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148 posts

TOP POSTS

.
아직도잘몰라
병원에서부터쭉~~~
둥이맘들분유어떤거이용하나요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일동후디스
괜찮은가용,.?
가격은착하진않은듯;;;;;;
#압타밀이최고인가요?
직구를잘못하는나😔😔😔😔

괜히 명작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이랑 산양분유 바꾼듯 식성 좋아 아무 분유나 잘먹는 채빈쓰인데 트루맘은 다른분유랑 섞었는데도 거부 풍산개도 다른분유는 허겁지겁 먹는데 이분유는 거부하네😅 강아지도 안먹는 분유라니 이유를 모르겠고만 산양분유도 뜯으려다 트루맘꼴 날까 걱정이네 아놔 채빈쓰랑 잘맞는 #분유 찾기 정말 힘드네😭 그나마 녹변섞였지만 황금똥은 명작인데 완벽한 황금똥 보기는 어렵단말인가?😂 #먹방 #먹스타그램 #인스타푸드

D+59
젖병을 큰거로 사고 젖꼭지도 구멍큰단계로 바꾸고 분유도 큰통으로 준비🍼그만큼 너가 쑥쑥 큰다는 얘기겠지😀#👶🏻#분유#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젖병#더블하트#오늘하루도잘지내보자#엄마들화이팅#💪🏻

.
.
#분유수유 이렇게 힘든지 몰랐네 .. 난 #모유수유만 힘든줄 알았더니 .. #혼합수유 전부 다 어렵네 하율이때 보다 어려움 #아이배넷#산양#퓨어락 이제는 #트루맘#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이건 잘맞기를... 토하지말기를 .. 배앓이 하지말기를.. 정착하자 제발 #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힘들다그램

천사 맘마먹다자 잠들기 ㅋㅋ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 브라운젖병
#세아리 #이뿨

#택배 배달와써요!
근데 죄다 이수아꺼....! #베베숲물티슈 #센서티브 몽드드서 갈아탔는데 조으려나..
#하기스썸머기저귀 #하기스매직팬티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분명신생아인데..눈뜨고있는시간이 더많아.. 도우미 아줌마가 하루종일안아주니 나에게밤새도록안아달래... 분유한잔하며생각좀해봐 어떻할지.. 진짜.

혼날래..
#멘붕 #둘째 #신생아 #왜안자 # 분유줄까 #원샷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먹었으면자라

압타밀1단계에서 2단계로 바꿔보겠다며 급하게 중고나라 이용했다가 사기당함 😡😤
돈만받고 분유가 안오고...🤦🏼‍♀️
애 분유가지고 사기를 치다니~ 경찰서 신고하러 가야지!!🚶‍♀️🚶‍♀️
.
.
.
.
이제 지율이 배앓이도 없는것 같아 이참에 트루맘으로 갈아탓어요~ 🍼어제부터 압타밀하고 섞어먹이고 있는데 아직 괜찮네요.💁🏼
외출시 액상분유도 트루맘으로 먹이려고 하는데 계속 괜찮기를...😘
#일동후디스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ildongfoodis

MOST RECENT

.
.
#분유수유 이렇게 힘든지 몰랐네 .. 난 #모유수유만 힘든줄 알았더니 .. #혼합수유 전부 다 어렵네 하율이때 보다 어려움 #아이배넷#산양#퓨어락 이제는 #트루맘#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이건 잘맞기를... 토하지말기를 .. 배앓이 하지말기를.. 정착하자 제발 #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힘들다그램

