괜히 내가 다 찡~한 느낌😂_
_
_
_
#티비보는중 #해장커피 #일상스타그램

실물이다 안경#티비보는중#거실#소파#

ㅋㅋㅋㅋㅋ
너랑 나랑 너무 닮았다 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웃겨 ㅎㅎㅎㅎㅎ
.
#엄마와아들 #둘이제법잘어울려요 #미니미 #귀요미 #닮았어 #신기해

.
내 하루중 가장 행복한시간
쥐돌이로 실컷 약올려서 가져와 놀이하고
지친너는 내 옆에 딱붙어 나랑 티비를 보네😘
.
.
#사랑스러워 #시월이 #망스타그램 #시바이누 #블랙탄시바이누 #시바견 #티비보는중 #울애기 #착한애기 #제일행복한시간 #귀염둥이

지오공주~💕
점점 혼자노는 시간이 길어지고있는 너~
지오야~웃어봐~~했더니~~ 또또또 가식웃음~😁😁😁
인형을 양손에 안고 무지 행복해보인다 너~😍

#노랑머리 #지오 #24개월아기 #양띠아기 #12월생 #인스타베이비 #세젤예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딸 #딸스타그램 #딸바보 #목요일 #일상 #일상스타그램 #하원후 #비오는날 #인형놀이 #인형안고 #티비보는중

#꼬꼬마 #아들같은딸 #귀여워💕 #티비보는중 #못난이 #아픈애기맞니
#잘놀고있어요
모자씌우면 싫어하는데 오늘은 가만히쓰고있넹ㅎㅎ

숨막히는뒤태#돌돌#티비보는중
귀여워...💓💓

요새 계속 흐린 파리. 한국엔 눈이 잦은 듯 싶다 ❄️❄️

#웃음
작은이모가 준 희동이는 쳐다도 안보더니
라이언인형은 좋아하네ㅎ
가끔 안아주고 뽀뽀한다!ㅎ

근데 이 인형 라이언 맞나?! #533일 #괴롭히지마 #티비보는중 #ㅋㅋㅋ #니웃음 #사랑스러워 #매일웃자 #웃음소리 #비타민 #짜증내지말자 #육아 #육아스타그램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사랑해 #💕

.
수유의자 겸 마련한 리클라이너 🛋
설거지 하고 거실에 와보니
아주 편한 자세로 티비 시청중 😄
.
둘째는 예정일이 이틀이나 지났는데
아직 소식도 없고😅
.
그 덕분에 엄마랑 매일 있어서
신나는 이서현 💕
#25개월아기 #티비보는중 #곧누나될예정 #핸슨리클라이너 #거기내자리야 #좀비켜줄래

짱아는 침대보다 내 배를 더좋아한다
배위에서 발장구 치고 놀다가
뽀뽀한다고 낼름낼름
눈뜨고있는 내동공을 핥았다
짱아 혀를 나노로 본거같다
.
.
.
.
#한참놀고휴전 #티비보는중 #배가따듯해 #굿나잇 #짱아 #내새꾸 #치와와일상 #장모치와와 #dog #dogstagram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대전 #유성 #봉명동 #인친 #맞팔 #소통

주말 둘째 조카랑 티비보는시간
.
.
.
.
.
.
#둘째조카 #조카 #티비보는중

깜자 티비시청중 ㅋ

#깜자 #티비보는중 실컷놀고 내무릎에 앉아 티비보는중
어쩜 이렇게 귀여울수가 ^^

금요일밤 신나게 불금 보내고😆
내일은 월요병 없는 월요일!
#일요일밤 #티비보는중

밖순이 좀 되어줄래?
|
#집순이 #집이조하

다큰애 같자나...
티기는 앉아서 보라고...ㅜㅜ
#20개월아기 #티비보는중 #다큰아기

#마루#정체성#티비보는중#사람인가#넌 누구냐#질투중 와우 ㅋㅋ사람인쥴 ㅋㅋㅋ티비보는 넌 동물이라고!!ㅋㅋ

우리또롱이~~동생이 컴터로 강아지 동영상 틀어줬다는댕 ㅋㅋㅋ 저러고 사람마냥 ㅋㅋㅋ 지친구라서그런지 반가웠나??!!ㅋㅋㅋ옆모습 너무사랑사러웡~~❤️❤️❤️#강아지 #말티즈 #소형견 #티비보는중 #일상 #소통 #데일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