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투명인스

413 posts

TOP POSTS

.
스티커 한번에 이렇게 많이 사본거 처음😻
박테못산 마음을 이렇게 투명인스로 풀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예쁜거 ㅜㅜㅜㅜㅜㅜ

#또자님@ddoja0325
#투명인스

블로그에서 예약판매 참여했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프리마켓에서 너구리한테 한셋씩사달라했네요 😂😂😂
휘핑말구 일반으로 사달라했어야했는데 아까비 ㅜㅜㅜㅜ

#투명인스#인스#치즈홀님

#종키님#서포터즈#별자리#투명인스#다꾸 @jong_key22 🌟종키님 서포터즈: 별자리🌟
⭐연그린실님 도안: 투명인스 8X10⭐

#포장 #도일리꾸미기 #투명인스
너무 신경 못쓰고 보내면 서운할까봐 하나는 살짝 꾸며본♥ 혼자 깔끔하게 된거 같아서 만족중ㅋㅋㅋ

#피치빔#투명인스 도착
오늘 우편물 폭탄 맞아 행복해
미치는 1인
그와중에 피치님 투명인스들은
예뻐주시고요
#인스
#인스구매
#인스구매후기

퍼플 떡메모지 9*9
.
1권 1,500원
.
구매문의 : DM
스토어팜 이용시 각종 결제수단 이용 가능(택배 필수)
.
.
#날수샵 #인스 #인쇄소스티커 #투명스티커 #투명인스 #paypal #해외배송가능 #stickers #memopad

스티커 활용법.. 이 랄까.. 투명용기에 붙이면 잘 보이냐는 문의가 들어와서 사진으로 보여드리겠다고 찍은건데..
.
그동안 그냥 펜꽂이로 쓰던거라 몰랐는데 지금보니 이쁘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마시고 빈 플라스틱 통에 귀찮아서 자르지도 않고 통째로 붙여놓음ㅎ
.
#수채화 #아이스크림 #🍦 #스티커 #투명스티커 #인스 #인쇄소스티커 #투명인스 #디자인문구 #수정문구 #sticker #シール

투명명함 #샘플
.
.
아....진짜 맘에 든다.
.
.
ㅋㅋㅋㅋ
.
.
100장 한정판
.
.
소중한 분께만 드리겠어!ㅋㅋ
.
.
구름이 너무 예뻐서...
.
하늘이 너무 예쩌서...
.
뭘해도 예쁜가보다...
.
.
지치는 요즘...
.
이거때문에 잠깐 기분좋아졌어!!♡
.
.

#캘리그라피 #캘리애미 #calligraphyart #공릉동캘리그라피 #노원캘리그라피 #calli #namecard #businesscard #calligraphy #calligraphyart #투명명함 #투명포카 #투명인스 #캘리스타그램 #손글씨 #캘리명함 #캘리그라피명함 #손글씨명함

MOST RECENT

이거도 가야징~!!!꼭기억!!!!
・・・
따란 포스터가 나왔어요~~!!
맨날 그림만 그리다가 포스터 만들려니 손떨려서
외주맡길뻔...^^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사실 하얀부분이 배춧잎임..(도망
-
-
#배추마켓 #프리마켓 #문구프리마켓 #부산프리마켓 #부산문구마켓 #인스 #도안 #스티커 #투명인스 #캐릭터인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인쇄소스티커 #문구 #문덕 #문구덕후 #문구스타그램 #투명스티커 #도무송 #인스도안 #diary #stickers #다이어리스티커

따란 포스터가 나왔어요~~!!
맨날 그림만 그리다가 포스터 만들려니 손떨려서
외주맡길뻔...^^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사실 하얀부분이 배춧잎임..(도망
-
-
#배추마켓 #프리마켓 #문구프리마켓 #부산프리마켓 #부산문구마켓 #인스 #도안 #스티커 #투명인스 #캐릭터인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인쇄소스티커 #문구 #문덕 #문구덕후 #문구스타그램 #투명스티커 #도무송 #인스도안 #diary #stickers #다이어리스티커

투명 인스 4종 도착💛 이제 원형 도무송 스티커랑 떡메 3종 도착하면 포장 작업 시작!! 이제 곧 공장이 될 내 방ㅋ🤣 .
흰색이 투명이 아니라 흰색으로 인쇄되는 투명스티커는 제작비가 두배 비싸지만 대량 구매자들 덕분에 제작비 부담을 덜었기에 발주했음. 결과는 만족😉
.
후면 노랑은 흰색 인쇄 2종
후면 백색은 흰색이 투명으로 인쇄 2종. .
.
#투명인스 #투명데드롱 #투명스티커 #인스 #손그림스티커 #일러스트스티커 #손그림일러스트 #직접그린그림 # 손그림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문덕 #문구덕후 #스덕 #스티커덕후 #성원애드피아 #애즈랜드 #일상 #데일리 #다이어리 #illustration #drawing #illustagram #instapic #diary #instadaily

