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모으는여자

190 posts

TOP POSTS

❤️ 2017.7.19 am 11:15
2014~2016 스타벅스 #여름프로모션 3차 엠디들 ~
얼마안된것 같은데 ㅎ 3년전이군요. 시간 참 빠르고..
역시 남는건 사진이라더니 ㅎㅎ 우리집 어딘가에 잘 있겠지만 찾기는 몹시 어려운 너희들~ 참 예쁘다^^
#2017 #여름3차 기다리면서 #추억 놀이 ☺️
#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 #daily #スターバックス #dessert #星巴克 #starbuckskorea #starbucks
#starbuckstumbler #텀블러모으는여자 #starbuckssummer #여름3차md #summer #coffee
.

내일 이게 나올줄야!!!내일 이거땜에 전쟁 나겠네😭요것은 1등이 아님 구경도 못할판🙊포기하자😅#스타벅스#2017스타벅스여름md2차#예쁘다그램#텀블러수집#텀블러모으는여자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
참으로 영롱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한컷 찍어봤어욥 😅😅
#레나 #떼샷 #스타벅스 #텀블러모으는여자 💕

.
빵순이 위해 내가 조아하는 빵가득 사오신 이스방😍크크
피자빵이랑 애증하는 텀블러에 콜라 촵촵촵 !!!.
고마워요 이스방😍👍🏻
.
.
#파바 #파리바게트 #빵 #빵순이 #떡순이 #피자빵 #콜라 #코카콜라 #텀블러모으는여자 #이스방 #짱짱맨다푸

❤️ 2016.9.26 am 10:15
한참전에 받은 아이들 이제야 생각나는 ㅠㅠ
고마워 친구~
스타벅스일본 애니버서리 보온병과 20주년기념 보온병~
비아는 포장이 너무 귀여워서 지인에게 가볍게 건네주기좋은 아이템같아요
#starbucks #starbucksjapan #starbucksginza #starbucksjnl
#긴자20주년 #스타벅스 #스타벅스비아 #starbuckscard #via #starbucksvia #손전등보온병 #anniversary #thermos #starbucksthermos #스타벅스보온병 #星巴克 #텀블러모으는여자
#スターバックス
.

2017년 시작을 스벅엠디와 함께😎아침에 선착순17명 안에도 들어서 무료로 커피한잔 마시기☕️그치만 카라멜 크럼블 모카는 내 취향이 아니더라😅그래도 오늘은 운좋게 원하는거 다 데려와서 넘 신난다💕#대구#범물동#스타벅스#스타벅스동아수성점#2017년스타벅스md#텀블러사랑#텀블러모으는여자#텀블러수집#스벅사랑#스벅덕후#텀블러덕후#예쁘다그램

♥ 2016.7.19 am 8:18
7시오픈매장 ~ 6시에 나가니 나홀로ㅎㅎ
다행이다 싶으면서도 왜이리 인기가 없을까 싶은 마음에 급 #우울함 ^^
여유있게 고르고 계산하고 아무도 없으니 글라스 사진찍으려 #아이스아메리카노 담으니 사람들 마구 들어오네요 ㅎㅎ #창피함 ㅡ그래도 판깔았으니 ㅋㅋ 찍고나왔네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보온병만 2-3개 남고 다 품절 ㅡㅡ 재입고 없다는 소문도 있으니 원하시는분은 구매하셔도 좋을 아이템이에요.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스타벅스 #스타벅스17주년 #스타벅스17주년카드 #starbuckstroy #starbucksmug #glass #starbuckskorea #troy #starbuckstumbler #starbucks17thanniversary #starbucks #starbucksanniversary #anniversary #오늘도 #텀블러모으는여자
.

♥ 2016.5.20 am 10:00
역시 여름엔 #글라스 실사^^
사진속 글라스들 #일란성쌍둥이 아닌 사란성다둥이들ㅎㅎ 4개의 글라스가 제각각 다르게 생겼어요~ 그래도 음료담으니 #우주최강 #킹왕짱 예쁩니다^^
@sweet.eunji 의 정성스러운 에이드들♥ 그래서 더 예쁘게 시원하게 맛있게 ~★
#스타벅스 #문경오미자피지오 만큼 찐~하고 달콤하니 맛있는 #카페달콤 #오미자에이드 ~ #서머민트버블글라스 #서머옐로우버블글라스 #summermintbubbleglass #텀블러모으는여자 #starbucksmug #starbucksglass #starbucks #여자친구 #매직에이드
#starbuckskorea #cafe #cafestagram #정자동카페
#카페스타그램 #달콤카페 #수원정자동맛집 #맛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디저트카페 #극성스러운태그 #2000명될때까지 ㅎㅎㅎ
.

