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탑트리밍

123 posts

TOP POSTS

반성샷~~~
울 학원 학생이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었네요~~
다음에는 학원 차원에서 학생들을 모아서 꾸준히 동참해보렵니다~~^^
작년에 한번가고 이리저리 미루고 못갔네요~~반성반성^^ #사당쿨펫애견미용학원 www.sadangcoolpet.com
#애견미용사날다 http://cafe.naver.com/flytrimmer
#TheFlytrimming http//blog.naver.com/chiyong0919
#SD애견미용학원#사당애견미용학원#더그루밍#애견미용#트리밍#시크펫살롱#탑트리밍#푸들#비숑프리제#베들링턴테리어#포메라니안#말티즈#시츄#엄규리#관악구#동작구#봉천동#사당동#이수역#안양#의왕#안산#방배동#신림동#구로동#국비지원

봉봉이가 두번째 목욕와써여 아직 3차접종이라 눈앞에정리해주려고하는데 어찌나 물어대는지 악어인줄알았네~
아가가 눈물자국이 그게 모니~#말티즈 #나은동물병원 #탑트리밍

단비&보리 목욕
#가이아로샴푸 ...3/1쓴듯 ㅜㅜ
너희들은 특별한아이들이라 내가 팍팍썼다♡
#탑트리밍 #펫스티발 #가이아로스파 #동물과사람

한라산 아침미소농원~혜수 대학동기가 초대해서 우성이랑 사진도 찍고 캬~~
뒤에는 한라산도보이고
함덕으로 자리이동 카페에서 쉰나게~
#아침미소농장 #델문도카페 #탑트리밍#제주여행

몬난이 탐이 얼굴은 깜놀할까 비공개
스피치 닭다리 깜찍하죠?
#탑트리밍 #펫스티발 #하남시애견미용

20170825 춘천 미용세미나 협찬품~^^ #구루펫신상#세미나#탑트리밍#

랩핑을 해본적이 없지만..인스타 친구분이 예약하고 관리받으러 오셨어요
쇼 뛰던아이 왈♡ 엉킨털 일일이 다풀고..역쉬 제품이 좋아짐 ㅎ
스테이는 당연하고 드라이내내 졸고 계심 ㅋㅋ..
쉬할까봐 무섭다~~
#탑트리밍 #나은동물병원 #요쿠셔풀콧케어

왜 이러냐옹^^#친칠라고양이
#탑트리밍 #나은동물병원
머니가 한달쯤 되니까 적응이되는가보다 ♡♡ 애교쟁이

딸인줄 알았던 머니가 아들이였다니....웁쓰~~~!!땅콩 떼버렸다
아프지말자~~내사랑들아
#탑트리밍 #나은동물병원 #친칠라고양이 #뱅갈고양이 #애견미용사날다

MOST RECENT

피부가 머라 말할수없는 가려움을 가진 순금이 ...
#가이아로 관리받으시라 말씀드렸는데 담주도 예약하신 견주님
달곰이 처럼 빨리 좋아지자 순금아^^
#가이아로샴푸 #하남애견미용 #펫스티발 #탑트리밍 #애견스파관리

단비&보리 목욕
#가이아로샴푸 ...3/1쓴듯 ㅜㅜ
너희들은 특별한아이들이라 내가 팍팍썼다♡
#탑트리밍 #펫스티발 #가이아로스파 #동물과사람

몬난이 탐이 얼굴은 깜놀할까 비공개
스피치 닭다리 깜찍하죠?
#탑트리밍 #펫스티발 #하남시애견미용

은경언니 껌딱지 #비숑 몽이 놀러와서
#스파목욕 후..엄마아빠 이모는 샤브샤브를..몽이는 차에서 울고불고
엄마가 간식 주신데 몽아~

Ps 우리 예비 사위♡

#펫스티발
#동물과사람 #비숑프리제 #탑트리밍

마지막 마무리..케잌하나에 가슴이 뭉클하네..
새로 준비할 샵 정리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내일부턴 새롭게 열심히 일해서 #시스터액트 보러가야지^^ #펫스티발 #탑트리밍 #하남스타필드 #특수견미용 #대형견미용 #탄산스파전문샵
#훈련소 #동물과사람 #어질리티

리뉴얼 오픈입니다
애견카페와 훈련소
특수견들과함께하는 동물과사람입니다^^
#펫스티발 #탑트리밍 #하남스타필드 #애견카페 #훈련소 #스파미용 #하이드로바스
#특수견미용 #대형견미용 #동물과사람

