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도밴드형

MOST RECENT

킨도 밴드형 기저귀 5단계를 써봤어요
역류방지 시스템으로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부드러운 소재라 좋았습니다
3중 구조 흡수층으로 흡수력도 좋아요~
#킨도 #킨도기저귀 #아기기저귀 #킨도밴드형 #기저귀추천

밤새도록 샐 염려없는 킨도 기저귀!
허리밴드는 3배로 늘어나고
옆라인도 이중 샘 방지로 거뜬없는!
오코텍스100인증 받은 제품, 킨도 기저귀!

#오코텍스100인증받은제품#킨도기저귀#밤기저귀#아기기저귀#킨도밴드형#밴드기저귀#킨도

💕
.
.
한동안 기저귀 갈려고 하면
요리조리 도망 다니더니
이제 그래도 잘 누워있네~
덕분에 팬티에서 다시 밴드로 갈아탐 ㅎㅎ
.
.
🌿기저귀 #킨도기저귀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기일상 #13개월아기 #cute #cuteboy #인스타베이비 #세젤귀

#기저귀 #얇은기저귀 #여름기저귀 #킨도 #킨도밴드형
#선팔하면맞팔
#육아 #육아맘

오코텍스®100 1등급을 획득할 정도로 친환경적인 킨도기저귀! 울 까꿍이에게 안심하고 쓸 수 있겠다는 ;)
#킨도기저귀 #오코텍스1등급 #밤샘기저귀 #아들기저귀추천 #기저귀추천 #친환경기저귀 #킨도밴드형

예준이 이발은 총 12개 + 2개더 나오고있는 상황이에용 ㅎ
소변만 볼땐 하루에 총 3개 사용하구요 ~
응가를 많이하는날엔 2개정도 더 사용해용 !
정답은 없지만 ㅋㅋㅋ
킨도기저귀 바로 당첨자 발표 할게요 !
@bboming__ 소통왕 이준맘
@sunmin2919 윤자매 폭풍다욧후기알려주시는 선민씨 ㅋㅋㅋㅋ 덕분에 저도 자극됨
앞으로도 육아소통 /킨도기저귀후기 잘부탁드려요 💕
주소는 디엠으로 보내주세요 !
이벤트는 계속또 있으니 아쉬워하지말깅!!! 💕💕———————————————- .
.
.
.

#안예준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나야나 #미소천사 #아들스타그램 ##킨도기저귀 #킨도 #킨도슬림 #킨도맘 #킨도스타 #킨도사랑 #킨도5단계 #킨도밴드형 #기저귀모델 #기저귀추천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맘 #도치맘 #초보맘 #닭띠맘 #기저귀나눔 #나눔이벤트 #좋아요 #부천맘 #월요일 #선팔맞팔 #팔로워 #팔로우

나만의 킨도모델 안예준💕
킨도표지모델처럼 다양한표정을 해보라고 했더니 마냥 좋다고 웃기만 하네 :-) 넘나 사랑스러운것 💕 .
.
.
.
.
킨도기저귀 슬림5단계 총2팩 무료증정!
리그램 ❌
문제)예준이의 이빨갯수는 몇개일까요~?
문제)예준이의 하루 총 기저귀 사용량은? 댓글달아주시면되용 ~ 정답아니여도 센스있는분댓글이면 당첨확률업! 2명 (착불) .
.
.
.
.
.

#안예준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나야나 #미소천사 #아들스타그램 ##킨도기저귀 #킨도 #킨도슬림 #킨도맘 #킨도스타 #킨도사랑 #킨도5단계 #킨도밴드형 #기저귀모델 #기저귀추천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맘 #도치맘 #초보맘 #닭띠맘 #기저귀나눔 #나눔이벤트 #좋아요 #부천맘 #월요일 #선팔맞팔 #팔로워 #팔로우

#목욕후👶
아빠랑 신나게 목욕하고 엄마랑 겁나게 짜증내며 로션 바르더니
뭐죠?
왜 가만히 있죠?