우리 승우 106일째👶🏻 백일하고도 6일이 지났구나🌈 4개월아기 진입한지도 2주가 다 되어간다🍬 이제 슬슬 분유도 2단계로 바꿔볼까🍼 승우 계속 먹던 아이엠마더 2단계가 세통이나 있는데 3단계까지 조제식이 아닌 조제분유로 이어서 먹일 수 있는 후디스 트루맘으로 바꿔보기로 했다🐥 지금은 우선 1단계로 두 개의 다른 분유 섞어 먹이는 중🐤 탈없이 잘만 먹어주면 2단계부터는 트루맘으로🍼 조리원에서 들었던 수업중에 소개받은 후디스 분유🙋🏻 우리 승우한테 잘 맞았으면 좋겠다😃 승우가 트루맘 잘 먹어주면 아이엠마더는 이제 빠이빠이😭 일동후디스에서 세 통있는 남양 분유를 트루맘으로 교환해준다고 한다🌈 세 통 구매하면 한 통 더 주는 행사도 진행중👍🏻 #4개월아기 #생후4개월 #생후4개월째 #아들 #아들맘 #도치맘 #닭띠아기 #아기 #백일아기 #분유 #남양아이엠마더 #일동후디스 #후디스트루맘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분유갈아타기 #완분아기 #분유2단계 #육아스타그램 #육아 #수유 #분유수유 #임승우그램

D+59
젖병을 큰거로 사고 젖꼭지도 구멍큰단계로 바꾸고 분유도 큰통으로 준비🍼그만큼 너가 쑥쑥 큰다는 얘기겠지😀#👶🏻#분유#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젖병#더블하트#오늘하루도잘지내보자#엄마들화이팅#💪🏻

#박서유는사랑입니다
우리 서유는 밤낮이 바껴서 새벽만 되면 초롱초롱하다요..하하😭
삼촌,이모들 고마워융💕
우리 서유 분유는 조리원에서 먹이던걸로 다시 바꼈어요, 변비가 와서요ㅜㅜ
생후 25일을 지나고 있는 박서유❤️
신생아 졸업하면 엄마랑 산책가자🌷
.
.
.
.
#신생아 #신생아그램 #이모들 #삼촌들 #선물퍼레이드 #고마워요 #모두모두 #서유사랑 #나라사랑 #분유추천 #트루맘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마트에 #없어서 #식겁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1단계드디어사왔어 #하 #구하기힘듬 #ㅠㅠ #박서유를위해서라면엄마는뭐든한다#박서유는사랑입니다 #생후25일

.
아직도잘몰라
병원에서부터쭉~~~
둥이맘들분유어떤거이용하나요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일동후디스
괜찮은가용,.?
가격은착하진않은듯;;;;;;
#압타밀이최고인가요?
직구를잘못하는나😔😔😔😔

우왕대박 드디어 트루맘 스틱분유출시!!👏💕
스틱이없어서 너무아쉬웠는데, 드디어 서비니가 먹고 있는 분유 스틱이 출시되었당 짱짱!>_< 넘조앙
출시 이벤트로 체험할 수 있는기회도 얻고,
외출할때 분유저장팩에 따로안넣어가도 된다
유후😗 짱이얌! 감사합니당🙎💛💜💙💚
👉 #일동후디스 @ildongfoodis👈
#간편한 #스틱분유 #스틱분유출시 #분유 #트루맘 #트루맘스틱 #트루맘뉴클래스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이벤트 #체험 #육아 #육아맘 #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닭띠아기 #육아템 #생후7개월 #도치맘 #닭띠딸맘

#분유갈아타기
#트루맘퀸 먹이다가 #2단계 갈아탈때가 됐는데..
요즘 유독 토하고 게워내고 녹변에 소화를 못시키길래
#압타밀 로 갈아타기 👀
핫하다는 압타밀 #제가먹여보겠습니다
미리미리 #직구 로 살 자신 없으니 #이마트압타밀 🎶
.
#잘맞길 #제발 #분유 #분유스타그램 #분유공부 했음
#ㅋㅋㅋ #압타밀프로누트라 #압타밀1단계 #트루맘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육아스타그램 #완분

