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에

MOST RECENT

이럴라구 온거 아닙니까아

막내친구가 여행갔다가 면세점에서 사다줬다고 "큰눈~!! 요거 커피 어떻게 마셔야돼??"카톡오더니
큰누나 커피 좋아한다고 친히 내방에 두고 가심ㅋㅋ
커피 내려마시는 방법 가르켜주고 같이 마셔봤는데 "큰눈 괜찮네ㅎㅎ 같이 마시자ㅋㅋ 공부할때 마시게 텀블러에 해주라.난 설탕아님 시럽 넣어주라.더우니까 얼음도 추가요ㅎㅎ"
지도 마실거면서 암튼 잘마실건데 넘 요구사항도 많음.귀찮게 하네ㅋㅋ못난이ㅋㅋ 담에 니가 알아서 해
막둥이 디스하는 큰누나ㅋ
#막둥이친구 #면세점 #커피☕선물 #잘마실게☕️ #커피중독 #커피수혈 #텀블러에 #시럽또는설탕#얼음가득 #요구사항많음 #귀찮이즘 #그냥 #해준대로먹어#지는#아무것도안하고 #부려먹기#못생겨가지고ㅋㅋㅋ #담엔 #너알아서해#해주고#디스하는 #큰누나

구조된 바다거북이의 코에서
빨대가 나왔다는 기사를 본 이후
쓸 때 마다 약간의 죄책감
여름이 다가오면 얼마나 많이 쓰게 될까
텀블러와 가방 많지만 또 산건 안비밀
스탠리랑 고민하다 결국 예쁜걸로
#의미부여 #장비빨 #돈지랄
#킨토텀블러 #텀블러사용
#일회용품줄이기 #플라스틱줄이기
#종이컵사용줄이기
#빨대안쓰기
#여름이니까아이스커피 #텀블러에
#내가할수있는 #환경보호실천

2018 0502 -0506

고딩친구들 3가족이 함께한 괌여행♡
개미 개쩨 개탱♡♡.
모든순간들이 좋았던 잊을수없을듯~
우리 현이가 젤 잘놀고 젤 말도 잘듣고~
넌항상 최고야~~♡
1월부터 배운 수영덕에 물을 즐길줄 아는 물개 노광현~♡♡.
몸도 유연하고 몸매도 좋은♡
운도 좋아서 룸업까지 진짜 최고였어~

담엔 언제 또 갈수있을까~~?? #괌pic#괌pic골드카드#괌돌핀크루즈#괌gpo쇼핑
#선셋바베큐 야경짱 #바베큐 꿀맛
#텀블러에#소주 ㅋㅋㅋ

#스타벅스컵#텀블러에 이어 이번엔 컵이니?#근데 너무이뻐#텀블러무료쿠폰쓰러갔다가 컵을 계산하고 있는 나를 발견함#집에서 써야지 ㅋ ㅋ #포장이 거대해#오늘 택시타고 퇴근하는대신 컵선택함 #나는 법의 보호를 받지못하는 노동자일뿐#나에게주는 선물#내돈주고 처음 컵삼

#행복
그래도 인생 몬 산거는 아인갑다
우리 빈이가 언니 부축해가 병원까지 데꼬가쥬고
우리 옥이가 지 상금받은거 맛있는 거 사먹으라고 대뜸.,
올 진짜 고생했다ㅠ
거동도 안되는 이 큰 몸뚱아리 대신..니가내 다리가 되어주니 금새 낫는거같다
눈물난다.. 서럽고고맙고..그마이 머라캤는데 이마이 챙기주네..
#동생#친구#인연#우정#의리#이쑤시개샷ㅋㅋㅋ
#사장님#친절함#십전대보탕#텀블러에#담아주심♥ 담아주심#갱장하네ㅎ#또오끼요#감사감사#복마실

#신한SoL선수범 #4일차#텀블러에 모닝커피 마시기♡

나는 차(tea)를 싫어한다.
향이 너무 좋아서 기대감에 마셨다가
혀끝에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 밍밍함에
배신감 작렬ㅜㅜ

그래도 커피도 별로, 주스도 그닥인 날
뭐 먹지? 하다
히비스커스티에 클래식시럽 추가하니 매우 맛있는 티가 되었다는!
향이 날아가지 않고 함께 넘어가는 느낌?
시럽 조아!👍👍 달달~

#스타벅스#히비스커스티#시럽쭉쭉#향보다는맛#역시시럽#텀블러에#아이스가진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