오늘 컨디션 안좋아서 죙일 칭얼 되더니
저러고 가만히 있네 ˃̵͈̑ᴗ˂̵͈̑ #아빠바라기 #아빠뭐하세요

#다리는항상올리고잇음 #힘도좋아🤩


#생후168일 #생후만5개월 #생후5개월 #태열 #땀띠 #신생아아토피 #침독 #피지오겔ai #완모 #도노도노매트 #놀이매트 #속싸개 #속싸개사용법 #킨도기저귀 #킨도4단계 #킨도밴드형

어린이집 가기 전에 분유병 스스로 잡고 먹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어느새 하고 계신 따님♥
#생후281일 #9개월아기 #킨도팬티형 #킨도팬티4단계 어린이집에는 #팬티형기저귀 보내고 집에선 조금 저렴한 #밴드형기저귀 #킨도밴드형 ㅋㅋㅋㅋ 아껴서 다 너 주려고 그러는거야;;

_
_
_기저귀사용 21개월 언제까지 사용하게될지 배변훈련은 어떻게 해야할지 진짜 🤦‍♀️
_
_
#킨도 #kindoh
#킨도슬림
#킨도밴드형
#킨도기저귀
#킨도못끊음

.
우리은별이 태어나서 신생아때부터 쭉 써오던 킨도😻
4단계에서 지금 5단계로 넘어갈까말까 고민하던중에 무료나눔 이벤트로 @s2.o9 토리맘이 5단계 한팩 보내주셨다ㅋㅋㅋ
토리맘 매번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사실 택배온건 한참전인데 하... 택배아저씨가 딴집에다가두고 마치우리집에 두고간거마냥 계속 얘기해서 없어진건 내탓이라고 내가분실한거라고;;;;; 말이야 방구야 CCTV 추적해서 어디로 가져갔는지 알아냈다.
우리옆빌라 같은 호수...... 내가그렇게 다른집 같은호수 찾아가서 있나 확인해보라니까 다 했단다.
확인했는데 없었고 자기는 분명 애키우는 우리집 인터폰 아래에 두고간거 기억이난다고... 어디서 거짓말을 I don't care 하듯이 하는겁니까 어리벙벙 기사아저씨야ㅡ.ㅡ
연아 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고돌아 결국 찾아온것도 나ㅋㅋㅋ
내가아쉬우니 우리은별이꺼 직접찾아올수밖에😅
상대하고싶지않다 CJ....
.
.
#무료나눔#나눔이벤트#킨도#킨도사랑
#킨도밴드형#5단계#역류방지
#은별이는#하루5장이면#오케이
#기저귀소비줄이기캠페인

슬림슬림🙊👍🏻
.
.
.
많고 많은 얇은 슬림형 기저귀를 써봤지만,
역류현상 심해서 옷이 다 젖기 까지 했는데💦
(난내가기저귀잘못채워서 그런줄)
근데 킨도 갈아타고 나선 아무리 많이 싸도 역류도 없고, 흡수력 좋아 옷 축축해 지는일도 없다!
이번에 출시된 슬림형 역시 ✨ 얇지만, 기존 킨도의 흡수력이 그대로✨라 매우 만족! 별이 다섯개⭐️*5
슬림형 팬티도 꼭 출시되면 좋겠다🙏🏻
겨울이라 옷 두껍게 입으니 밴드형도 좋지만 크크크크🙊👍

페넬로페 부지런히 쓰다가, 겨울동안 밴드형 쓰려구 다시 킨도😬
#킨도 #킨도기저귀 #킨도밴드형 #킨도5단계

.
아무리 입히기 힘들어도 겨울에는 밴드형이 더 편한것을💚
바지 다 안벗기고 갈아줄 수 있으니 덜 춥고 덜 귀찮다!
대신 손에 무언가를 쥐어줘야한다는 점💁🏻
.
.
#킨도기저귀 #킨도 #킨도밴드형

역시 외출할땐 밴드가👍🏻 ㅤㅤ
추워 껴입게 되는 겨울에 얇고 가벼운 밴드형으로 바꾸니 산뜻한 느낌😝 ㅤㅤ
(뭐.. 내가 입는것 아니지만 느낌적인 느낌!!) ㅤㅤ
ㅤㅤ
ㅤㅤ
💣저 폭탄 그림처럼 넌 오늘도 나에게...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ㅤㅤㅤㅤ

ㅤㅤㅤ


#개구리냐 #킨도 #킨도5단계 #인생기저귀 #밴드형기저귀 #킨도밴드형 #수유실 #응아폭탄 #펑 #아들램 #아들맘 #아들바보 #10개월아기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젊줌마 #인스타베이비

