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지36일

118 posts

TOP POSTS

2017/07/24
애미야, #예쁜사진 도 많은데 굳이 이런걸_

하루하루 점점 다양해지는 너의 표정
하루하루 점점 써프라이즈한 너의 표현
하루하루 점점 버라이어티한 너의 투정도
이 모든것이 네가 자라고 있다는거.
네가 잘하고 있다는거. #이제아💋

#태어난지36일  #생후36일  #D+36
#신생아  #영아 #육아 #육아소통  #육아정보 #육아공유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맞팔 #초보맘  #초보엄마  #헬육아  #육아헬  #등센서  #baby #인스타베이비 #닭띠아가🐣  #닭띠딸  #딸맘  #닭띠맘  #넘나사랑스러운  #딸바보 #사랑한다사랑해  #하루하루더예뻐져라❤

우리조카👶
딸래미를 원했던 언니의 마음을 담아 핑쿠핑쿠....💕
잘먹고 잘싸고 제발 잘 자자 우리성유니😪😪 .
.
#조카바보 #백일의기적을보여줘 #태어난지36일 #겸둥이😙 #나도이제외숙모😆

#태어난지36일#36daysold

우리해담이 밤에 안보채고
젖먹고 기분좋게 배냇짓 하믄서 잠들때 너무 예쁘다♡

#태어난지36일
#꼬까옷오픈
#베넷수트
#이쁘다

베넷수트를 입혀보고서

사이즈가 맞는다고 좋아서는 세트로된

모자를 씌우는 순간.. 울음바다;;;;;; 당장 벗기라고 발버둥치고 난리난리

예쁜사진 찍고 싶었는데... 오늘은 실패...ㅡㅡ

#사둥이
#말티츄
#태어난지36일
#개구쟁이

이제 더이상 크지마 ㅠㅠ

🌞
귀저귀 간 다음 폭풍 개인기
눈 모으기!
띠용~👀 #태어난지36일 #귀여움주의 #기쁨

◟̊◞̊ 우리으니는 손이 너무 예뻐✌🏻️
#손자랑#손은청순해#얼굴은그냥아빠
#태어난지36일

🍼💤
이제 3-5시간까지 자는 마요
니자리가서자라

#쿨쿨#자유로운영혼#태어난지36일#마요스타그램👶🏼

MOST RECENT

2017/07/24
애미야, #예쁜사진 도 많은데 굳이 이런걸_

하루하루 점점 다양해지는 너의 표정
하루하루 점점 써프라이즈한 너의 표현
하루하루 점점 버라이어티한 너의 투정도
이 모든것이 네가 자라고 있다는거.
네가 잘하고 있다는거. #이제아💋

#태어난지36일  #생후36일  #D+36
#신생아  #영아 #육아 #육아소통  #육아정보 #육아공유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맞팔 #초보맘  #초보엄마  #헬육아  #육아헬  #등센서  #baby #인스타베이비 #닭띠아가🐣  #닭띠딸  #딸맘  #닭띠맘  #넘나사랑스러운  #딸바보 #사랑한다사랑해  #하루하루더예뻐져라❤

#김도윤#태어난지36일
#스튜디오#첫촬영 📷
누나가 두돌에 찍었던 #달씬
잠깰까봐 조마조마
작가님 사진을 기다려봅니다
벗겨놓고 찍으니 넘 귀욥😍
이때 아님 못찍는 #신생아사진
#베이비유#청담점#뉴본아트#신생아#베이비#아들#닭띠맘#애스타그램#세젤귀#사랑스럼#도치맘#일상#육아#인스타베이비

🍼생후 +36일🍼

오늘은 시원하게 비도 오고 넘 좋다💕
비올땐 커피와 함께👍
커피 안 마시려고 노력중인데 잘 안되넹😣
.
울 준이 할머니랑 폭풍놀이중🤗
귀요미 표정이 엄마를 기분좋게하는구나^^
.
.
#생후36일 #태어난지36일 #비올땐커피한잔 #할머니랑폭풍놀이중 #닭띠맘 #아들맘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행복해그램 #럽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육아 #초블리 #곽초원 #손 #잠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태어난지36일 #생후36일#딸바보 #딸그램 #닭띠아기 #유아 #워킹파파 #일가정양립 #달님 #대통령 #문재인
#육아휴직 #육아휴직비

잠이든 우리 초블리!~
아빤 5시30분에 직장퇴근해서
6시30분에 육아 출근!~
육아퇴근 이제 4시간 남았다ㅡㅋㅋ

직장에 육아까지 잠이 부족하다.
하루3시간에 4시간 취침.

나도 힘들고 잠이 부족하지만
집에서 하루종이 육아전쟁중인
우리 여보가 젤 고생이 많다.

항상 고생하는 우리 여보 사랑해!~ 자면서도 손 놓지 않는 우리 초원이
사랑해!~ 육아휴직이 필요해
달님!~ 육아휴직쓰면 기본급이라도 100%주세요.

