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투명포카

2853 posts

TOP POSTS

포카 왔다 헤헤☺️😊💞
#투명포카#환희#황윤석#황베리

#첫줄버려
안녕하세요!! 투명포카 장수 Nc_woo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야구장에
조금 늦게 갈것같아서
오늘 투명포카 받으시는분은
정확한 좌석 위치 DM으로
말씀해주시면 찾아 가겠습니다🙌

#투명포카 #장수

하... 생각보다 너무 이쁘게 나왔다
날이 좋아서 사진이 더 이쁜게 나온것인가..
#신화 #신혜성 #투명포카 #성원에드피아 #조녜

알록달록 예뿌미😭💕
다음은 뚜뚜다 연두색!!!!!!!!
이러케 하나하나 차근차근 전 멤버 채워나가기👀
.
.
#세훈#백현#찬열#투명포카

팍팍한 현생 살고 집에 오니 도착한 투명포카
곤사토 전에 오길 바랏지만 지금이라도 보니 조으네 히히
이따 출근하면서 자연광에 다시 찌고야지💕
-
-
#자체제작 #투명포카

#구자욱 #투명포카 #무료나눔 #후속이벤트
제 수중에 포카가 10장도 안 남은 게
이미 오래인데 이제야 올립니다😯
다른 분들의 포카에 비하면 부족하지만
많이 좋아해주시고 받으러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인분들 제외하고는
누구한테 드렸는지 다 찾을 수가 없어서
1. 제 아이디를 사진에 태그하신 분
2. 댓글 다신 분들 피드 들어가서 사진 게시하거나
@로 저를 태그하신분들을 확인했습니다.
(인증샷올리셨던 것 같은데 비공개라서 확인 못한 분들도 있어요ㅜㅜ 댓글남기시거나 디엠주세요. 인화사진 드릴게요!!)
.
인증샷 남겨주신 것 자체로도 감사하지만
-그 중에서 너무 열심히 예쁜 인증샷 올려주신
@silverrain329 자욱선수 300안타기념보틀 드릴게요!
- @spring_87_ @_yooniyoon_21
인증샷도 예쁘고 의미있어서
원하시는 선수 3분 알려주시면
제가 찍은 사진 인화해 드릴게요!
(댓글 남겨주세요. 1군에 있었던 선수 사진은 웬만하면 다 있어요!)
- @65_0304 @jin_wook98
@jawookmina___ @yua_sl @e.j_980825
한 장 옆으로 넘기신 사진에서
원하시는 선수 이름 댓글로 2명 달아주시면 드릴게요-!
(충연.정웅.헌곤 1장,
우귤.승짱.헨리 2장, 상수3장,
태자 조금, 해민 조금 더, 자욱 왕창이라
1~3장인 선수는 댓글 먼저 다신 분한테 드릴게요ㅠㅜ)
.
댓글 확인 후 전달방법 DM 드릴게요^^
.
제 소소한 기쁨+
자욱선수와 #삼성라이온즈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 가서 사진찍고 가끔씩 굿즈 제작하는데
좋아해주셔서(아마도..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옴뫄!! 투명포카 너 넘나 예쁘게 나온거 아니냐??? 😍😘😗😙😚
하이브리드 효과도 뙇!!!🙊🙊💕
나 걱정 괜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소니가 처음으로 투명 포카도 제작해 보고 많은 것을 도전하게 하시네요 @phs1116
세부적인 도움을 주신 빛과 소금같은 금소니 @mmdi_phs 멍뭉둥이님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박형식 #형식 #투명포카 #제작 #sik_shine

MOST RECENT

Happy B-day Chase❤️ I love you with all my heart .
#coinband #coin #chaselawrence #코인 #투명포카 #내한해

예뻐

#최현우 #마술사 #생일 을 위한 #기부서포트 #후원금 을 받고 있습니다❤️ 소중한후원금은 #동물 들을 위한 #동물자유연대#기부 될 예정입니다^^ 작은 특전으로 마술사님 #투명포카 도 함께 보내드려요😊 많은 관심과 소중한 후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명포카 도안이에요🙋
.
저 체크(?)가 투명이 됩니다!
많이 받아가주세요오..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챙겨놓을게요☺
제발 남지않게 받아가주세요 흑💦
무료로 나눠 드리는거에요!✨
.
나눔은 제가 야구장 가는날 할 예정이고 다음주에 포카 오면 다음주에 갈때 들고 가려고 해요!
나눔은 아마 출근때도 드릴수 있을것같고 던킨에 있을것 같기도 하고 뭐 아직 정해진건 없어요 힝☺
야구장 갈때 항상 챙겨다닐테니까 저렇게 생긴 사람 있으면 콕 찔러주세요❕
질문은 프로필에 오픈채팅 올려둘게요😚
.
@heeseo_81 @only___ryu 오마이갓 졍말 눈알이 광주로 날아가는줄;👀
.
#이영하 #두산베어스 #투명포카

