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레스토랑

16026 posts

TOP POSTS

대만맛집하면 키키레스토랑을 빼먹을수없으니 배부르지만 또 저녁먹으러🤘🏻근데 계란두부튀김은 완전 몽글몽글하니 계란찜 맛이 났음.. 배불렀는데도 대박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요 손이가😍 #대만여행 #대만맛집 #중샤오푸싱 #키키레스토랑

대만오면 꼭 찍고 가야한다는 키키레스토랑 !!!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네요 !!! 너무 맛있어요😭😭😭 특히 저 두부 식감이👍🏻 메기튀김도 오렌지소스랑 찰떡궁합!!! 부추볶음도 매콤하니 밥도둑😮
.
.
.
.
#대만여행#키키레스토랑#중샤오푸싱점#다맛있어요❤️

#키키레스토랑
한시간기다려서먹는다
에휴피곤한인생

내가 젓갈이 될것같은 날씨지만, 길치지만 즐겁다 🤣👍🏻 #단수이 #빠리 #타이페이101타워 #키키레스토랑

#대만 #대만여행 #키키레스토랑 #타이완맥주
키키레스토랑에서 한국인한테 제일 유명한 메뉴시키기!
호텔와서 마무리는 타이완맥주 크으~~

안가면 섭섭한 키키 레스토랑
파볶음, 연두부튀김, 공심채 볶음 다 존맛쓰
.
#대만
#타이페이
#대만여행
#키키레스토랑
#kiki

다들 먹는거 나도 먹으러😋
.
.
.
#키키 #키키레스토랑 #taiwan #taipei #여행스타그램

#키키레스토랑 我肚子太飽了💁🏻老公拍的不比我好🤳🏻

MOST RECENT

#대만맛집 #키키레스토랑 #두부튀김 #부추볶음 한국인에게 유명한 키키레스토랑! 부드럽지만 맛깔나는 두부튀김과 밥과함께 먹으면 최고라는 부추꽃볶음! 매콤해서 꽃빵까지 두번 시켜 먹음! 두번드세요 ㅋ

#대만 #대만여행 #키키레스토랑 #타이완맥주
키키레스토랑에서 한국인한테 제일 유명한 메뉴시키기!
호텔와서 마무리는 타이완맥주 크으~~

영상으로보는 3박4일 대만여행 🎬
#세조미영상 #세조미여행 #세조미대만여행

#대만#여행스타그램
#임가화원#키키레스토랑#용산사#101타워
대만 겁나 더웠습니당💦
마지막 헤프닝까지 잘 마무리!
대만은 대중교통이 겁나 잘되어있음
줄서는 문화도 잘 되어있고 맛있는것도 많고
#망고킬러#망고귀신 인 나는 흡입하고옴
여기 #왕치즈감자 도 존맛이여 😂

대만 여행중 맛집으로유명해서 찾아간 키키레스토랑!
대기가길다그래서 오픈시간맞춰서 1등으로 들어가서먹음!😅
근데 진짜 레알너무맛있음😭💕
특히 왜두부를 먹나했는데 그이유를 느끼고옴!
크림새우튀김도 아주바삭하고 새우도커서 짱맛👏
여기가면 계란두부는 꼭드세요! 강추👍👏😍 #대만 #대만맛집 #대만여행 #키키레스토랑 #대만키키레스토랑 #대만키키 #타이페이 #타이페이여행 #타이페이맛집 #맛잇당 #맛잇당 #맛스타그램 #먹방 #먹순이 #먹스타그램 #크림새우튀김 #두부 #일상 #데일리 #기록

#대만 #키키레스토랑 #kikirestaurant #Taipei
연두부 튀김이 진짜 대박😆

이거 아마도 #키키레스토랑?
언젯적 사진이니 ㅜㅜ 출사 가고 싶다

일주일 내내 놀았어도 스터디원들과 약속은 지켜야 하므로 일주일 치 공부를 하룻밤에... 해보려 했으나... 밤새서 공부하고 나오니 폭우 실화냐... 쫄딱 젖음... 그리고 아직도 할 게 남았음... 응... 너는 주말 없어... #taiwan #taipei #travel #interior #restaurant #대만 #여행
#filmcamera #filmphotography #35mm #pentax #필름사진 #필름카메라

#키키레스토랑
한시간기다려서먹는다
에휴피곤한인생

그 유명하다던 키키레스토랑😌
w호텔 근처로 찾아간..
매운도미찜,부추꽃볶음,파인애플마요네즈새우,돼지고기계란볶음밥..
진천미 고급버젼이라는데 비슷비슷했음..
매운도미찜은 시키면서 도미가 이가격이라니😳
했는데 역시나 살이 별로없음ㅋㅋ 머리살은 아예없음ㅋㅋ#대만 #taiwan #taipei #타이페이 #kikirestaurant #kiki레스토랑 #키키레스토랑 #매운도미찜 #부추꽃볶음 #소소 #차라리진천미두번감 #여행 #해외여행 #맛집 #vsco #휴가

#여행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사천요리 #키키레스토랑 #대만여행 #타이베이
Day2 대만먹부림1
키키레스토랑 연두부튀김과 새우튀김은 사기적으로 맛있다
볶음밥은 우연찮게 하트모양으로 나왔다
다만 사람이 많은 관계로 너무 시끄러웠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