일가정양립을 위해
기본급이라도 100%주세요!~

요즘 순딩이에서 까칠이로 변신중인 시아.
분유🍼🍼텀좀 맞춰서 먹쟈~~!!
새벽에 잠좀 자자~~!!😴😴 .
.
턱두개되더니 최뚱띵으로 변신
예뻤었는데ㅜㅜ

#태어난지36일
#태열때문인지얼굴에뭐가났어요
#턱사라짐 #턱두개 #최뚱띵투
#분유텀맞추기하자
#화이팅

#20170626

송냥사세용😊
엄마는 치과에서 극한의 고통을 맛봤는데,
업어가도 모르게 자고 있었어 ?깜찍한것
-
-
#태어난지36일 #생후36일 #1개월아기 #2017년생 #닭띠아기 #깜찍해 #우리딸 #딸래미 #귀여워 #치과 #고통스럽다 #육아그램 #육아일상

넌 언제나 사랑스러워💕쏭쏭이 이모 옷 선물 고마워요 넘나 이쁨💕치발기도 앞으로 잘쓸께잉👍 시아가 열이 많아서 옷도 자주 갈아입히고 얼굴도 씨뻘개져서 도노도노 쿨매트랑 필로우에 블랭킷은 예뻐서 또..암튼 얼굴이 다시 하얘지고 땀도 안나고 넘나 효자템이네유ㅎㅎ효과만점🙌유모차 쿨시트도 도노도노꺼로 사려구요ㅎㅎ개미지옥같은 도노도노ㅎㅎ🙄#시아스타그램👧🏻 #딸바보#딸#베이비#아기#육아소통#닭띠맘#닭띠아기#육아맘#도치맘#육아#육아소통환영#맞팔#선팔#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딸래미#이쁜딸#태어난지36일#도노도노#줌마그램#패피베베#생후1개월#마린룩#아기패션#베이비룩

몇일전 엄마찬스로 신랑이랑 데이트💕야구보러 가는데 신천부터 갑자기 비가 주룩주룩..결국 우취😭아쉬운대로 영화 불한당 보면서 포토티켓으로 시아사진 뽑았다 신랑이 남긴 깨알같은 글ㅋㅋ지갑속에 쏙 넣고 다녀야지😁#야구담주에꼭다시보러가자# #딸바보#딸#베이비#아기#육아소통#닭띠맘#닭띠아기#육아맘#도치맘#육아#육아소통환영#맞팔#선팔#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딸래미#이쁜딸#태어난지36일#줌마그램

#쌍꺼풀실종
어디갔니 다시내놔라👊
그건그렇고 안잘꺼니? 이제 신생아딱지 떼었다이거지?
#태어난지36일 #신생아졸업 #생후1개월아기 #딸 #닭띠아기
#예방접종한날 #bcg접종 #보건소에서 #겁나움😭

Yoonwoo😡+36
.
와 오늘 진짜 미치는줄😰
아침에 푹 잘 자주고 일어나서 우유 잘먹고
눈 마주치고 웃고 나랑 잘 놀고 또 우유먹고
잘자고 잘싸고 잘놀고 하더니 갑자기
7시부터 뻐대기시작하더니 그때부터 쉬지않고
두시간을 내도록 울더라..
눕혀도 안아도 일어서도 나보고 어쩌라고...
진짜 이놈~ 도 해보고 발바닥에 땡꼬밤 주고
엉덩이도 때리는시늉하고...
근데 진짜 세상끝까지 울더라
울다울다 지쳐 이제 잠들었는데 설잠든듯
지금도 안고있다..휴...
인터넷에 신생아 계속 울어요 검색했더니
영아 산통일수도 있다는데
자꾸 큰 방구를 뿡뿡끼고 우유 먹고 트름을 하는데
너무 크게해서 그 소리에 자기가 놀라 울더라ㅋㅋ
그게 나는너무 귀여워 웃으니 내 웃음소리에 놀라 또 울고.... 아 진짜😱
남편 일마치고 와서 날 보더니 오늘 힘들었나보네 라며
외식은 못하니 먹고싶은거 시켜먹자고 하네
힘빠져서 저녁은 못차리겠다. 저녁은 치킨
.
#태어난지36일 #극한직업 #엄마편 #엄마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아기 #베이비스타그램 #일상
#육아 #닭띠아기 #초보맘 #귀여운아기
#세젤귀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윤우맘 #윤우스타그램 #내새끼 #사랑해요
#부산 #맛집 #치킨 #치맥 #문어 #새우 #간장치킨
#양념치킨 #지코바 #불촌삼총사치킨

Yoonwoo💕+36
.
울 윤우의 태명은 짱짱이었다.
근데 아빠는 지금 울 윤우를 찡찡이라 부른다.
찡찡거리기 대마왕,
눕히면 안아라 찡찡, 안으면 일어서라 찡찡,
일어서면 궁둥이 토닥하고 돌아다녀라 찡찡🤣
.

내가 볼일있어서 3시간 친정엄마찬스쓰고
외출했다 들어왔는데 울 친정엄마 나 오자마자
집에가셨다🤣😭😂
내가 임신했을때 쩠던 살이 빠진 이유를 알겠다고,
이제 더욱 자주와서 윤우 봐주겠다고,
그런데 이번주는 오실 생각이 전혀 없으신거같더라
.

남편이 일마치고 오면 그나마 잠시 쉬는시간인데 그시간마저 지저분한거 못보는성격이라 그때그때 치워야하는 버릇때문에 육아하는지금 많은 고충을 느끼고있다.
치워도치워도 끝이없고 지저분한느낌은 뭐지ㅠ
.

그때부터 그나마 집안일을 조금이나마 할수있고
잠시나마 조금은 쉴수있는시간

그래도 잘 도와주는 남편덕에 한결 수월하다.
그시간은 윤우와 아빠랑 둘만의 시간😍
아들에게 우유먹이는 사랑스런 아빠😘
.
내가 사랑하는 두남자❤️

요즘 폭풍 성장중인 @griiin_kim17 우리아가 😫 하루종일 비틀고 찡찡대는게 일과😭😭😭 오늘 딱 10초 즐거웠을때 찍은 사진 #태어난지36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