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투톤립스틱

MOST RECENT

#리뷰했진 #리뷰그램
.
.
#베네피트 #데아리얼더블더립 #revvedupred
.
.
두가지 컬러가 한 립스틱에 들어있어서
더블더립 인가봐용 ㅎㅎ
테스트해보고 반해서 미니사이즈로 겟..!
두가지 컬러가 섞여서 발색되어서
이거 은근 이쁘게 발색하기어러워요 ㅠㅠ엉엉
그치만 이쁘니까 봐준다💄❤
.
.
.
.
.
#투톤립스틱 #투톤립 #benefitlipstick #benefit #베네피트립스틱 #코덕 #코덕맞팔 #팔로우 #Kcosmetics #kmakeup #kbeauty #redlipstick #redlip #오늘의립
#립발색 #입술발색 #f4f #l4l

#라네즈 #투톤매트립바 #선샤인코랄
겉은보송 속은촉촉
매트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의
예쁜 꿀조합 컬러!! 한번의 터치로 아티스트가 메이크업한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뙇!

#투톤매트립바5호 자몽자몽매트컬러와
사랑스러운 코랄 벨벳 립프라이머 조합
애플망고 베어문듯 세상 예쁨💋
.
.
#laneige #매트립 #매트립스틱 #라네즈투톤매트립바 #라네즈투톤매트립바5호 #라네즈립스틱 #투톤립스틱 #립스틱 #lipstick #lips #화장품그램 #뷰티그램 #beautygram #데일리 #daily #립스틱추천 #입술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cosmetics #발색샷 #추천템


⠀⠀⠀⠀
⠀⠀
⠀⠀⠀
⠀⠀⠀⠀⠀⠀⠀⠀⠀⠀✔시크릿키 투톤글로우
⠀⠀⠀⠀⠀⠀⠀⠀말안해도 넘 이쁘게 발색되는거
⠀⠀⠀⠀⠀⠀⠀⠀⠀⠀⠀⠀⠀⠀아시죠?
⠀⠀⠀

⠀⠀⠀⠀⠀⠀⠀⠀⠀⠀벌써 두번째 주문한만큼👌
⠀⠀⠀⠀⠀⠀⠀⠀⠀제 애정뷰티템이랍니다♡♡


⠀⠀

⠀⠀
#시크릿키 #secretkey #뷰티템 #립스틱 #글로우 #립덕후 #그라데이션 #립 #뷰티그램 #시크릿키스윗글램투톤글로우 #투톤립스틱 #투톤립스틱추천 #투톤글로우 #그라데이션립 #립스틱추천 #코덕 #코스메틱

💄
다른조합을 가져왔어요
갈웜보다는 여름뮤트분들이 더 잘어울릴 것 같지만;
예쁘니까 내꺼하고싶으니까😒
.
베네피트 러스티로즈는 투톤립이예요ㅋㅋ근데 제형이 촉촉해서 그라데이션이 살짝뭉개지는 느낌이 있어요(개인적으로..) 그래서 마몽드 부케누디로 깔아주고 안쪽만 러스티를 발라주면ㅋㅎ
입술이 매트함으로 불편하지도 않고 바르기 좋아요! 꺄
.

#lotd #오늘의립 #베네피트러스티로즈 #마몽드부케누디 #여름뮤트 #톤다운핑크 #todaymakeup #makeup
#코덕 #립덕 #코덕스타그램 #뷰티 #beauty #뷰티그램
#데일리메이크업 #코스메틱 #cosmetics #kbeauty
.
#웜톤 #가을 #가을웜톤 #가을뮤트 #톤다운 #MLBB #말린장미
.
#투톤립스틱 #매트립 #글로우립

#립스틱#립글로즈가 같이 있어서 #입술그라데이션 쉽게하는 #투톤립스틱 #스윗글램투톤글로우 #스윗글램 이뻐요~ 이제 나도 쉽게 이쁘게 #입술그리기

#셀카
.
오늘은 열심히 화장해줌ㅋ
오랜만에 원피스도 입고
귀걸이도하고
돌잔치행...ㅋㅋㅋ
이따나가 놀아야지~^^
.
.
.
.
.
#늙음#30대#셀카#셀피#스노우캠#토끼
#롱귀걸이#반짝이귀걸이#보석귀걸이
#원피스#드라이#라네즈#투톤립스틱#레드립

.
저보다 우리고객님들이 사진 훨x100000배 잘찍으시조 정말루.... 💚 투톤립을 첨으로 가져가셨는데 말씀하실때마다 향나서 넘행보쿠하시다고.... .. 아마도그행복은 남자친구분이 제일행복...ㅎ..ㅏ실...😝💕
예뻐해주셔서 잘써주셔서 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고객사랑나라사랑 #있는그대로후기 #조녜립스틱 #투톤립스틱 #사랑합니다

