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탄준

1697 posts

TOP POSTS

.
신발 주러 왔다가 도플갱어를 만났다🤣.
#검정티 #청바지 #나이키샌들 #탄준 등등 입맞추고 온듯한 패션과 과거들ㅋㅋㅋㅋ그리고 대화하면 할 수록 소름돋게 똑같다😯. 넘나 입아프게 조잘조잘 거리다가 #컴백홈🏡 .
나를 언니라 부르던 떠리원 @lovechyachya .
진짜 신기한 인연 😘.

최근 엄마가 찢어진 운동화 신으셔서 슬펐는데 월급타자마자 엄마에게 운동화를 사드렸는데 겉으러는 왜돈썻냐하지만 웃는 엄마얼굴 보니 기쁘다 ㅎㅎ #나이키 #탄준 #nike #탄준보이

.
올 여름은 이아이로❤️
잘 신을겡
.
#나이키 #샌들 #탄준 #블랙

호오오오오 넘나 편하고 가볍고 좋아!!!!!!😀😀😀
#나이키 #탄준 #탄준운동화 #운동화 #막신

날씨 좋으니 새 운동화 신고 ☕️ .
.
.
#건강한돼지#나이키#탄준#필수템#운동하는남자

#nikeshoes #탄준 #신발 샀다 이히히 신난다

MOST RECENT

낮잠 30분 클리어하고...
밥도 잘 안 먹어서
보쌈해서 나옴ㅜㅜ
날이 좋아 대공원에 가고팠지만
미션대실패
만만한 신세계

우연히 옆집 살던 애기엄마만나고
서하와 나의 문센친구 지민이네 모녀를
불러내고 놀다 옴

폴리 태워줬더니 좋아하네😗
자나깨나 #감기조심 이라
백화점 앞 공원 걸을 때 옷 막 껴입힘ㅋㅋㅋ

서하야 너도 행복한거지?ㅋㅋㅋ
밖에서 잘 먹고 잘 자면
막 데리고 다니겠는데.....
엄마의 욕심인거지....
물러받은 신발 작아져
급하게 신발 하나 사주고
왜캐 컸어ㅠㅠ
(성장에 비해 발은 크고, 이가 많이 남)

사진을 실물보다 못 찍은 #엄마가미안
실물은 진짜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관적임
#👍 암튼 오늘도 즐거웠기를
푹 자기를!
부디
#나들이#일상#나이키#탄준#키즈#꼬까신
#감기조심#또만나요#잘자
#아들#15개월아기#생후462일
#즐거운하루#사랑해#서하#왕자님

さすがに黒ストッキングはかざるを得なかった😵❄️
だが、ついにオシャレを楽しめる季節が到来!
훠우 너무 추워서 검정 스타킹을 신을 수 밖에 없네
근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 오고있다 !!
.
.
#shoes #NIKE #TANJUN #black #fashion #japan #tokyo #autumn
.
.
#운동화 #신발 #나이키 #탄준 #블랙 #패션 #일본 #도쿄 #가을
#ナイキ #タンジュン #秋 #ファッション

최근 엄마가 찢어진 운동화 신으셔서 슬펐는데 월급타자마자 엄마에게 운동화를 사드렸는데 겉으러는 왜돈썻냐하지만 웃는 엄마얼굴 보니 기쁘다 ㅎㅎ #나이키 #탄준 #nike #탄준보이

#연휴 #마지막날
- #라라빌리지 넘나좋당😲
- #출근하기싫다
- #알로하녹 가려다 문닫아서 당황😨
- 두번째 #커플신발 #나이키 #탄준

.
기차사랑 아린이♥
출발합니다~
.
.
#사랑해딸 #31개월 #기차 #칙칙폭폭 #일상 #도치맘 #나이키 #탄준

평생 발아픈 신발만 신어오다가,, 태어나서 처음 소유해보는 런닝화🙆🏻 슬립온,컨버스파인 내 마음을 뒤흔든 실물깡패 신발👣 감쟈합니다❤️잘 신겠슙니다❤️요거 신고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새신을신고출근하자폴짝 걸레짝이 다된 반스올드스쿨 갖다버릴때가되어따!!!!! #나이키#탄준#꼬까신#날아다니는기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