압타밀1단계에서 2단계로 바꿔보겠다며 급하게 중고나라 이용했다가 사기당함 😡😤
돈만받고 분유가 안오고...🤦🏼‍♀️
애 분유가지고 사기를 치다니~ 경찰서 신고하러 가야지!!🚶‍♀️🚶‍♀️
.
.
.
.
이제 지율이 배앓이도 없는것 같아 이참에 트루맘으로 갈아탓어요~ 🍼어제부터 압타밀하고 섞어먹이고 있는데 아직 괜찮네요.💁🏼
외출시 액상분유도 트루맘으로 먹이려고 하는데 계속 괜찮기를...😘
#일동후디스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ildongfoodis

유문협착증 초음파도 받아보고
딤플검사도 해보고
하도 용쓰고 울어서 눈핏줄 터진것도 괜찮다했는데 너의 토는 멈추질않으니 트루맘이 아직많지만 노발락 대량구매... 토야 멈춰라!!!
#노발락#노발락ar#분수토#멈춰라#해외직구#분유부자#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47일뚱땡이#잘토하는아기

👶+134일♥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에서 트루맘🍼으로 바꿀려고
섞여먹이고있는데 첫날이라서 그런지
자꾸 게워낸다😢

시도때도 없이 뒤집기하니
배눌려서 토하고😓

컴포트케어 먹일때에도 자주 게워냈으니
우선 지켜봐야징...😂 제발 트루맘이 지원이에게 잘 맞는 분유였음 좋겠다🍼

#닭띠아가🐣 #4개월아가
#분유 #아이엠마더컴포트케어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
계란에서 추출한 레시틴(Lecithin)을 사용하지 않는 일동후디스는...
기사에 이렇게 나오니까 조리원때부터 먹인 트루맘이라 마음이 좀 덜 무겁네. #에그포비아 #계란사태 #계란살충제
.
#분유 #일동후디스 #트루맘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확실히 트루맘을 먹어보면 약간 두유맛에 가깝고
타브랜드꺼는 카스테라맛처럼 계란빵 과자향이 난다랄까
비싼 분유고 성분도 이렇게 좋은데 현승이가 간헐적으로 분유를 거부한다. 요즘 우리 아가가 백일 다가오니까 모유랑 분유맛을 구별하는 듯하다. 그래서 내가 내 모유까지 먹어봤던거..달큰하긴 모유가 더 맛있긴 하더라. #예민한미각의소유자신현승
모유를 선호해도 젖량이 부족하니까 결국 분유 보충을 끊을 수가 없는데... 요즘 분유 보충하면 혀로 철통방어해서 남는 우유 는 날씬한 아빠가 먹는다는 거.. 배고플때 100ml씩 타주면 꿀꺽꿀꺽 엄청 잘 먹는데~ 문제는 이번주부터 원더윅스가 시작된다는거 #원더윅스 #아들아잘부탁해 #얼마나아프면그럴까싶다가도 #숨안넘어가게울고힘내 #내아들화이팅 #급성장기
엄마는 요즘 모유량 증가를 위해 두유도 먹고 미역국도 다시 먹는다. #삼육두유 는 넘 달아 #황성주두유#모유량늘리기