.
이아림 (@cocoarim) 님의
#스윗글램투톤글로우 후기!
.
한번만 스윽- 발라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예술이라며♥
데일리 필수 립스틱이라 극찬하셨어요!
.
.
#구매는_프로필링크_클릭해주세요

겨울에 무슨 매트립이야? 싶은 생각이 들지만 발라본다면 요런 선입견은 싸악 사라지는 텍스처, 발림성의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 ! 2018년 1월에 출시되는 뉴 매트 립스틱 !! 매트 립스틱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상으로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면서 입술 주름을 매꿔주기 때문에 투톤의 풍부한 컬러감과 함께 매끄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최고 :)
기존에 뻑뻑하고 주름부각 심했던 매트립스틱은 이제 굿바이!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헬로우! 뉴매트! 2018년 립 메이크업은 라네즈 신상 투톤 매트 립 바로 완성해보아요~~❤️
.
.
.
.
.
.
#라네즈 #투톤매트립바 #투톤립스틱 #립스틱 #lipstick #lips #쩡미립 #데일리립스틱매거진
#굿바이매트헬로우뉴매트 #goodbye_matte_hello_new_matte #laneige

크리스찬디올#투톤립스틱#

오늘도 열일 해쓰요 ^_^
각질부각 싫으시구 건조한 립 싫어하시는 분들
완전 핵 강추템 있슴요 !!!! #아이오페듀얼립블렌더 👍👍👍크으, ㅇㅈ.. 개짱짱 좋음요
겨울이라서 건조해서 립서랍에서 찾아서 바르구
넘나 좋아서 몇일째 가지고 다니구 있슴당 😶
.
사진속에 제가 바른 색상은 4호. 🍊오렌지블렌딩🍊
일단 아이오페 #투톤 #투톤립스틱 유명해서 한번씩 들어보셨을텐데용 발림이 일단 기대이상
넘나 좋구요, 쵸크쵸크 해서 각질부각없다는게 최대장점 은은한 광택이 나서 입술에 볼륨감
자동으로 살려줘여 > 5< 개쥬아~~~~~~~~💄
.
.
저도 도움 요청합니다 ✋
예전 에뛰드하우스 크림섀도우 기억하시는분,,
완전 펄입자 고른! 왕펄 번쩍번쩍한 크림섀도우들 굉장히 많더라고요? 크림섀도우 검색해보고 이것저것 다 발색해보고 했지만 맘에드는거 아직 1개도 못만났어요 ㅠ_ㅠ 휴,,
크림섀도우 펄 입자 작은! 은은한!
색감도 여러가지인 ! 추천좀해줘용 넘나 쓰고픔

#첫줄 .
춥고 건조한 날씨에 촉촉한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 주기👄

제입술은 주름이 많고 건조한 입술이라 늘 틴트만 사용했는데 #젤세미샤인립스틱 을 만난뒤로는 립스틱만 사용하고 있답니다😍 ✔건조함 없는 리얼 롱래스팅
✔고감도 발색과 벨벳같은 텍스처
✔자연스러운 광택, 각질부각 없는 발색
✔촉촉한 립 컨디셔닝 효과

이 모든걸 갖춘 인생템 립스틱❤
두가지 색상을 사용해 투톤립으로 연출하면 더욱 볼륨감 있고 생기있게 이쁜 입술을 완성하실수 있어요👄

#젤세미샤인립스틱 바르시고 연말모임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메리케이 #립스틱 #립스틱추천
#촉촉한립스틱 #발색좋은립스틱
#투톤립스틱 #투톤 #연말모임주인공
#연말선물 #선물추천 #젤세미샤인립스틱
#레드립스틱 #핫핑크립스팅 #핑크립스틱
#뷰티 #뷰티그램 #겨울립스틱

메리크리스마스🎅🏼
시크릿키에서 선물 보내줬어요🎁 -
-
-

데이트갈때 화장에 신경쓰는 편,
제일 신경쓰는 부분은 립뽀인투😗
겨울철 입술각질 안일어나도록 촉촉한
제형이 좋은데,, 대박쓰❣️
색도 둘다 다 이쁨!!!!>.<
립글로즈+립스틱 시크릿키 최고❣️ #시크릿키스윗글램투톤글로우 #시크릿키 #secretkey
#투톤립스틱 #그라데이션립스틱 #흔녀 #훈녀 #일반인 #셀카 #셀스타그램 #선팔 #맞팔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