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짐

2972 posts

TOP POSTS

동진와 호텔 테크노짐 기구로 운동!

역시 난 뉴텍이 몸에 제일 잘맞는거 같네^^ #뉴텍
#테크노짐
#기구
#마카오

얼굴안나오니보기좋넼ㅋ
금욜운동후에:)
살들은언제다빠지나😂😂
#팀매드 #로드FC39 #동의과학대학교스포츠재활센터 #마이애미블론즈 #테크노짐

_
엄청난운동효과🏃🏽🏃🏽🏃🏽
40가지의운동방법#테크노짐#스킬밀

매일매일 하려 했으나 실패!
확실히 좋은 머신이 잘 먹는다!
.
.
#테크노짐#technogym
#운동하는남자#아침운동

이놈의 직업병~ 트레이너도아닌데 좋은 기구에 눈이 돌아간다;; 진짜 테크노짐 좋네. 액정으로 속도까지 잡아주니~~ 광주 짝퉁 테크노짐기구들 최악;; #테크노짐 #시그니엘피트니스 #트레이너들분발합시다

감사합니다🙏
빡시게해야지...
#나바코리아 #6주 #테크노짐 #사하

어깨깡패랑 어깨양아치랑 어깨몸풀기 사이드레터럴레이즈8셋

#테크노짐
#어깨뽕아솟아라제발
#네츄럴육체미팀

#테크노짐 신세계 등 올아웃 이승무대표님 원포인트레슨 감사합니다 👍@wff_worldpro_leesm 하리행님 하 ㅋㅋㅋ오늘 대박이였습니당 @_janghari #운동하는남자 #사하 #괴정 #헬스타그램 #셀카

MOST RECENT

day of the hotel . . .
바다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이곳 #힐튼부산 🏖
트랜스포머 느낌 팍팍나는 #테크노짐 운동기구들
윗층 유산소, 아랫층 근력, 매트도구도 완비, 완전 전세낸 듯 운동 🏃‍♀️
그리스 신전 느낌나는 #맥퀸즈라운지 까지 🏛
국내에서 외쿡 리조트 온 기분을 잔뜩
#힐튼호텔 #호텔링 #호캉스 #호텔놀이 #yolo
p.s. 밀린 포스팅은 언제 다하지

첫줄 # 유리구두
.
처음 바디프로필을 찍을때
생애 처음으로 유리구두를 신어봤습니다.
MJ가 힐과는 평소 친한편인데
13센지의 유리구두는 감당하기
쉽지않습니다.
그래도 신고 찍으니 비율은 좋게나옵니다.
얼굴이 작으면 좋으련만....
이건 선택사항이 아니니 패스....
바디의 변화가 더디어 기분전환으로
신어보았습니다.
복근도 그렇고.....
허리도, 엉덩이도 그렇고
좀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나의 유리구두를 신는 날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기간동안 아프지말고
스스로의 선택에 후회하지 말고
화이팅해주길....
I like my self.
.
.
.
#큰얼굴어째어깨를키워야하니.
#전체적으로부족한몸좀더화이팅.
#안되면잇몸만개미소를날려뿌라.
#열심히해야한다얼마남지않았다.
.
#바디프로필#유리구두#잇몸만개미소#테크노짐#헬스#운동하는여자#쇠질녀#물질녀#셀피#셀스타그램#TechnoGym#UnderArmour#fitness#ootd#self#selfie#daily#fff#f4f

V를 만들자. 등..등짝을...
.
운동은 역시 @_technogymsaha 테크노짐사하!.
.

주소 : 📮부산시 사하구 장평로 440 5층
연락처 : ☎051-292-9682 (이곳이 근육 빨리)
운동시간 : 평일 06:00~23:00 / 토요일 및 공휴일 10:00~20:00 / 일요일 휴무
.

#부산운동성지 #테크노짐 #테크노짐사하 #테크노짐해운대 #테크노짐수정 #우영웰니스컴퍼니 #보디빌딩 #다이어트 #피트니스스타 #나바 #나바코리아 #오오티디 #ootd #andfood #크런치킨 #시설깡패 #teamon #optimumnutrition #마이애미브론즈 #프로퍼센트 #프로필사진 #이승무 #피티 #pt

다들 놀러가고 난 혼자 운동 두시간하고 스트레칭🎧
백두산 송곡C.C 18홀 란딩 끝내고 호텔로 돌아와 운동 2시간.
이틀동안 못해서 완전 몰아서 빡세게ㅋ
운동화와 트레이닝복은 필수.🍃🐾💕
.
.
.
#운동중필수 #운동은필수 #어디가나운동🏋 #테크노짐 #카디오 #cardio #workout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채식주의자 #아디다스 #나이키 #물마시기💦#운동하는여자 #채식하는뇨자
#운동하는뇨자 #모델 #제이미컴퍼니🐾 #관리하는CEO #관리는여자에게필수 #스트레칭 #운동스타그램 #음악듣기🎵♩🎶

2017. 8. 19(토) 1차전 등 2차전 가슴
데드리프트 8세트
랫풀다운 5세트
케이블 풀다운 5세트
시티드 로우 4세트
버티칼 머신 4세트
.
인클라인 벤치 프레스 5세트
인클라인 덤벨 프레스 5세트
풀오버 5세트
케이블 크로스 오버 4세트
펙 덱 플라이 4세트

유산소 런닝머신 30분
.
영상은 케이블 풀다운입니다ㅎㅎ
위치를 잘 못 잡아서 이상하네요ㅎㅎ
.

운동은 역시 @_technogymsaha 테크노짐사하!
.