두번째 이벤트 준비중이에요! (12월초 예정)
.
저번 이벤트에는 수국떡메, 알로하 투명인스였죠. 후기를 예쁘게 써주셨는데 막상 저는 저렇게 🐶🐦발로 쓰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커피타임,티타임,빵순이,크리스마스(겨울) 투명 인스 4종류입니다! (그림은 본계정에 하나씩 올리는 중이구요~ 가을 그림 요청하신 분도 계신데 시기를 놓쳐버려서 발주하지않았습니다.😭앞으로 굿즈는 최소 시즌별로 제작하려구요!)
.
떡메 디자인은 조율중입니다.
.
. ⭐️모든 그림은 소품을 직접 보고 그리거나 제가 촬영한 이미지를 보고 그리거나 무료 이미지 자료를 찾아 보고 그린 그림입니다. 도안의 무단 도용과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
.
#이벤트준비중 #손그림 #손그림일러스트 #떡메 #떡메모지 #인스 #투명인스 #투명스티커 #다꾸 #문구덕후 #이벤트그램 #무단도용금지 #문덕 #다이어리꾸미기 #데일리 #일상 #stationeryaddict #diary #daily #instagood #instapic

#종키님#서포터즈#연그린실님#투명인스#다꾸#앨리스#alice#aliceinwonderland @jong_key22 💟종키님 서포터즈: 앨리스💟
🎩연그린실님 도안: 투명인스 사이즈8X10🎩

제가 좋아하는 앨리스♡
꾸미는 내내 즐거웠어요! 넘 예쁜 연그린실님 도안ㅠㅠ
수봉도 꾸며야겠어요😍

#종키님#서포터즈#연그린실님#투명인스#다꾸#해리포터#HarryPotter @jong_key22 ⭐종키님 서포터즈: 해리포터⭐
🌟연그린실님 도안: 투명인스 사이즈9X10🌟

해리포터 다꾸는 처음 해봤는데 은근 맘에 들게 잘 꾸며진 것 같아요 흐흐..

색색의 하늘 보며 인스 일판

4*12 투명 데드롱

노랑빛 뭉게구름 보랏빛 밤하늘 각각 8장씩_ 16장 2000원

입금 전 양식 _
성함 / 구매할 수량 / 입금일 (2일내)

우편 +500 (한셋까지)
2셋이상시 + 1000
택배 (우체국) + 4000
.
.
.
인스타 다렉 혹은 제 프로필 밑에 있는 블로그 링크 로 들어가셔서 블로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 구매전 블로그 들어가셔서 공지사항 숙지 후
구매부탁드립니다 :) .
.
#인스#포장용품#스티커#라벨지#디테#마테#다이어리#판매#구매#구름몽환라벨지#랩핑지#색색의하늘보며인스#배경판스#투명인스#문구#문덕#다이어리#다꾸#도안#선팔#맞팔#sticker#sell
.
.
판매계정을 따로 만들어야 될까요 ㅠ....

너무 오랜만이예요ㅠㅠ 핸드폰 바꿔서 정신이 없었슴다ㅏㅠㅜ
흑흑 그래서 오늘은 여러 버전으로 손글귀 가져왔어요 !! 제 글씨가
엉망이라 이거 쓰는데 20분 걸린 건 안비밀 ⓛㅅⓛミ 희희
푸디 사용했고 카톡 프사 하기 딱이예요 !♡! 얼렁 득탬해가지죵ㅇ (흑백버전잇어묭!) #예연 #예연글귀 #위로글귀 #생명글귀 #손글귀 #꾸민글귀
#메모지글귀 #푸디 #마테 #투명인스 #사용 #카톡프사하기좋은글귀
#한손글귀 #사랑글귀 #글귀작가 #글귀스타그램 #글스타그램

#종키님#서포터즈#별자리#투명인스#다꾸 @jong_key22 🌟종키님 서포터즈: 별자리🌟
⭐연그린실님 도안: 투명인스 8X10⭐

Credit to @hee_2458 : 🌸배츗츄네 리그램 이벤트🌸
(사진 화질이 왜이래?)
-
-
조용하기로 소문난 제 인스타 계정에 어느덧 팔로워가 300분이 넘어섰어요 🎉
다른분들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 기념하여 #리그램이벤트 를 열어봅니다:)
-
-
❇이벤트 참여방법❇
(1) @hee_2458 계정을 #팔로우 해주기
(2) 이벤트 게시물을 캡쳐 또는 #리그램 한후 저를 태그해주기
(3)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눌러준 뒤
아무말이나 댓글달기!
-
참여해주신 분들 중 3분을 뽑아서 무료우편으로 복숭아시바떡메모지1권과 제작스티커믹스를 보내드려요👏👏 당첨자발표는 11월11일😙😙 🎁캡쳐나 리그램 게시물에 #배츗츄 #복숭아시바 #문구 #이벤트 를 태그해주시면 당첨확률이 높아져요♡🎁
-
-
#이벤트 #인스이벤트 #팔로우이벤트 #떡메모지 #그림 #그림스타그램 #손그림 #낙서 #강아지 #인스 #도안 #스티커 #투명인스 #캐릭터인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문덕 #문구덕후 #문구스타그램 #도무송 #인스도안 #diary #stickers

모찌 고양이 떡메모지 9*9
.
1권 1,500원
.
구매문의 : DM
스토어팜 이용시 각종 결제수단 이용 가능(택배 필수)
.
.
#날수샵 #인스 #인쇄소스티커 #투명스티커 #투명인스 #paypal #해외배송가능 #stickers #memopa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