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키큰부부

79 posts

TOP POSTS

20170421 🌿
꿈동산 에버랜드에서 신나는 시간들, 3년전에 왔을때랑은 또 다른 분위기 👉👈 연애하는 기분나는 부부
-
#에버랜드#용인#에버랜드튤립축제
#부부스타그램#군인가족#럽스타그램
#키큰부부

아울렛가서 자기껀 안 사고 서로꺼 사주겠다고 어찌나 싸우는지 그럴거면 나 사줘라 친구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큰부부#다정한부부#행복한부부#부부는닮는다더니#아픈것도닮지요. #쇼윈도부부

.
.
오랜만에 같이 운동함. 👫
다리 후덜덜.
.
.
#불토 #운동 #운동하는부부 #키큰부부 #187 #172
#배고프다그램 #밥무러가장 🏃🏻🍴

.
#아빠는세차중
남자만 있을 줄 알았는데 가족들도 있고 여자들도 있고.
세차장 바로 위는 카페도 있고 좋네 ㅋㅋ
너무 친절한 카페직원분😭. 이유식도 데워주시고
가제손수건에 물 묻혀달라니까 미지근하게 적셔주시고ㅠㅠ
태준이 얼굴 닦으려고 했던건데ㅠ 완전 감동
민폐라 죄송하다니까 아니라고 웃으며 말해주시고
감사합니다ㅠㅠ
.
#여보#나는너무잘있어요^^ㅋㅋㅋ
#카페가유리라여보도잘보이고#너무좋으네요^^
#이유식도잘먹고#태준이는낮잠자고있어요
.
날씨 더워서 오빠 힘들겠다ㅠㅠ 내가 크로크무슈 반쪽
남겨놨어요 ㅋ 먹고 싶은데 여보를 위해 참고 있어요 ㅋㅋ
.
#세차하는남편#따라온부인#날씨쨍쨍#햇볕쨍쨍
#아들은낮잠중#부인은인스타중#주말#일요일#낮#외출
#신혼부부#알콩달콩#달달#키큰부부#장신부부

MOST RECENT

남편 생일이라 남편지인이 보내주신 상품권 덕분에 나까지 맛있는 저녁🍽

남편말이 내생일인지 너생일인지 모르겠다고ㅋㅋㅋ🙄🙄🙄뭐 네번째 맞는거니 오빠생일이 내생일같 ㅋㅋㅋ
.
.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저녁 #일상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남편생일 #생일축하해 #부부샷 #송이커플 #키큰부부 #데이트

.
날씨 더 추워지기전에^^ 울 둘째 출산하기전에 많이 돌아다니자😊 집에서 이십분거리인데 인천에서 벗어난 느낌의 카페!! 동생이 가보라고 알려줘서 와봤는데 너무 좋다😍 우리가족 베스트컷👨‍👩‍👧‍👦❤️
.
#주말#일요일#라노비아#카페#가족#가족사진#행복합니다
#날씨#굿굿#너무좋다#❤️❤️❤️
#12개월아들#첫째#아들#귀염둥이#둘째임신중#임신8개월
.
#오랜만에#써봐야지#ㅋㅋㅋ#키큰부부#장신부부

요즘 넘 바쁜 나를 위해
남편이 데려다주고 데리러오고
밥도 해주고 설거지도 해주고
아침일찍 스케줄 있으면 아침도 해주는데
난 남편 신경 1도 못쓰는거같아
너무 미안해요😭

낼도 일찍 나가야해서 지금 자야하는데, 이따 늦게 들어올 남편 얼굴도 못볼듯 흑흑... 요즘 나 넘 소홀한거같네👀👀
미안하고 사랑해여봉👨🏻👰🏻
돈벌어올게💕

#wedding #웨딩촬영 #야외웨딩스냅 #선유도공원 #송이커플 #키큰부부 #신혼부부 #럽스타그램 #새댁의길 #남편 #여봉 #고마워 #사랑해 #미안해

