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탬

72 posts

TOP POSTS

소울듀오 데뷔하자!! #탱탬 #김태우 #김태민 #소울듀오 (그림 좀 이상함 ㅠㅠ 먄~ 더 열심히하겠슴)

둘이 유트브라던지 아프리카라던지 인스타라던지 언제 방송 좀 해줘♡ 솔직히 #탱탬 스페셜 방송이라던지 뭐라던 상관없긴한데 그냥 둘다 너무 현실 형제 같아서 둘다 집에서 막내들이잖아 그냥 귀엽다고😍 아진짜 현실 막냉이들 귀여워 원래 집 막내들 이렇게 귀엽나여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

#김태민_너를_응원해
#김태우
#김태민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produce101_season2 #プロデュース101シーズン2 #프로듀스101 #produce101 #kpop #kimtaemin #mnetproduce101 #mnet

십만십 1,2위의 합동무대... 게임 벌칙으로 내가 요청했는데 즉석으로 해줌... 감동실화.... #프로듀스101 #십만십 #형형색색 #탱탬 #태태즈 #김태우 #김태민

김태우 인스타라이브에 나타난 김태민 ㅋㅋㅋㅋㅋㅋㅋ 본격 형아 덕질하는 태민이와 챙김받는 태우 ㅋㅋㅋㅋ 탱탬 못잃어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둘이 듀엣 앨범 내주라...... 아니면 둘이 같이 인스타라이브..... ㅜㅜ
#김태우 #김태민 #태태즈 #탱탬 #소울듀오 #콜라보소취 #나르다김태우 #한아름김태민

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웠다구 ( ˘ ³˘)♥ 늦은시간까지 녹화하느라 너무너무 고생많았어ㅠㅅㅠ)/💕💕
.
.
#김태우 #태우 #김태민 #태민 #탱탬 #귀여워 #친목 #굿 #태우태민 #태민태우

빨ㄹi 롬곡셀ㅋr 보9싶5.. 사실 글 다 써놓고 결국 안올렸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민 #김태민은슈스니까 #김태민_너를_응원해 #탱탬

170715. 팬미팅 선물❤ 18년 살면서 제일 행복했던날😶 사진에 다 못담는 실물이 아쉽다😂 진짜 얼굴 작고 콧대 쩔고 턱선이랑 피지컬이 아우.... 18년 살면서 사진으로나 실물으로나 본 남자중 최고였다.. 중간에 리온파이브 공연도 해주고 ㅜㅠㅜ 태우 애교랑 마지막 하이터치회까지ㅜㅠㅜ 다음에 또가면 그때는 꼭 맨앞자리다!!!!!!
.
.
#김태우 #김태우_사랑해 #리온파이브 #팬미팅 #변현민 #최재우 #김찬 #합동팬미팅 #선물 #행복 #탱탬 #탱

프듀에서 진짜 좋아했던 김태민의 십만십 무대!!! 내 눈으로 직접 보게 되다니....8ㅅ8 태민태우 둘이 같이 추는데.. 개안했다.....☆
#170716 #김태민 #김태우 #탱탬 #팬미팅 #꽃길 #탬미팅 #프로듀스101 #10점만점에10점

MOST RECENT

십만십 1,2위의 합동무대... 게임 벌칙으로 내가 요청했는데 즉석으로 해줌... 감동실화.... #프로듀스101 #십만십 #형형색색 #탱탬 #태태즈 #김태우 #김태민

빨ㄹi 롬곡셀ㅋr 보9싶5.. 사실 글 다 써놓고 결국 안올렸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민 #김태민은슈스니까 #김태민_너를_응원해 #탱탬

프듀에서 진짜 좋아했던 김태민의 십만십 무대!!! 내 눈으로 직접 보게 되다니....8ㅅ8 태민태우 둘이 같이 추는데.. 개안했다.....☆
#170716 #김태민 #김태우 #탱탬 #팬미팅 #꽃길 #탬미팅 #프로듀스101 #10점만점에10점

170715. 팬미팅 선물❤ 18년 살면서 제일 행복했던날😶 사진에 다 못담는 실물이 아쉽다😂 진짜 얼굴 작고 콧대 쩔고 턱선이랑 피지컬이 아우.... 18년 살면서 사진으로나 실물으로나 본 남자중 최고였다.. 중간에 리온파이브 공연도 해주고 ㅜㅠㅜ 태우 애교랑 마지막 하이터치회까지ㅜㅠㅜ 다음에 또가면 그때는 꼭 맨앞자리다!!!!!!
.
.
#김태우 #김태우_사랑해 #리온파이브 #팬미팅 #변현민 #최재우 #김찬 #합동팬미팅 #선물 #행복 #탱탬 #탱

행복하다💕 기차타구 쏭쏭 가서 팬미팅 갈 거 생각하니 행복해 쥭슴미다아ㅠㅠ 순ㅇㅇㅇ능 까지 미친듯이 공부해야지ㅠㅠㅠ 꺅 아아아 떡밥도 많이 터지고ㅠㅠㅠㅠ 저아ㅏㅏ 룰로롤. #서경스타 최고👍👍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김태민 #김태민_너를_응원해 #김태민은슈스니까 #kimtaemin #머민 #탱탬 #taemin #한아름컴퍼니 #나르다 #김태우 #rionfive #리온파이브 #produce101 #프듀 #mnet #kpop #케이팝 #idol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