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태연메이크업

626 posts

TOP POSTS

우리 눈에만 보이는거 😅
그래도 넘나 잼나는거 😁
#너와나의연결고리 🎶🎶💃
.
.
한줄기 에메랄드 빛을 알아본 사람 있으까나?🙊
.
.
#코덕 #태연 #태연메이크업
#태연예쁘다그램

오늘 태연씨 메이크업 할건데요!🐣
준비가 좀 늦어서 ㅠㅠ 10시 30분전까지 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오 #이사배 #태연메이크업

#태연메이크업 아직도 안 본 사람 바보..👻

그동안고생많았어~👏🏻👏🏻 탱구미모에 숟가락걸쳐두곤 칭찬많이받었던 2주~ 😍 행복했옹💕💕 #태연메이크업 #서옥 @hamjiback
#태연헤어 #지영 @eunlight6
그리고 @yumi8804 @은비도 😜😍고생많았옹~

#태연
여러분 혹시 태연여신님 메이크업 잘보이게 나온 사진 갖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오😯가까이 나온 사진이용!!눈 아래 보는 사진도 있음 조쿠용,,저런 무대메이콥이면 더 좋아요!!블링블링이나 뽝!한 메이콥이영 있으신 분 다렉 부탁드려요ㅜㅜ❤️❤️흑발일때면 더어어어 조아횽💛
#태연흑발 #메이크업 #태연메이크업 #태연커버메이크업

폰 앨범 구경하다가 올려보는 사진 헷
항상 매트만 찾았었는데 요즘은 글로시가 눈에 들어오네요 😍💧
#태연 #태연메이크업

#인생눈썹

눈썹 하나로 이미지가 확 바뀐다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죱?🙌🏻 작년까지만해더 짧고 도톰한
#일자눈썹 #동안눈썹 이 유행이었다면
올해부터는 좀 더 여성적인 느낌이 물씬
#아치형눈썹 이 유행이죵!🙈
#핫한여자 #연예인눈썹 사진을 들고 와봤습니다.
.
(얼굴은다르지만😭).
못지 않은 나만의 개성과 나만의 눈썹을 찾으세요!🌿 .
.
#메이크업 #눈썹그리기 #눈썹트렌드

#20170815 #태연메이크업 #소녀시대 #서옥원장님 #감사합니다 ♡♡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행복한 하루였다♡♡♡너무너무~~♡♡

MOST RECENT

#비바이바닐라 의 제품들로만 해본
#태연메이크업 !!
매장 다 털었어요! 제품 거의다 보여드림
메이크업 튜토리얼 함께 있으니
포스팅 보러~~~
.
코아의 핵심뷰티
http://blog.naver.com/addo1004j
.
#뷰티블로거 #뷰티블로거코아 #태연 #홑꺼풀메이크업 #무쌍메이크업 #monolidsmakeup #monolids #홑꺼풀눈화장 #홑꺼풀뷰티블로거

지난주에 게임하다가 져서 우울해서 친구들이랑 그림을 그렸다! 맨 처음은 현예원이구 두번째눈 한지현이다ㅋㅋㅋ 수경이눈 왜 저기있눈지 모루게따,,종이는 @gaeun9964

발색샷은 옆으루 >>>>
💕태연이바른 립스틱이 궁금해?
💕안잴라다닐로바가 바른 립스틱이 궁금해?
실제로 보면 더 이뻐!
소장각 ! 컬러도 케이스도 존예👍🏻
PK01,PK02 품절되기전에 얼른 겟하세요!

#대구#동성로#교동#롯데대구점#롯데백화점#바닐라코#banilaco#비바이바닐라#BbyBANILA#taeyeon #angelinadanilova #cosmetic#립스틱#태연립스틱#태연메이크업

태연 메이크업 따라해봤어용🌸
.
.
퍼플브라운스모키메이크업이에용
진한듯 안진한듯
조명에따라 다르게 보이고
동공에 펄도 조명에따라
깜빡깜빡할때마다 반짝거린답니다👀
.
.
#태연메이크업 #태연 #소녀시대
#소녀시대메이크업 #태연마마메이크업
#파티메이크업 #무대메이크업
#클럽메이크업 #스모키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데이트메이크업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코덕 #코덕 #뷰티 #뷰티스타그램

😯😮😲
오오오오잉? 표정이 이모티콘이랑 똑같
B. by BANILA틴트 너무 좋자나.... 컬러별루 다사고싶당 .................❤️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 👍🏻👍🏻👍🏻
내일은 울매장 색조매대도 비바이바닐라 완전체로 세팅!
기대된당 가로수길 매장 넘 이쁘자나 ㅜㅜ가보고싶다규
✔️화장 잘받는 피부완성 비결!바닐라코 스킨케어
✔️즐겁고 예쁜 색조메이크업!비바이바닐라

#바닐라코#비바이바닐라#banilavo#bbybanila#태연메이크업#태연#색조메이크업#스킨케어#리뉴얼#대박#메이크업아티스트#추천#틴트#무료메이크업#DM#대구#동성로

#비바이바닐라 💘
바닐라코가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브랜드^^
역시나 탱구랑 찰떡궁합~!
#bbybanila #B.
.
.
#태연 #태연메이크업
#서옥 #옥쌤
#taeyeon #makeup

#스틸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제가 젤루 좋아하고 애정하는 스틸라에서 선물을 보내줬어욥!!😘 사실 부르조아랑 같이 보내줬는데 사진을 이쁘게 찍는법을 몰라서.. 따로 올려욥!! 스틸라 사랑합니다! 대신 이뿌게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찍어볼게욥! 🥂
.
.
#태연메이크업 하면 되는건가
.
.
#뷰티 #뷰스타 #뷰티유투버 #뷰티스타그램 #뷰티크리에이터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코덕 #코스메틱 #코덕스타그램 #코덕환영 #맞팔 #팔로우 #팔로잉

#20170815 #태연메이크업 #소녀시대 #서옥원장님 #감사합니다 ♡♡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행복한 하루였다♡♡♡너무너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