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타투하고파

49 posts

TOP POSTS

✔️
똘끼 있고싶다.
예상치못하게- 생각의 틀없이 자유롭게-
_
#과제중 #잡생각 #타투하고파

-
우리 짹짹참새 이름으로 타투하고픈데
어디 괜찮은곳 없나요?
절대 겉멋이든게 아니고 전부터
울지율이 이름으로 태어난날짜해서
레터링?형식으로 새기고픈데
잘하는곳 없을까용? .
.
.

#타투#타투하고파#타투잘하는곳
#어디에물어보나요

검정머리혜비닝🙆
타투하고싶다 뭐가 좋을까 😈
#셀기꾼 #셀카그램 #사진사기꾼 #타투하고파

택배완료 👍🏻
오늘 피아노수트가 많이 나가서 그런지
다 싸고 나니깐 뿌듯뿌듯 🎹
사천성 한판만 하고 자야지 🀄️
.
.
그나저나 우리신랑은 오늘 왤캐 잠꼬대를 하지
ㅋㅋㅋㅋ 대화가 되네 😁
#알새댁#신혼#새댁스타그램#새댁
#지금은다지워진#헤나#커플헤나#타투하고파

요새 타투가 무지하게 하고 싶다.
잘 하는곳 아는사람? 소개시켜주~~~~
.
.
#타투하고파#손가락타투#미니타투#발목타투#손목타투#반지타투#레터링타투

MOST RECENT

17.10.6_전주📷
한옥마을 나와서 옆에있던 벽화동네?
나능 모르니깐 윤지 따라다니기-😶
타투하믄 혼날거같으니 대신 헤나라도 해보고
사진을 찍고, 찍히고 그리고 놀자-♡
#일상 #일상스타그램 #연휴 #여행 #여행에미치다 #전주 #벽화마을 #벽화 #멋있다 #헤나 #예뿌다 #타투하고파 #사진꾼윤디 #추억남기기 #찰칵

타투이스트 도이님의 멋진 강연!!
제주에서, 플레이스에서 듣다니❤️
(대건바리스타, 신파트장님과의 쓰리샷을 놓쳤음ㅠㅠ)
-
토크가 끝나고 올려다본 하늘의 구름... 고로치 배털같구나ㅎㅎ
-
#플레이스캠프제주 #플레이스톡 #타투이스트도이 #타투하고파 #핑크점원츄 #인권 #유기동물 #약자 #파이팅 #플레이스 #플레이스캠프 #playce #고양이 #아깽이 #새끼고양이 #유기묘 #코숏 #치즈 #5개월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
골목길로 접어들자 앞에 가던
.
여자분이 빛의 속도로 뛰기 시작
.
미안한 마음에 그 자리에 계속 서 있었다는;;;;
.
죄송합니다;; 검은마스크
.
폭주족도 나쁜아저씨도 아닌
.
그냥 감기가 심각할 뿐이에요... ㅠㅠㅠ
.
.

요새 타투가 무지하게 하고 싶다.
잘 하는곳 아는사람? 소개시켜주~~~~
.
.
#타투하고파#손가락타투#미니타투#발목타투#손목타투#반지타투#레터링타투

D+32_호치민
내가 어딜가겠어😜

#매력넘치는 #마우이 #보러가고싶다 #마우이나라 #타투하고파
큰맘먹고 하나 해야징 ㅎㅎ
귀염진걸로~^^* 여름준비

💀SKINHEAD X KNICK KNIGHT 📷
Today's PICK.금요일.5DAYS.뒤척이는아침.숙면이필요해.SENSITIVE_NERVES_비몽사몽 .
.
.
#goodmorning #needmoresleep #nomoredreaming 😴 #todaypick #skinhead #nickknight #photography #hoodie#goody #기념품 #자꾸생각나 #매력적 #타투하고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