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탈색녀

71 posts

TOP POSTS

안.녕.하.세.요. 러.시.아.에.서.온.랄.라.쓰.윗.입.니.다#프로필촬영#봄맞이싱글대잔치#랄라스윗#탈색녀

#오늘하루 #탈색녀
처음해보는시도♥
아줌마안같지?♥

고생끝에 #드래곤애쉬 가 되서 돌아온 ash두🙊
#탈색녀 #애쉬카키 #내가제일잘나가

염색전 언제 또 이러나싶어 남겨본다
#집구석 #탈색녀 #혼자셀카#졸어색

ㅇㅣ제야 올리는 너의머리ㅎㅎ나 그동안무지바빴어ㅎㅎ 색이 넘나이뻤지만 폰카메라는 역시...지금도 색이 이쁠거 같아~~ㅎㅎ
#101 #탈색녀 #머리색이뻐 #폰카메라로는 표현이안되

#여수시민의날#망마경기장#육상#여자100m#결승#3번레인#탈색녀#내동생#압도적1위#동국대#체교#18학번#1차합격#최종합격기원
.
.
내가 너무 하이톤으로 소리질러서 음소거ㅋㅋㅋ키 별로 안커요 180쫌 안됨 이거뛰고 바로 계주 결승 1번주자로 거리 엄청 벌려놔서 또1등!!! 그리고 바로 알바갔음!!!! #체력짱#내심부름꾼 @970429_21

MOST RECENT

오전에 교하에서 섭하고
운동하려고 원흥 일찍 출근해서 머리하러😝
생각이 많으니까 암것도 집중이 안되고 머리를 하고 뱅기표나 지르고 #지름신그램
케케켑켑케켘케
상한거 잔뜩 쳐내고 애쉬로 색 좀 맞추려고 다시 탈색 했는데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탈색하니까 기분 쥬아져서 당분간 둬야지 헿
두피 개미 올라오믄 색 입혀야겠다. #룰루 💃
.
.
.
.
#기분전환 #탈색 뭐든 역시 #급#좋음
#돌아왔다 #탈색녀 #캬캬캬 #싹뚝 #💇
#기분좋아졌어 근데 내일이면 울고싶겠쥐
#나는 #드라이 를 못하니까😥😌 낼부터 걍 #또순이 예약ㅋ 그래두쥬타 @_sangsang_daon_ 다온 부원장님 감사요🙏 #머리 는 역시 가만두면 앙대😳😆 #불금 #daily #포유짐 #상상헤어앤네일원흥역점 #운동하는사람

꺄하~~~!!!😄😄😄😄😄
.
.
사랑하는 울언니와 이쁜친구 내 세릉♡
에너지 넘치는 우리 수진이 공연을 이제야 본다~~!! 현실감 넘치는 수진이 연기는 몰입이..으아ㅋㅋㅋㅋ이리 와닿을 수가ㅋㅋㅋ
뜻하지않게 만난 맛집~~!! 그리고 세릉이의 무릎희생한 선물~~~~!!🤣🤣🤣넘나 재밌었옹~~♡♡♡
.
.
#미아사거리#더켠#공연#공유#맛집#고기맛집#친해지고싶은이모#연말파티#계획#설렘#선물#이벤트#와우파티#탈색녀#인디밴드#플라멩고#예뻤어#모기는이렇게잡아야해#오늘도#골무#주말#지하철끊김

#여수시민의날#망마경기장#육상#여자100m#결승#3번레인#탈색녀#내동생#압도적1위#동국대#체교#18학번#1차합격#최종합격기원
.
.
내가 너무 하이톤으로 소리질러서 음소거ㅋㅋㅋ키 별로 안커요 180쫌 안됨 이거뛰고 바로 계주 결승 1번주자로 거리 엄청 벌려놔서 또1등!!! 그리고 바로 알바갔음!!!! #체력짱#내심부름꾼 @970429_21

ㅋㅋㅋㅋ 호주가있는 울이모랑 영통😝😝😝
아 진짜..... 머리 탈색모냐고오........
나의 #대나무숲 이였던 너 없으니 누구한테 하소연하리
서운한맘 쪼매 표현했더니 #페이스톡 하시네 멀리서 ㅎㅎㅎㅎㅎㅎㅎ 호주가면 다 머리 저렇게해야하냐고
보라색할거라며......그래 거기서나 마이해라~~~
돈마니모아서와이모~~~아귀찜 먹게 ㅋㅋㅋㅋㅋ
@woori_217
#호주#시드니#블루베리#귤#ㅋㅋㅋㅋ
#나만알지요#호주녀#탈색녀#양아치녀#그녀
#한국와서아귀찜먹기#아귀찜녀#메롱

#쮸뀨쀼뀨 #부평나들이 #자매데잇또 #됴아여 #외큑인시스터 #탈색녀 #13학번과17학번 #시스터즈 #경팸 #Sisters

함께앉지않은 막냉이는 다음에 같이찍눈걸로☆ㅎㅅㅎ
방학을 즐겨보쟈 시스터들아😎😎😎😎

꽃 원피스🌹

더 더워지기 전에 입어서 다행이다.

발톱에 형광등 켰냐고 놀림

#일상 #일상스타그램 #selca #selfie #옷스타그램 #옷 #패션 #꽃원피스 #원피스 #탈색녀 #데싱디바 #패션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