하주나 이모가 옹동이 지켜주께💕
.
.
.
대학시절을 함께 했던 너와내가 어느새 엄마가되다니! 출산했을때 못가서 지난번 친정 갔을때 만난 내친구와 하주니💕
선물로 엉덩이 뽀송하라고 킨도 선물했는데 하주니 이미 킨도 워낙 유명하고 만족해서 사용중이라고🙊
매우만족!이라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며 보내온 사진💕
엄마도 아이도 만족하는 기저귀 그게바로 킨도🙊
#품절대란
#본사에서도열일중이시래요
#조금만더기다려주세요🙏🏻

그레이야...#미안

겨울이라 밴드로 바꾸려는데..하
징하게도 안눕네😤😡😩😭
애착인형의 도움을 좀 받고자..
같이 기저귀를 채우는데
같이 채우고선 텐트에 숨었다
이게 바로 재미보고내빼기

-
선물받아서 처음 써보는
킨도기저귀!
리유의 예쁜궁둥이 뽀송뽀송☁️💕
@ha_yanee 거마워👍🏻
.
.
뽀송뽀송 역류없는 기저귀
👉🏻 @kindoh_official
.
#킨도기저귀 #육아용품 #선물스타그램

300일 기저귀 샷ㅋ
움직여서 그나마 이거한장 건짐..ㅠ백일사진은 쉬웠고..200일땐 정신없어서 그냥 지나갔고..300일은 겨우겨우 찍었네ㅋㅋ
.
.
#300일셀프촬영 #300일아기 #기저귀샷 #킨도기저귀 #킨도밴드형 #인생기저귀 ㅋㅋ
#목욕하고 #급촬영 #잘생긴아기
#이마에주름 #아빠닮았어 ㅠㅠ
#세젤귀 #육아 #육아스타그램 #핑크퐁 없었음 어쩔뻔ㅋ #상어가족 #행복하자 #사랑해

아침부터 나만 바쁘네!? 😂
우리가족 당일치기 여행가려는데
세남자는 누워서 딩가딩가 ~
예준이는 꼭 킨도챙기라며 손가락으로 콕콕 !!미쳐 ㅋㅋㅋ
걱정마 😆너의가방에 든든하게 챙겻어 !
물놀이팬티도 킨도닷!!!👍🏻
.
.
.

#아빠어디로떠날꺼에요? #전어디든좋아요 #전킨도만있면되요 #안예준 #예준스타그램 #그리미잠깐출연 #우리집세남자 #킨도 #킨도기저귀 #기저귀추천 #여행 #당일치기 #킨도팬티형 #킨도밴드형 #킨도4단계 #kindoh #여름휴가 #바캉스준비 #여행스타그램 #얼짱베이비 #아기모델 #닭띠아기 #킨도맘 #기저귀가방 #좋아요 #육아소통 #팔로워 #팔로우 #선팔맞팔 #아기스타그램

13차 킨도공구♥마감했어요♥
.
⚬공구기간 : 2017.05.28(일) /소진시까지
.
저번공구때 킨도의 인기를 실감했어요.
정말 " 핫 "한 기저귀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진행해요~^^
.
.
⛧ 무 료 배 송 ⛧
.
◎ 킨도 밴드기저귀
2단계 50매×3팩 27,000원
3단계 52매×3팩 28,000원
4단계 48매×3팩 30,000원
5단계 46매×3팩 32,000원
.
◎ 킨도 팬티기저귀
4단계 42매×4팩 40,000원
5단계 38매×4팩 39,000원
.
3박스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
.
●모든제품 최신리뉴얼제품으로 유통기한 1년이상 남았습니다
문의는 전화나 문자, 카톡이 빠릅니다.
.
.
다이렉트, 문자 또는 톡으로
필요하신기저귀(팬티 or 밴드)/단계 및 박스수 /. 받는분성함/연락처 남겨주세요 .
.
.
● 카톡아이디 s k a t k d o .
● 연락처 0 1 0 - 4 1 7 4 - 0 4 9 8 .
● 입금계좌 신한은행.
1 1 0 - 3 6 5 - 0 5 4 2 1 0 /남사애.
.
● 배송은 7월 24일부터 약 3주간 입금순 순차배송입니다
.
.
2~3일안에 배송되는게 아니에요~
저렴할때 미리 준비한다생각하시고
구매 부탁드려요~
.
.
#아토마망 #기저귀 #킨도기저귀 #킨도밴드형 #킨도팬티형
#기저귀추천 #기저귀공구 #기저귀싼곳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