주소 : 📮부산시 사하구 장평로 440 5층
연락처 : ☎051-292-9682 (이곳이 근육 빨리)
.
#테크노짐사하 #테크노짐
#부산 #헬스 #셀카 #셀피 #selfie #selca
#운동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몸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다이어트 #diet #피트니스 #피트니스모델
#스포츠모델 #지망생 #fitness #일상
#운동일지 #트레이너 #소통 #선팔 #맞팔

헬스 5월시작... 현제 8월
앞으로 9개월 남았다 ㅋㅋㅋ
언제 프로필사진 한번찍어보노?ㅋㅋ

#테크노짐사하 #테크노짐 #헬스타그램 #헬스 #다이어트 는 개뿔 먹고싶은게 넘나 많아#일상 #경찰 #부산경찰 #데일리 #소통 #인친 #오오티디 #daily

첫줄
.
이른 아침 아무도 없는 스포츠센터
음악이 흐르고
간간히 나오는 MJ의 의지 섞인 신음소리 뿐...
이 공간이 마치 나만을 위한 느낌이 좋습니다.
.
분위기는 좋았지만 몰입도가 떨어짐....
MJ의 오른쪽 어깨가 지난번 부상으로
무게를 잘 못 견디네요.
운동은 열심히도 중요하지만....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늘 화이팅이 넘칠 수는 없지만
이런 날은 좀 우울합니다.
생각보다 바디의 변화가 느립니다.
몸의 피로도 더 많이 느껴지고....
퇴근후 일찍 자야겠어요.
(근데 퇴근이 밤 9시네🤣)
나의 인친님~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I like my self.
.
.
.
#기분이우울해도운동인증사진은스마일.
#복근후의도하지않은산발녀스타일.
#피로감이쓰나미처럼밀려온다우째.
#아메한잔하자정신차리자방송해야지.
.
#토요운동#운동인증사진#토요출근#복근#잇몸만개미소#테크노짐#헬스#운동하는여자#쇠질녀#물질녀#셀피#셀스타그램#TechnoGym#UnderArmour#fitness#ootd#self#selfie#daily#fff#f4f

#해비치호텔 #헬스장 사람이 하나도 없다 근데 #테크노짐 그것도 #키네시스 😆 이거 #트레이너 도 없고 #재활운동 #교정운동 에 왔다봉인데 여기에 이렇게 놀리기 아깝다 ㅜ 이렇게 쓸거면 나 줘 ㅜ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호텔헬스복 쭈구리 #pt #선팔 #맞팔 #운스타그램

.
지난 3주동안 근육량이 2.5키로 이상 늘었다.
.
15년간 변함 없었던 체중이 늘어간다.
상의가 조금씩 작아진다.
뿌듯하다.
.
나도 before after 한번 찍어보자😤
.
.
#부산 #경찰 #경찰대 #수사과 #운동 #헬스
#테크노짐 #테크노짐사하

첫줄
.
MJ 회사는 요즘 야간 경주를 실시해서
금, 토, 일요일은 퇴근시간이 9시입니다.
대신 출근이 12시이지요.
.
금, 토, 일요일은 아침에 헬스를 합니다.
20분 빠르게 걷기, 등운동, 계단런닝, 복근
순으로 제 기준에는 열심히 했습죠.
.
상복부는 보이나 하복부는 어찌하나요?
식이요법과 병행해도 참 변화가 더딥니다.
레그레이즈를 400백개를 했더니
배가 땡깁니다.
개수 채우는 운동이 아닌 나름 자극을 느끼며
했는데....
더 자극을 주고, 더 많이 해야 하나요?
.
뭐든 쉬운게 있나요?
간혹 슬픈 맘이 들어도....
지금은 나의 선택에 흔들리지 말며
멘탈을 놓지않고 앞으로 나아가야지요.
MJ와 같이 불금에 운동하는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며 응원합니다.
I like my self.
.
.
.
#복근너참만나기힘들다.
#언니가예뻐해줄께빨리와.
#배에땀나도록해도효과는그닥.
#하지만포기할MJ가아니쥬^^.
.
#운동인증사진#복근#잇몸만개미소#테크노짐#헬스#운동하는여자#쇠질녀#물질녀#셀피#셀스타그램#TechnoGym#UnderArmour#fitness#ootd#self#selfie#daily#fff#f4f

😘국내 최고급 부산힐튼호텔 탐방기🤘

일박 70만원 넘는 호텔에와서 간다는 곳이 헬스장ㅋㅋ
집계약 등 정신없어서 2주간 식단 운동 못했더니 24시간 오션뷰 헬스장 안갈수가 없지ㅋ

내가 젤로 좋아하는 테크노짐 장비에 감동ㅠ
여기기구집에 사주면 평생 몸유지가능ㅠ
여친조르는중ㅋㅋ

#부산힐튼호텔 #테크노짐 #근육몬
#운동빼면시체 #운동중독 #여름휴가
#피지크 #hillton

#인생 #노잼시기 #가을타나 #ㅋㅋ
억지로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고~🎵🎶
#공감 #운동 해서 #피곤한데 #잠이안와
#커피 때문인가🤔 그래도 자자
내일도 운동!! #테크노짐 #스피닝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텍폴 #일상 #일상스타그램

각종 헬스기구 수입대행 해 드립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같이 고민 하고 최적의 물건을 구해 드리겠습니다.
#수입헬스기구 #싸이벡스 #라이프휘트니스 #스타트랙 #프리코 #해머스트렝스 #매그넘 #테크노짐 #너틸러스 #보수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