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중

MOST RECENT

에뛰드 섀도우 꿀팁이래영.

집가는 길 허무하네
#축구존나못함

#퇴근중 #해떳다 #⛅
같은시간에 출근하고 같은시간에 퇴근하고
그래도 하늘은 이쁘구먼😍😍

더 더워지기전에 얼른 텐트놀이 많이해야지☺️요즘 보는 사람들마다 행복해보인다고 하시는데 아,,맞습니다💕
.
.
.
.
.
.
.
.
.
.
.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한강 #뚝섬 #나들이 #산책 #일상 #데일리 #daily #텐트 #피크닉 #럽스타그램 #행복 #주말 #주말데이트 #현실은 #퇴근중 #배고파 #😭

수고했어오늘도:)

발리스트록🎾
남자회원님들 발리 대주는 날에는 손목이 지끈지끈.
발리 스트록 할때엔 여러분이 쎄게 치는거 만큼
공이 빨리 가니까 치자마자 다음 준비 하셔야 합니다?! 나보고 발리 쎄게 한다고 뭐라하지 마세욬ㅋㅋㅋㅋㅋㅋ
전 그냥 진짜 정말 대기만 했어요.

예전엔 가오 떨어진다고 절대 안쓰던 110빵 라켓.
집에 놀고있는 110빵 프레임 두꺼운 할배라켓 있으신분 ?
기부천사 찾습니다ㅋㅋㅋㅋㅋ
대기만 해도 날라가 너무 좋아🤣
-
-
#서울 #몽촌토성 #잠실 #실내테니스장
#운동하는여자 #테니스타그램 #테니스
#라켓 #테니스라켓 #할배라켓 #기부천사 #제발
#발리 #발리스트록 #YEJIcoach_TENNIS #퇴근
#나도 #월드컵 #현실#퇴근중
#지재테니스 #지재부부

🤔

#한국스웨덴 #월드컵 #전반전 마치기 전에
#퇴근중 이에요~😅😂🙌🏻
마음이 넘나 급하다능💦 #시청 앞 광장 지나가는데.. 생각보다 진지하고 엄숙한 #응원현장
제 마음도 설레네요🔥🔥🔥
#대한민국#축구#화이팅 💪🏻💪🏻

#퇴근중 맙소사..

-공주야 기다료 이모가 깨우러간다ㅋㅋㅋ
우리복시리 세젤예😭😭 얼른가께...😍 #조카 #조카사랑 #일상 #복실이 #아기스타그램
#일상 #퇴근중 #공주 #세젤예 #지오야사랑해

.
치맥 🍺🍺 우리나라 이겨라 !!

집으로 졸라 달려가는중...
경기시작하지말고 기다려라
다들 치킨사가져가나봐
버스안에 치킨냄새 진동중🍗

#월드컵 #축구 #경기 #축구경기 #스웨덴전 #배달의민족 #주문안됨 #퇴근중 #버스 #개느림

드립을 너무 잘 치는 듯!🤣🤣🤣🤣
.
.
즐거운 생각만~!

긍정으로 아침을 여는 독서미팅
.
독서미팅후에 마시는 커피한잔👍👍👍
.
사람은 누구와 함께하느냐가 너무 중요하다
.
사랑하고 존경하는 애진샘~^^
.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
.
.
.
.
.
.
✔본인 몸에 맞춤프로그램 1:1관리
.
🎀예쁜몸매 만들어주는 애진샘과 수경샘🎀
.
🌹상담은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
@1022sukyung @1022sukyung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