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MOST RECENT

Going to beat this Texas Summer Heat with this delish drink from @maddensbcs ! Citrus Berry Float will be the cure for Summer Blues.
_
#cheflife #cheftai #bcstx #aggieland #family #restaurant #texas #summer #cure #drink #special #미국 #텍사스 #레스토랑 #셰프 #일상 #쿡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가는곳 마다 #추억 새록새록 🕦
감사하고 신기하고
반갑고 설레고 조으다
.
.
이곳저곳 인사다니기 벅찬하루😍
넘나ㅜ 잘먹었습니다
.
.
#여행중 #시간여행자 #추억 #샌안토니오 #텍사스 #감사 #일상 #여행 #셀피 #데일리 #전신샷

_
18.07.21 포실림 와일드라이프
차타고 투어하는 사파리같은 곳인데,, 자차로 운전하면서 동물 먹이도 주고 구경도 하고🦌🐏🐐 기여웡ʕ•ᴥ•ʔ
.
#미국#텍사스#달라스#usa#texas#dallas#fossilrim#동물원#사슴

Put your hands in the air selfie.
[All photos by Lee]

_
18.07.21 포실림 와일드라이프
차타고 투어하는 사파리같은 곳인데,, 자차로 운전하면서 동물 먹이도 주고 구경도 하고🦌🐏🐐 기여웡ʕ•ᴥ•ʔ
.
#미국#텍사스#달라스#usa#texas#dallas#fossilrim#동물원#사슴

넘흐 덥다 ㅠㅠㅠㅠ
계속 폭염경보중이답.
오늘은 자외선 지수 11 위험.
말그대로 집밖은 위험하답.
이렇게 더운날 고장난 스프링쿨러 고쳐보겟다고 열심인 남표니..
쓰러질까 무섭넹.
남푠~힘내~

This weather is killing me....for real. 💀#texasweather #forthworth #downdown 텍사스 날씨 너무 더워 😱#텍사스 #휴가 #미국일상 #다운타운 #미국생활 #좋아요 #여유롭다 #날씨 #소통

Well I am not looking forward to being outside next three days....100Plus temperature triggered Heat Advisory Warning...hope you guys all stay cool.
_
#texas #summer #hot #heat #heatadvisory #forreal #실화냐 #미국 #텍사스 #주말 #열기 #폭염 #폭염주의보

친구들이 하도 덥다고...
대프리카라나 뭐래나 ㅋㅋㅋㅋ
여기는 40도가 기본인데 ...
분발하자
#한국덥다며 #대프리카🔥 #여긴 #텍사스 #그냥텍사스 #살만해 #집에서안나가면 #스타벅스로피서가자 #temperature #celsius #euless

👉스모키립스 택사스바비큐 전문점👈
광주 동구 장동 59번지 2층 062-233-1789
#동명동맛집😋 #광주동명동맛집 #광주동명동카페 #동명동맛집 #피가로 #동명동카페 #광주핫플 #동명동핫플 #먹스타그램 #동명동피가로 #광주맛집 #먹스타그램 #동명동핫플 #장동맛집 #brisket #pulled pork #spareribs
피가로 동명점(2층)은 #텍사스 바베큐와 #파스타와 매장에서 직접반죽한 #피자가 맛있는 #레스토랑😊

바비큐는 소의 브리스켓(차돌양지)이나 돼지의 전지(pulled pork)에 12가지 이상의 향신료와 허브로 구성된 럽을 바른후 12시간을 마리네이드하고 열시간 이상 낮은온도(low and slow)에서 장시간 훈제하는 정성이 가득 들어간 조리법입니다. 피가로의 대표메뉴인 텍사스바비큐 플레터와 스페어립을 드셔보세요~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스모키립스 택사스바비큐 전문점👈
광주 동구 장동 59번지 062-233-1789
Open AM 11:30 Close AM11:00
마지막주문 10:00pm

👉스모키립스 택사스바비큐 전문점👈
광주 동구 장동 59번지 062-233-1789
#동명동맛집😋 #광주동명동맛집 #광주동명동카페 #동명동맛집 #피가로 #동명동카페 #광주핫플 #동명동핫플 #먹스타그램 #동명동피가로 #광주맛집 #먹스타그램 #동명동핫플 #장동맛집 #brisket #pulled pork #spareribs
피가로 동명점(2층)은 #텍사스 바베큐와 #파스타와 매장에서 직접반죽한 #피자가 맛있는 #레스토랑😊 👉스모키립스 택사스바비큐 전문점👈
광주 동구 장동 59번지 062-233-1789
Open AM 11:30 Close PM 11:00 마지막주문10:00 ----------------------------------------------텍사스바비큐는 소의 브리스켓(차돌양지)이나 돼지의 전지(pulled pork)에 12가지 이상의 향신료와 허브로 구성된 럽을 바른후 12시간을 마리네이드하고 열시간 이상 낮은온도(low and slow)에서 #전대맛집 #전대후문맛집 전대핫플 #전대후문핫플 ##전대맛집 #전대후문맛집 전대핫플 #전대후문핫플 #피가로 #전대후문피가로 #광주맛집 #광주핫플 #전대피가로 #피가로 전대점은 2호점과는 조금 다른 컨셉으로 #파스타 #화덕피자 #스테이크 #유기농샐러드가 맛있는 #레스토랑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ˣ
ˣ
덥다 덥다 나 이런 더위는 처음 느껴 봄. 겨터파크 개장할까봐 한 걸음 한 걸음 겁나 천천히 걸어다닌 날 💦
ˣ
#40도실화냐
ˣ

👉스모키립스 택사스바비큐 전문점👈
광주 동구 장동 59번지 062-233-1789
#동명동맛집😋 #광주동명동맛집 #광주동명동카페 #동명동맛집 #피가로 #동명동카페 #광주핫플 #동명동핫플 #먹스타그램 #동명동피가로 #광주맛집 #먹스타그램 #동명동핫플 #장동맛집 #brisket #pulled pork #spareribs
피가로 동명점(2층)은 #텍사스 바베큐와 #파스타와 매장에서 직접반죽한 #피자가 맛있는 #레스토랑😊 👉스모키립스 택사스바비큐 전문점👈
광주 동구 장동 59번지 062-233-1789
Open AM 11:30 Close PM 11:00 마지막주문10:00 ----------------------------------------------텍사스바비큐는 소의 브리스켓(차돌양지)이나 돼지의 전지(pulled pork)에 12가지 이상의 향신료와 허브로 구성된 럽을 바른후 12시간을 마리네이드하고 열시간 이상 낮은온도(low and slow)에서 #전대맛집 #전대후문맛집 전대핫플 #전대후문핫플 ##전대맛집 #전대후문맛집 전대핫플 #전대후문핫플 #피가로 #전대후문피가로 #광주맛집 #광주핫플 #전대피가로 #피가로 전대점은 2호점과는 조금 다른 컨셉으로 #파스타 #화덕피자 #스테이크 #유기농샐러드가 맛있는 #레스토랑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텍사스에 있는 gym.. 개넓다..
#텍사스 #gym #알링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