#1000일 #1000일기념여행 #연애중 #결혼해도연애중 #신혼부부 #사랑해여보 #간절곶 #울산대공원 #수변공원 #대식가부부 #여행중 #걷기운동 #장신부부 #키큰부부
니옆에있으니..난 그냥 평범하네ㅋㅋ
만육천걸음..ㅋㅋ
아침 육시부터 준비해서..
12시간동안 밖에서 놀다 고 홈 ㅎㅎ
피곤하다...
피곤한데..신랑은 오자마자 게임한다고 신남😂
#철부지 #수고했어오늘도

남편 혼자 잘나온거 찍어놓고 오늘 사진 다 찍었다고 쿨하게 폰 넣어두심😳
그러니까 이건 철저하게 남편샷🤵📷 이씨...
#럽스타그램 #송이커플 #남편샷 #부부 #키큰부부 #일상 #데일리 #강촌 #강촌엘리시안리조트 #탐앤탐스

오빠랑 김장하다가 막걸리 떨어져서 심부름 가는길🤗
오빠가 뭐먹고싶냐고해서 막걸리사고 빵도 사고 둘이서 쓰레빠끌고 나는 앞치마 두르고 총총총
해운대 친정집 김치나눠주고 집에와서 둘이서 통닭시켜먹고 신혼집페인트칠하면서 노래부르고 수다떨구..오빠가 내만나서 용됫네하면서ㅋㅋ
이런게소소한행복인가보당💕👍
나는 이런걸로 행복한 허세를 부리겠오 ^^**
.
#돈지랄#허세는#찌질이들이나#하는짓#이런게#행복이다#알겠니#부산#서면#광안리#예비부부#키큰부부#김장#수육#막걸리#사러가는중#커플샷#오빠랑#럽스타그램#사랑해요#갑자기#사랑고백#ㅋㅋ#페인트칠#화이팅#셀스타그램#daily#selfie#좋아요#❤️

.
우리 둘👫 태준이랑 셋👪. 태준이는 뒤통수샷 ㅋㅋ엄마 아빠만 좀 찍었어ㅋ 시원한 밤. 좋은사람들과 밤마실이 너무 좋아서😊 #사진같이못찍어서아쉬워요#😭
.
#어제#주말#토요일#월미도#시원한바람#즐거운주말#오랜만에#적는#해시태그#ㅋㅋㅋ#키큰부부#장신부부#달달#신혼#신혼부부#연애하는부부#남편을너무사랑하는나#😘

퉁퉁아 안녕?
키는 193만한게 가끔은 귀여운 애교로 녹이는
나의 자이언트 베이비👦🏻💕
.
.
.
#남편 #퉁퉁이 #자이언트베이비 #귀요미 #럽스타그램 #키큰부부 #신혼 #만난지1250일 #1250

러브러브모드💕
여자키 치고 엄청 키가 큰 편이라 높은굽을
거의 못신으며 살앗는데 남편만나고는 정말
원없이 높은거 맘껏 신는 재미도 잇네요
.
.
#남펴니최고👍🏻
#요거한7센치될듯

남편은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유쾌함과 즐거움과 재미를 준다
남편을 잘 아는 지인이 나한테 '문석인 해피바이러스에요' 라고 했던 기억이 난다
사실 남편을 몰랐을때 였는데 파티때 그런 모습들이 보여 '그런거 같아요' 라고 했다
처음 알았을 때부터 지금까지 날 한번도 지루하게 한적이 없었고 남편의 유쾌한 성격 덕에 어딜 가도 유쾌한 분위기로 단골이나 서비스 등 좋은 기회를 받은 적도 많았다
나는 참 많이 예민한 성격이라 지금 생각해보면 남편에게 고마운게 너무 많다
감사해야겠다💕
내가 이 남자의 와이프라는 사실을
내 옆엔 항상 해피바이러스가 있다는 사실을

#사랑해남편 #해피바이러스 #고마워 #럽스타그램 #키큰부부 #비욘드웨딩홀 #본식 #웨딩 #wedding #웨딩드레스 #weddingdress #머메이드 #엘리사브 #꿈의엘리사브 #elisaab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