#Repost @exo_goods.shop (@get_repost)
・・・
#HappyChenDay
교통카드에 붙이면 참 예쁜 도무송 판매합니다♡
블로그주소는 프로필 참고!!
🙌엑소굿즈는 소미샵에서🙌
.
.
#엑소 #엑소굿즈 #엑소굿즈판매 #소미샵 #소미샾 #시우민 #첸 #백현 #찬열 #디오 #수호 #세훈 #카이 #레이 #엑소포카 #엑소투명포카 #투명포카 #exo #엑소엘 #에리

#Repost @exo_goods.shop (@get_repost)
・・・
#HappyChenDay
#종대야_26번째생일축하해
투명포카 입고되었습니다!!
한정수량이라 150셋트중 10세트정도 남았어요!!
구매는 소미샵 블로그로~
주소는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
.
.
#엑소 #엑소굿즈 #엑소굿즈판매 #로또 #엑소로또 #lotto #투명포카 #엑소투명포카 #엑소포카 #포카 #포카판매 #시우민#카이 #세훈 #백현 #디오 #찬열 #첸 #레이 #수호
#민석 #종인 #경수 #종대 #장이씽 #준면

뭔가 계속 무기력하게 축축 처지고 있지만 더 늦기 전에 #인증 해야지
@take___u@spring_825 님의 #포카 #포토카드 #투명포카 #종이슬로건 #나눔 #감사합니다
#최동환 선수 팬분들은 #능력자들 만 있나보다 #너무예쁨 #취저
#동동한최동환 #9시19분 #배터리12% #음악12초재생 #센스👍
내 조카도 동동이라 더 정이 가는 선수님ㅎ 늦었지만 #생일축하합니다

😍💕
.
깜짝 선물 받았어요~💙
#서준님 #투명포카 😘
.
요즘 인후염이 와서
커피도 못마시고~😂
힘들었는데
.
@sj_sojunee
소연님께서 🌹
따랑하는 #박서준 님의 #포카
보내주셔서 감동했어용 😍
진심으로 #고마워요 🌼🌷
.
.
#박배우님 #굿즈
#행복해 #힐링
#은빛채우 👑
2017.09.21.목

기다리던 반가운 추석선물!! #투명포카 #금손 #천재공장장님 @imfanny0619 😘 ㅅ..사랑합니닼ㅋㅋ
-
-
-
-
-
#엄기준 #민영기 #본진과애정배우님

포카 왔다 헤헤☺️😊💞
#투명포카#환희#황윤석#황베리

학교 갔다와서 바로 확인했는데 학원가는바람에 늦게 후기를 올립니다!!😀
경기도 김포에서 천안까지 보내느라 수고하셨을 @seungho_paik970317 님 정말 감사합니다❤❤
포장지에 붙어있는 승호선수 스티커 너무 기여워용!
도무송,증명사진,투명포카 정말 다 이뻐요👍
잘 보관하겠습니다!😘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했구요
당첨 안되서 속상했는데 참여한 모든분들게 나눠주신다고 하셔서 정말 행복했어요☺
다음번에도 기회되면 또 열어주세용🙏🙏
감사히 잘 보관하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우리같이 승호선수 응원해요❤ 화이팅💪
@seungho_paik
#백승호 #선수 #투명포카 #증명사진 #도무송
#정말 #진짜 #레알 #완전 #엄청 #이쁜거 #실화냐 #ㄷㄷ #너무 #마음에들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
#기분 #너무너무너무 #좋다

빈오빠 메시지북 특전 왔다 ❣️
앨범 넘 잘 걸렸구 ~ 투명포카랑 전차스도 짱 예쁘다. ❤️ #빅스 #빅스LR #앨범 #투명포카 #전차스 #굿즈

#포토트레이스 #이화여대 #사진동아리 #사진전
#도무송 #조녜 #포토카드 #무려 #투명포카 #핵조녜
사진전 사진들 하나하나 넘 예쁘구 멋있구 체고당 그리고 돔송도 3세트나 받아따구?! 이쁨터진다구?!?!! 언능 노트북에따 붙여야지 시간있는사람들 함 가보세여~!~!!
사진동아리 앞에서 인증샷예쁘게찍어보겠다고 낑낑대기ㅇㅅㅇ...
@dobyphoto @umirm_futur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