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색모

1184 posts

TOP POSTS

머리해뜸💇🏽
머리할때가지났었다 한참이나......
이번엔또 얼마나갈라나
#꼽쓸머리 #단발 #버건디 #왁싱 #탈색모

언니,,머릿결누가그렇게방치하래..ㅠㅠ
다상하고 녹아잇는 친언니머리 😥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매직셋팅
#탈색모 .
.
.
.
)

앞머리 얼른 길러야 하는데..
파마도 다시 하고 싶은데.. #가망없는 #탈색모 #😢 #selfie

#무이더뷰티#헤어메이크업 _
의외로 피부가 까무잡잡한데 이런 형광핑크색 립스틱 써도 얼굴이 확 환해질때가 있다._

색조는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ㅋ _
어쩔땐 나도 이론적으로 그런이유에서 설명 하기 힘들때가 있는데 보통은 까만 사람한테 회피하는 형광핑큰데 _
아무튼 이래서 메이크업이 재밌다! _
아무튼 저번에 #탈색모 #펌 동영상으로 올렸던 언닌데 머리도 그렇고 오랜만에 뭔가 만족이었다 😚_
#문의 는 ☎️02-516-1014 _
전화로 부탁드려요!! _
저는 언제나 답변이 느립니다😭_

_
#hair @dongkyu4158 _
#makeup @happyrim _
_
_

#네추럴메이크업#메이크업#메컵#motd#hotd#hairstyle#daily#today#데일리#투데이#일상#변신#신사동#미용실

또 내 머리랑 권태기 왔다 💇🏼
.
.
#그럼이제 #딱 #뿌염할시기 #염색 #탈색모 #셀카는 #화장실에서 📸
.
.

#더스티애쉬 하면 망할까봐
가볍게 #매트골드 컬러로 시작
#탈색모 는 계속 염색하는 것밖엔
방법이 없나봐요😩

MOST RECENT

머리해뜸💇🏽
머리할때가지났었다 한참이나......
이번엔또 얼마나갈라나
#꼽쓸머리 #단발 #버건디 #왁싱 #탈색모

#창섭이의드라이^^ㅎㅎ
그레이색이 소화하기어려운색이라고 생각마세요!!🙅‍♀️🙅‍♀️
한번하고나면 헤어나올수없을만큼 굉장히 매력적인색상이에요^^ 어느얼굴에도 잘 어울릴수있는 염색이에요😆😆😆
#애쉬그레이 #탈색모 #예림쌤

또 내 머리랑 권태기 왔다 💇🏼
.
.
#그럼이제 #딱 #뿌염할시기 #염색 #탈색모 #셀카는 #화장실에서 📸
.
.

#광주#master지은#최가을헤어드레서봉선점 #메트브라운#탈색모#전체얌색#크리닉#부드러워#예뽀요#헤어그램#놀러와요#선팔#맞팔#줄거워#함께해요#instagram #팔로워#감사하다💕 #한결맘 ..
...
알록달록 탈색모발..😭
극손상으로 모발은 거칠어보이고..
하지만!!
예쁘게 해드리죠~~^^
요즘 유행하는 매트브라운으로 체인지.. 크리닉후 예쁘게 메트브라운으로 톤다운시켜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완성!!
서비스로.. 손상된부분을 레이어드ᴄᴜᴛ했어용~^^ 예뽀요~💕
아름다워 질수있는 공간..
@최가을헤어드레서봉선점@
ᴍᴀsᴛᴇʀ지은 예약바래요🤗

염색햇당 !
원래는 로즈골드인데 내머리가 탈색모가아니라서 그런지 핑크가 하나도안나왓다ㅜㅜㅜㅜ슬푸다ㅠㅠㅠ
.
.
#헬로버블 #로즈골드 #탈색모 #핑크보단 #주황 #머리색 #너무밝다 #염색 #오랜만

동생머리는 검은색으로 덮었던머리라 생각대로 안빠졌다ㅠ 그래도검은색으로덮었던머리에 한번한거치고잘빠진거같다ㅠ 동생앙 ! 😁 내일은 빨간색으로 😝
#맞팔 #선팔 #맞팔해요 #선팔환영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맞팔환영 #소통 #소통해요 #인친 #인친해요 #하트 #❤
#선팔하면맞팔가요 #맞팔선팔 #탈색 #탈색모 #셀프탈색 #손상모 #동생머리 #동생 #01 #01년생 #17 #17살 #청소년
#강원도 #노란머리 #탈색머리 #귀하신동생님 #새벽

한번 야간개장후 두번째 야간개장
탈색모발 펌하는거라 굉장히 조심스럽게
아가다루듯이~^^결과가 좋아서 뿌듯하게 퇴근~
넘늦게 끝나서 사진을 못찍었네ㅠㅡㅠ ㅎ
.
.
#no1boram #흔치않은 #야간개장 #탈색모 #펌 #욕심내지않으면 #가능 #퇴근 #집가는길 #안막혀서 #20분 #도착 #ㅎㅎ #디다 #쉬자 #배도안고프구만 #열일 #수고했어 #오늘도 #머리잘하는곳 #금손 #1인헤어샵 #만족도 #상위 #굿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