내 새끼 얼굴이 왜 꾸정물이야~??
화이트닝도 그순간뿐이고..사료도 않되고
다른 좋은 방법 갈챠주세요
#탑트리밍 #대형견전문 #특수견미용 #하남스타필드 #동물과사람 #훈련소 #펫스티발

친구님께서 힘들지말고 열심히 돈벌으라고 선물로준 쌀 1kg
쌀 80키로 받은이후
20키로도 받았구나 ㅋ
쌀선물받음 큰돈들어왔는데 ㅋㅋ
고맙다 창민아 니가 도와줘서 오빠를 만수르 만들께 #베프 #쌀선물 #대형견미용 #특수견미용 #스파미용 #어질리티 #비숑프리제 #탑트리밍

2차접종 두부의 목욕
모량이 엄청나다..애기때부터 완전다름
찹쌀떡은 털발이야 ㅋ
#비숑프리제 #찹살떡 #양재천 #탑트리밍 #개털깍는여자

달곰과 반달이
달곰은 피부가안좋아서 보습이 부족한가해서..
머드팩과 스파입욕제..등등 머가 좋을까고민끝에
아무것도없이 #가이아로스파 선택
월 관리 18만원짜리 아이기때문에
샴푸랑제품선택도 중요하다
3번 관리받는동안 각질과 안녕하며 새털이 자라기시작~~고맙다 곰아
#포메라니언 #가이아로샴푸 #관리받는 곰탱이들 #탑트리밍
#목욕만하는여자

오늘 나의 목욕 손님 #퍼그 라떼
분양 1일차 귓속에 진드기 친구들과함께 서식..
이모방갑다고 뽀뽀..침발라놔따 내 얼굴에
20년전 ...내 새끼 탱크 이후 손에 꼽히는 퍼그~귀욤포텐 터짐♡
#대치동 #타워펠리스 #양재천 #탑트리밍

아침에 걱정이 현실이됨 ...
미용하면서 살이찢어지게 첨 물림...
찢긴부위는 아프안은데 가로 0.4센티 깊이0.8센티 송곳니 하나 다들어감?아..씨뎅
너 이 개시끼..때마침 엄마전화에 눈물펑펑..
요즘 되는일 하나도없어서 금욜도 엄마붙잡고울었는데..액땜했다생각 하라신다ㅜㅜ 2,3번 손가락이 안움직이는 바람에 이번 셤은 포기하는걸로... #애견미용사 #탑트리밍 #한가한여자 #개털깍는여자 #개포동 #양재천 # 도곡동#타워펠리스 #나은동물병원 #고양이 #강아지#비숑프리제 #휘핏

날씨가 너무좋네~
이달 미용시작해서 첨으로 이렇게 없던적이 ...
어깨도 아파오고 미용사로써의 수명이 다된듯...
담주 다담주 2주간 행사끝내고 바닷바람맞으러가야게따~^^
힐링
#애견미용사 #탑트리밍 #한가한여자 #개털깍는여자 #개포동 #양재천 # 도곡동#타워펠리스 #나은동물병원 #고양이 #강아지

피부병으로 고생하는 반달이 #포메라니언
#가이아로 문질문질~ 상처도많아 빗질을 할수가없었다는 성격좋은 똥꼬발랄^^
털이 훅빠졌지만 이제부테 좋아질꺼야♡
#나은동물병원 #개털깍는여자 #탑트리밍
#가이아로스파

동갑내기 딸램 자 알 논다~~♡♡
#탑트리밍 #흰둥이&;냥이 맘 #나은동물병원
#비숑프리제 #푸들 #뱅갈 #말티즈 #친칠라 #휘핏
내 새끼들 왜이리 많냐~~

봉봉이가 두번째 목욕와써여 아직 3차접종이라 눈앞에정리해주려고하는데 어찌나 물어대는지 악어인줄알았네~
아가가 눈물자국이 그게 모니~#말티즈 #나은동물병원 #탑트리밍

왜 이러냐옹^^#친칠라고양이
#탑트리밍 #나은동물병원
머니가 한달쯤 되니까 적응이되는가보다 ♡♡ 애교쟁이

딸인줄 알았던 머니가 아들이였다니....웁쓰~~~!!땅콩 떼버렸다
아프지말자~~내사랑들아
#탑트리밍 #나은동물병원 #친칠라고양이 #뱅갈고양이 #애견미용사날다

2차접종 #말티즈 동동이랑
가을군의 동생 #비숑프리제 태풍군
하루하루 변해가는 나를보면 깍새가아닌 진정한 미용인이 되어가는걸 느낀다
그래도 아직 멀었으~~!!
#비숑프리제 #말티즈 #탑트리밍 #나은동물병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