#분유공구 #분유행사 #분유특가 #무료배송 #문의환영 #2차분유공구 ➰분유,유아용품,기저귀 윤자매엄마 공 구 대 장➰ 🎉🎉 2 차 분 유 공 구 오 픈🎉🎉 ➰ 윤 자 매 엄 마 가 알 려 드 립 니 다 ➰ 📌공지사항 숙지 못한 부분 !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꼼꼼히 읽어보신후, 문의&구매 부탁드립니다.📌 ✔ 3캔 가격으로 6캔 가져가세요❤ ✔ 11월예약 분유특가 공구진행입니다 ✔공급량이 정해져 있어, 공구기간은 선착순 조기마감 ✔모든 전제품 분유 최소6캔부터 6캔 단위로 주문가능 ✔ 11월30일부터 순차출고 / 11월30일부터 대략 한달 정도 보셔야 합니다 ( 무 료 배 송 ) ✔ 배 송 여 유 가지시고 주문주셔야 합니다 정확한 배송도착 날짜를 따지지 말아주세요 ㅠㅠ !! 대략 이맘때쯤 되겠다~ 라고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 간혹 업체사정으로 인해 지연될시,제가 미리 연락드립니다. ✔ 주문후, 출고전까지 중간에 (주소변경/분유단계변경) 언제든지 가능 ✔ 공구는 주문취소 / 환불 NO 신중구매 부탁드려요 ✔ 배송중 캔찌그러짐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됩니다 ❌ 빠른 주문/상담 시간 ❌ AM 09:00 - PM 11:00 ⭐ 카톡 문의하기 ⭐ https://open.kakao.com/o/sWCo7Ky ➰ 주 문 서 양 식 ➰ ✔️ 주문 양식에 맞춰, 카톡상담시 말씀 부탁드립니다 ! 성함/입금자명 : 배송받으실 주소 : 연락처 : 주문하시는 상품명/단계/갯수 : ❌ 결제방법은 최소도매단가로 드리기때문에 현금결제예요 ❌ 🌸 남양 아기사랑수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32.000원 🌸 매일 앱솔루트본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3 전단계 (800g/6캔기준) ➖32.000원 🌸 파스퇴르 NEW위드맘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 60.000원 🌸 파르퇴르 무항생제위드맘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79.000원 🌸 남양 임페리얼XO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40.000원 🌸 남양 임페리얼xo유기농오가닉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 79.000원 🌸 매일 앱솔루트 명작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40.000원 🌸 남양 아이엠마더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79.000원 🌸 매일 앱솔루트 유기농 궁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70.000원 🌸 매일 앱솔루트 센서티브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6캔기준) ➖ 115.000원 🌸 산양분유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115.000원 🌸 트루맘 후레쉬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50.000원 🌸 트루맘 슈퍼 프리미엄 퀸 🌸

최소 6캔부터 6캔단위 주문가능
1 2 3 4 전단계 (800g/6캔기준) ➖ 95.000원

#임페리얼xo #명작 #무항생제위드맘 #유기농궁
#임페리얼xo오가닉 #뉴위드맘 #앱솔루트센서티브
#아기사랑수 #앱솔루트본 #아이엠마더
#산양분유 #트루맘후레쉬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유주니 뒷태 심쿵ㅋㅋㅋㅋㅋ😘
분유 갈아탄다고 조리원 나오자마자 섞어서 먹이고 새로한통 주문까지 한 상황에서 분유가 안맞는걸 알았다.... 하 초보엄마는 오늘도 눙물을 훔처유
하루종일 토하구 가스차고 칭얼대고 했던게 그이유라니ㅠㅠ 넘나 미안하다 내아들
원래 분유 주니까 양 늘리려고해도 못먹던 아들이 단번이 사십 더먹고 모질라함.. 다시 먹돌이로 돌아오고 잠두 잘자구 토도안하고... 보채지두않구... ㅠㅠ 흐규흐규 비싸도 먹던거묵자!
#신생아#뒷태미남#심쿵뒷태#짱구#볼살부자#닭띠아들#닭띠맘#초보엄마#분유갈아타실패#앱솔루트궁#실패#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먹자#사서고생

쿠팡맨이 도착하셨네💕
우예찬 밥과 기저귀 사재기!
모유수유할때는 몰랐던 분유값. 우예찬 분유값이 산양분유 담으로 비싼거였다니..... 그래도 너만 잘 먹어준다면!
요즘 혼자 놀다가도 나한테 앵긴다~
오랜만에 엄마 컴터로 일하는데 보행기를 끌고와 노트북 잡겠다고 난리난리
안아달라고 팔을 벌리는데 귀요미 안안아줄수없넹
이제 아기욕조는 졸업하고 걍 릿첼의자에 앉혀서 샴푸캡 씌우서 목욕하는데 첨에 저거 낄때 어찌나 인상을 쓰시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커라
#분유기저귀는쟁여놔야안심
#쿠팡맨고마워요
#킨도 #kindoh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우예찬육아일기 #부산맘 #육아맘

