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

12226 posts

TOP POSTS

.
우연히 형광핑크로 맞춰 입고 온 우리들끼리 찰칵💕 미나언니랑 수경씨처럼 이미 '완성형 몸매'들이 많은 우리센터. 담주엔 아예 드레스코드를 맞춰야되나ㅋㅋㅋ
.
#운동후 학다리포즈 #핑순이들 #핑크핑크해
#텔레파시 찌리릭#깔맞춤 #워너비#몸매 #s라인 연수쌤
테디베어 같은 민이씨의 #포메 #심쿵사
#운동복#언더아머#나이키#하리피플#엠피지
#운동하는엄마#운동하는여자#전신샷#거울샷#복근#유지어터#헬스타#자극사진#힙업#fitgirls#pinklovers#womenabs#fitnessmotivation#gym

시간 너무 빠르다 -!
오늘은 진짜 나의 #결혼식 👰🏼♥️
직접 만나서 청첩장 못 전한 저의 사람들에게 넘 죄송해요😭
6시~6시50분까지 ! 신부대기실 오픈이래용 와서 나랑 사진찍어요😍😍😍😍 #텔레파시#얍얍얍

.
요즘 열심히 관자놀이를 마사지 중인데요,
저렇게 하니까 시원하진 않네요🤷🏻‍♂️
#아무말대잔치
.
.
.
.
.
.
.
.
.
#데일리#텔레파시
#셀스타그램#셀피
#일상#커피#맞팔#소통

우리부부의 영혼이 탈탈 털린 7월🔥회사에 일복 포텐이 제대로 터진 남편은 출근하면 퇴근시간이 언젠지 모를 정도로 주말-밤낮 없이 야근강행을 달리고, 그 덕에 나 또한 평일 주말 상관없이 풀 독박육아도 모자라 귓병까지나서 매일 병원으로 출근도장을 찍었다. 애미가 아파서 우리딸래미도 이 더운날 고생이 많았다😭 점점 에너지 넘치고 행동발달이 많아진 원이와 하루를 불태우고 나면 취미생활 중 하나였던 인스타 조차 자주 못하고 육퇴와 동시에 원이와 함께 뻗기 일쑤였다. 오랜만에 일찍(?)퇴근하고 온 남편과 함께 둘이서 보내는 시간💛 못다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격려와 위로와 함께 8월을 기대해본다. 우리 내일도 힘내자💪🏻
#졸리다여보언넝자자
#여보오늘우리통했어
#역시부부는일심동체
#서로를위해빵을사옴
_
#소원이네 #자몽나무부부 #온더테이블 #시그널 #텔레파시 #빵돌이 #빵순이 #글래머러스펭귄 #파운드케이크 #뚜레쥬르 #초코케이크 #블루베리파이 #당충전 #먹고힘내자

둘이 똑같은 옷은 해가지곤 ㅋㅋ #텔레파시#지들이더놀램 👭#올만에#키카 너무 잘노네👍🏻

우리가게엔유니폼하나없이각자개성되로옷을입는데가끔누가직원이고누가손님인지도무지알수없는날도많은데오늘은텔레파시가통했나요,블랙으로
@_________xoxo__ 은호야저녁에올때블랙입고와

퇴근하고 마주쳤는데 하필 똑같이 샀던 옷
그길로 당당하게 둘이 토스트 먹으러옴 😁
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따~~
이제..난 짝수날 넌 홀수날 지키자..👋🏻
#커플룩 #텔레파시 #우정스타그램

올 통했는데~

MOST RECENT

텔레파시????????응?????? .
.
.
.
.
.
.
.
.

#페디큐어#데싱디바 #붙인거 #바른거 #텔레파시 #친구 #인계동

달오리방에서 열린
졍니(@j0__0j_ )의 텔레파시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이 오늘 도착했드아٩( *˙0˙*)۶
.
.
뭘 이리 바리바리 싸주었는지
완전 예쁜 인스와 떡메들로 가득가득
노랑이좋아하는 날 위해
노란색들어간건 다~있드아
우리 엔젤졍니😇
고마워 너무너무 이쁘게 잘 쓸게!!
.
#졍니#텔레파시이벤트#텔레파시#문구#문덕#문구덕후#이벤트#인스#떡메#인믹#떡믹#제주도에서#물건너오느라#고생했어#내우편#💛#노랑노랑#노랑덕후#노랭이#유늘유늘#오늘하루맑음#유늘하루맑음

-
휴가준비물1
하나씩 도착중
텔레파시 언상언냐도 같은날 같은색주문 😆
무습다 가끔 😱😁


#블루투스마이크#🎤#🎵
#휴가준비물
#이틀후#와프계휴가#떠날준비
#대프리카#피신준비중
#3월부터준비
#흥줌마들#텔레파시
#언냐그램#친친그램

만나서 서로 헐~~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커플 옷 ㅋㅋㅋㅋ
빵터졌따 ㅎㅎ
정상적인 사진으로만 하하하~

#평일#낮#평일낮#데이트#롯데백화점#마블#인형#구경#웃겨#재밌는#사진#의상#텔레파시#저녁#시원해#다음엔#국내#여행 #갑시다#🚗#💨

#뭐쉬룸소스 #스테끼
#텔레파시 #외식
요즘 심각하게 잘먹는다 🤔

나 오늘 체크체크 바지 입구 출근했는뎅~~~~~백현이옷도 🏁🏁🏁💕 ㅎㅎ괜히 기부니가졓다..이 얼마만에 보는 멍뭉미가득한 셀카인것인가 #변멍뭉 #쳌쳌커플 #텔레파시 #체크입은모두가백현이랑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연히 형광핑크로 맞춰 입고 온 우리들끼리 찰칵💕 미나언니랑 수경씨처럼 이미 '완성형 몸매'들이 많은 우리센터. 담주엔 아예 드레스코드를 맞춰야되나ㅋㅋㅋ
.
#운동후 학다리포즈 #핑순이들 #핑크핑크해
#텔레파시 찌리릭#깔맞춤 #워너비#몸매 #s라인 연수쌤
테디베어 같은 민이씨의 #포메 #심쿵사
#운동복#언더아머#나이키#하리피플#엠피지
#운동하는엄마#운동하는여자#전신샷#거울샷#복근#유지어터#헬스타#자극사진#힙업#fitgirls#pinklovers#womenabs#fitnessmotivation#gym

2017.07.26
#삼척#이천
#친구#우정
#텔레파시#벽돌
손에도벽돌하나씩ㅋ
근데#초상권 있나?ㅋ
왜얼굴자름?ㅋ
너무#피곤 Zzz
곤피데쓰네. .

다신만나지말자👊
#여행#휴가#렌트카
#삼척렌트카
#동해렌트카
#강릉렌트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