사람들 이번 봄 엠디 벤티콩때문에 꼭두새벽부터 줄 선다 해서 7시 매장은 못가서 걍 포기하고 9시 매장 8시에 가보고 줄 서있음 이번에 포기하려고 딱!!갔는데 왠걸!!!1등이었음ㅋㅋㅋㅋㅋ사기전엔 벤티콩 하나만 사야지 했으나 스벅 줄 1등은 첨이라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되서 맘 속에 찜 해놓은 아이들 다 가져옴ㅋㅋㅋ첨엔 진짜 텀블러엔 관심도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꽂혀버려서 이렇게 뛰어다니네ㅠㅠ한번 꽂히면 확~~~질릴때까지 하다가 또 어느날 갑자기 시들시들해져서 쳐다보지도 않겠지🤔😂암튼 성공😎👍#스타벅스#스타벅스봄md#스타벅스엠디모으기#성공#텀블러수집#텀블러모으는여자#예쁘다그램

MOST RECENT

❤️ 2017.7.19 am 11:15
2014~2016 스타벅스 #여름프로모션 3차 엠디들 ~
얼마안된것 같은데 ㅎ 3년전이군요. 시간 참 빠르고..
역시 남는건 사진이라더니 ㅎㅎ 우리집 어딘가에 잘 있겠지만 찾기는 몹시 어려운 너희들~ 참 예쁘다^^
#2017 #여름3차 기다리면서 #추억 놀이 ☺️
#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 #daily #スターバックス #dessert #星巴克 #starbuckskorea #starbucks
#starbuckstumbler #텀블러모으는여자 #starbuckssummer #여름3차md #summer #coffee
.

내일 이게 나올줄야!!!내일 이거땜에 전쟁 나겠네😭요것은 1등이 아님 구경도 못할판🙊포기하자😅#스타벅스#2017스타벅스여름md2차#예쁘다그램#텀블러수집#텀블러모으는여자

.
빵순이 위해 내가 조아하는 빵가득 사오신 이스방😍크크
피자빵이랑 애증하는 텀블러에 콜라 촵촵촵 !!!.
고마워요 이스방😍👍🏻
.
.
#파바 #파리바게트 #빵 #빵순이 #떡순이 #피자빵 #콜라 #코카콜라 #텀블러모으는여자 #이스방 #짱짱맨다푸

7시 매장에 맘을 비우고 6시 30분에 도착!!!난 7등!!!🙊1등한 사람은 작은 의자까지 들고 와서 앉아 있더라는🤣내 앞에 줄 서있던 사람들 문 열리자마자 LED로 우루루 달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으로 완전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내가 찜한것들은 다 데려옴😎👍난 LED는 내취향이 아니라서~ㅋㅋㅋㅋ데려오는김에 체리블라썸 마카롱이랑 푸딩도 데려오기🤓잠은 못잤지만 너무 행복함🙊🙈💕💕💕작년 벚꽃 레나는 성공 못했었는데 올해는 성공해서 더 행복함👍#스타벅스#대구#스타벅스리더스점#2017스타벅스벚꽃md#스타벅스벚꽃md#스타벅스에코백#체리블라썸마카롱#체리블라썸초컬릿푸딩#체리블라썸밀크푸딩#텀블러#텀블러수집#텀블러욕심쟁이#텀블러모으는여자#스벅호갱#스벅덕후#텀블러덕후#텀블러그램#예쁘다그램

‼️텀블러 수집은 개인 취미생활입니다.태클성 댓글이나 조금의 비아냥거림 댓글도 무조건 삭제합니다.부러우면 니들도 사세요.난 당신들 취미생활에 관심도 없고 태클 건적도 없습니다.보기싫으면 보지마시길‼️난 카드는 안모아서 텀블러만!!#스타벅스#삼일절한정#스타벅스2017무궁화md🌸#핑크핑크#무궁화텀블러#텀블러수집#텀블러모으는여자#개인취향입니다#태클이나부정적댓글은삭제합니다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
참으로 영롱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한컷 찍어봤어욥 😅😅
#레나 #떼샷 #스타벅스 #텀블러모으는여자 💕

사람들 이번 봄 엠디 벤티콩때문에 꼭두새벽부터 줄 선다 해서 7시 매장은 못가서 걍 포기하고 9시 매장 8시에 가보고 줄 서있음 이번에 포기하려고 딱!!갔는데 왠걸!!!1등이었음ㅋㅋㅋㅋㅋ사기전엔 벤티콩 하나만 사야지 했으나 스벅 줄 1등은 첨이라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되서 맘 속에 찜 해놓은 아이들 다 가져옴ㅋㅋㅋ첨엔 진짜 텀블러엔 관심도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꽂혀버려서 이렇게 뛰어다니네ㅠㅠ한번 꽂히면 확~~~질릴때까지 하다가 또 어느날 갑자기 시들시들해져서 쳐다보지도 않겠지🤔😂암튼 성공😎👍#스타벅스#스타벅스봄md#스타벅스엠디모으기#성공#텀블러수집#텀블러모으는여자#예쁘다그램

낼 전쟁이겠군~~~지금부터 다들 난리ㅋㅋㅋ나는 진짜 내일 욕심 버리고 딱!!!!요 아이들만 데려올 수 있음 진짜 좋겠는데😭😭😭과연🤔#스타벅스#스타벅스엠디#발렌타인엠디#스벅코리아#스타벅스코리아#텀블러모으는여자#텀블러수집하는여자#핑크핑크#취향저격#예쁘다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