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사랑

MOST RECENT

#스타벅스 #텀블러
오랜만에 텀블러 구매😆
드디어 갖고싶던
구름텀블러를 구매했다💕
뿌뜻하군😏#스스로에게주는선물 .
.
.
#일상 #직장인 #텀블러사랑 #텀블러부자 #스타벅스텀블러
남들은 쓸때없는 #텀블러욕심 이라고 하지만
나는 날마다 다쓴다😝

#필리핀🇵🇭 #스벅#텀블러사랑
빈부 격차 심한 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밝고 친절하고,

드디어성공👍
예전부터 꼭 꼭 해보고싶던것
이제해봄🙄
#세상뿌듯


너무 신나서 잠안옴😄
그전부터 만들고싶던거 앞으로 계속 업뎃할 예정ㅎㅎ

나에게 새로운 기계 적응하기는 하늘의 별따기였지만..
한번도 본적없지만 타지역 문의도 친절히 받아주신 우정쌤 @woojung_calli 💛고마워요


집에 굴러다니던 카누텀블러의 재탄생💕


#시트지#캘리그라피#텀블러만들기
#자연보호#텀블러사랑#애나캘리

천사랑 천사남편이랑 백화점나들이

텀블러에 커피받아먹는데
벤티 프라프치노가 안녹음ㅋㅋㅋㅋㅋㅋㅋ

#생후107일#자바칩프라프치노#샷추가
#벤티사이즈#텀블러사랑#yeti#나들이
#송도댁#일상

- 스타벅스 북미한정판 콜드컵
텀블러 들고가서 한잔 마시고
반도콜라보 하나 더 데려왔지요
진짜 .. 집에 어마어마하게 쌓여있는 텀블러들 🥛🥛🥛
언젠가 다 써보겠죠...😰😰 #스타벅스
#스타벅스리유저블#텀블러사랑
#동탄맘#젊줌마#육아맘#소통#환영#일상

#집에가는길🏡
#텀블러사랑 #환경보호실천
#코스트코스타벅스텀블러 짱이쁘다
하나라서 귀한아이
@my_0419 구해줘서 고마웡 ㅎ 잘쓰고있엉

주류판매를 안하는 식당에서 텀블러를 꺼내는 부부... 텀블러안엔 #물대신맥주
라이딩을 나오며 #물대신맥주 를 챙기는부부... 텀블러를 사도 #와인전용사이즈 를 사는부부...
#스웰보틀 #써모스텀블러 #텀블러사랑 #락골프#rakgolf#부부일상

@longco_diet
요즘 텀블러 뿜뿌가
다시 오기 시작한다🤣
이쁜텀블러에 #허벌티를
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
.
얼마전에 산거 같은데
왜 엄청 오랜된거 같은지😅
#허벌라이프 텀블러는
이쁜게 너무 많아서 고민중!
.
이놈의 텀블러 욕심은
끝이 나질 않을걸 알기에
이쁜 텀블러를 찾아본다🤣
.
#텀블러사랑 #욕심쟁이 #소유욕
#허벌라이프 #허벌티 #그만사자
#쇼핑스타그램 #물통 #물다이어트
#울산허벌라이프 #육아맘다이어트

@longco_diet
요즘 텀블러 뿜뿌가
다시 오기 시작한다🤣
이쁜텀블러에 #허벌티를
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
.
얼마전에 산거 같은데
왜 엄청 오랜된거 같은지😅
#허벌라이프 텀블러는
이쁜게 너무 많아서 고민중!
.
이놈의 텀블러 욕심은
끝이 나질 않을걸 알기에
이쁜 텀블러를 찾아본다🤣
.
#텀블러사랑 #욕심쟁이 #소유욕
#허벌라이프 #허벌티 #그만사자
#쇼핑스타그램 #물통 #물다이어트
#울산허벌라이프 #육아맘다이어트

-
.
#일본 에서 온 아이..
완전 #취향저격 !!
#감사감사

ㅋㅋㅋ 귀욥다요 #벤츠텀블러
설문조사 열심히 잘해줬다구 선물 받앗오요💝

우리 모두 일회용 용기말고 #텀블러 사용하자요🙌🌳💕.
.
.
#텀블러 #텀블러추천 #텀블러사용 #텀블러득템 #텀블러그램 #텀블러스타그램 #텀블러사진 #텀블러덕후 #텀블러사랑 #일상 #데일리 #데일리픽

#일회용컵줄이기 규제하기전에도 난 텀블러 매니아였지😉 #라화당플라워카페 #스벅 #텀블러사랑
.
.
좋은 재료로 맛있는 메뉴 제공합니다.
.
.
주문/문의 Kakao ID lahwadang
Tel.032)507.9005
.
🚩1st 인천부평구 경인로858,
신성미소지움상가 102호 라화당플라워카페(동수점)
.
🚩2nd 인천 부평구 경인로 956, 1층 라화당꽃케이크(부평점)
.
.
#플라워카페 #인천꽃집 #부평꽃집 #꽃다발 #드라이플라워 #꽃다발#인천화분 #앙금플라워 #인천떡케이크 #떡케이크전문#부평카페 #인천화분배달 #인천꽃배달#일상 #맛집 #분위기좋은 #플로리스트 #맞팔#먹스타그램#선물추천#화분추천 #부평역

.
.
이유식 먹이고 잠시 자유시간...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숨 고르기~😥
주말도 헬육아에 독박육아..😦
.
내가 좋아하는 컬러의 취향저격 텀블러𖤐
.
.
👉텀블러 : #콕시클
👉트레이 : #홀츠클로츠
.
.
#주말 #홀츠클로츠 #우드트레이 #텀블러 #콕시클 #텀블러사랑 #주부놀이 #휴식시간 #육아휴식 #독박육아 #리빙 #핫템 #living #home #홈그램 #주부소통 #소통 #소통환영 #선팔 #맞팔 #육아정보공유 #육아그램 #헬육아 #버튼트레이

오늘 더워서 간 마트에서 애기 유모차 태워 돌아다니고 있는데 환갑 정도로 보이는 아저씨가,
"아이고~ 애국자시네"
애를 낳았다고 그러시는 줄 알고 나는,
"아 ㅎㅎ. 심지어 둘쨉니다 ㅋ"
그런데 알고보니 유모차 컵걸이에 있는 텀블러 보고 하신 말씀 ㅋㅋㅋ

그 후 한참 플라스틱 문제, 환경재앙이 지금 애기들 세대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세대 문제가 되었다는 얘기, 에어컨 등 에너지 남용문제 등 말씀해주시고, 내 생각과 같은 맥락이라 급공감.

모두 덥다고 에어컨 막 돌리기 시작하면 결국 화석연료(전력생산의 65% 차지) 태워 전기 생산해야 하고 미세먼지가 결국 우리 입으로 들어온다는 생각. 계속 이래도 되냐는 생각 다른 분들도 하시나요?

우선 텀블러 사용이라도 해봅시다!!!!
3백원 할인해주고 맘도 뿌듯해진답니다^^ #플라스틱줄이기 #텀블러사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