#첫줄

아무거나 잘 먹어주는 순둥이 먹돌이라
분유바꾸기 또한 너무쉽게 성공👍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으로 바꾸고
게워내는것또한 줄었고 황금변도 보고
처음에는 상당히 잘바꿧다 싶엇는데

바꾸자말자 응가냄새가 너무심해
긴가민가하다 게워내는게 줄길래
계속 수유중 아니나 다를까
또 게워내기시작, 응가냄새는
황금변이면 뭐하나... 와 냄새ㅋㅋ

오빠랑 고르고 고르다 선택한
#아이배냇산양분유 는 탁월했던것같음

뭐 또 지나고나면
다른걸로 바꾸게될수 있겠지만
지금으로썬 최고의 선택😉

일동에 산양이냐 아이배냇에 산양이냐

검색하고 검색해서 알아냇더니
가격은 아이배냇이 착하고
성분도 산양성분이 더많은 아이배냇

먹여본결과 게워내는거 1도없고
황금변에 1일2~3번 응가도 누고
응가 냄새 1도없이 고소하다는걸 느낌

잘바꿧다 싶음ㅋㅋ
딜떠서 한캔에 2만5처넌도 안준듯
쟁여놓기 또 시작햇다지요

준서는 곧 2단계로 넘어가야해서
많이 쟁여두진 못햇찌만
분유바꾸니 속은 후련합니다😊😊😊 준서는 유산균 2개를 먹어요
#비오비타 #초유밀플러서
이렇게 두개 하루3~4번 먹구
140씩 총 7번 먹는답니다~~ 다른 또래에 비해 활동량이 많아
3시간간격이 아직까직 너무 정직하다는😊

잘먹고 잘싸고 잘 자주니
더바랄것도 없는 #초보엄마의 기록✏
.
.
.
#분유바꾸기 #산양분유
#아이배냇 #유산균 #기록 #일상
#부산 #초량 #일상
#럽스타그램 #신혼부부
#워킹맘 #워킹베이비
#육아 #육아초보
#아들맘 #닭띠맘 #도치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
#20170722
#생후93일

조리원에서부터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만 먹다가 최근에 #압타밀 로 바꿧는데 거부감없이 잘먹고.
맘마먹다가 갑자기 힘주더니 뿌지직뿌지직 황금똥선물👍

원래 트루맘도 황금똥 쌋엇는데 언제부턴가 2~3일에 한번씩도 싸더니 녹변만 나오고 속도안좋은지 방구냄새도 어른방구 저리가라💨💨 얼마만의 황금똥구경인지. ㅋㅋ
넘 반가워서서 사진찍을뻔.
유산균도 왓으니까 같이 먹어보자🤗

#황금똥분유

#첫줄

#하루의마무리 끝👍
기저귀가방챙기기는 #플러스
#오늘도고생했어 #토닥토닥
준서는 분유 바꾸는중이예요
트루맘에서 산양으로요
잘먹어줘 고마워요
엄마의 욕심이랄까요
더좋은걸먹이고싶은욕심뿐이예요
잘받아주길바라면서요
분유 잘바꿧길 바래요😊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에서 #아이배냇산양분유
정리하고 씻고 누우니 자야되는데
아쉬워서 잠못드는 밤이예요
출근해야는데 겁도 없이 말이죠😆
.
.
.
#분유바꾸기
#언능자자 #굿밤
#잠자기전셀카 #셀스타그램
#부산 #초량 #일상
#럽스타그램 #신혼부부
#워킹맘 #워킹베이비
#육아 #육아초보
#아들맘 #닭띠맘 #도치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오늘두 140먹었어요~^^ 일어나자마자 또 140원샷~ ㅋㅋ 아직은 왔다갔다 하지만 조금씩 늘겠지 엄만 너 먹는것만 봐두 배가 부르구나~~^^ 오늘따라 볼이 발그레하니 왜케 이뿌니^^#생후125일 #우유140ml뚝딱🍼 #사랑스런딸래미😘 #트루맘슈퍼프리미엄퀸 2단계#닭띠아기 #3월출생 #초보맘 #육아성장일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