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코

MOST RECENT

#연희동 #키노코 편안한 인테리어 만큼 편안한 맛의 음식! 인테리어는 제 스탈이지만 음식맛은 제 스탈이 아니였어요. 토요일 첫끼로 먹기엔 너무 건강하게 느끼한 맛.. 그래도 맛은 있으요.
#토요일 #브런치 #느끼

연희동 키노코 🍛
키노코는 일본어로 버섯이라는 뜻. 가게 이름이 일본어여서 인지 연희동 자체가 아주 조용하고 정갈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뭔가 도쿄의 골목길을 걷다가 배가 고파서 들어간 맛집 같은 느낌. 조용한 가게 외부와 내부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음식 맛도 완벽! 평소에는 카페로 운영하고 정해진 시간에만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꼭 확인 후 방문하세요! **마지막 사진 참고해주세요!

알바하는 이유. 먹을라고 🐽
호모찌랑 #연희동 #홍대 #데이트
호진이만 따라 다니면 신세계 맛들을 볼수있다.. 갓 호진💜
여러분 #키마그라탕 #팬케익 꼭 드세요 ㅠ 존맛탱탱탱임 ㅠㅠㅠ .
.
#맛집 #키노코 #카페 #친구

나 배고파..😭😞 또 먹고싶어

#키노코 #커리 넘냐 맛있었다
봄 도시락 먹고 싶었는데 주방인력 한명이 안와서 오늘은 커리랑 그라탕만 된다곸ㅋㅋㅋ앜ㅋㅋㅋ
찌인하면서 부드러운 크림맛 감칠맛 굳
밥이 한 줌이라 먹으면서는 간에 기별도 안갔는데 일어나 두 발짝 걷자마자 든든s 마법 같긔
#연희동 나들이 백년만 ✋🏼키노코는 #몽고네 맞은 편이었다 #신촌 나온 김에 #맛점 사리사욕을 채웠다네
#새우크림카레 #꿀맛 #맛있쪙 #연희동맛집 #신촌맛집 #kinoko #서울맛집 #일본가정식 #Japanesefood #카페스타그램 #yummy #delicious #seoulcafe #온더테이블 #cafestagram #ソウルグルメ #ソウルカフェ #Seoulfoodie #seouleats #foodstagram

옆테이블에서 어떤 분이 드시는거 보고 직원분께 저 음식 뭐냐고 물어봐서 시킨 카미그라탕💛🙏🏻

오랜만에 혼자 서울을 간 것도 모자라, 일요일에 박터지는 연남동에서 혼자 맥주도 마시고 연희동에서 밥도 먹었다♡ 맛있었던 연희동 키노코 새우크림커리🍛
#세은필름#필름카메라#film#filmcamera#키노코

키녹호🤭

연휴내내 먹은사람 여기있습니다🙋
근데 연희동 생각보다 갈데 없는건 내가 검색을 덜 해봐서 그런걸까??
.
.
#연희동 #점심 #키노코 #새우크림커리 #키마그라탕

저번 서울 #연희동 #그라탕 또 먹고 싶다😍

연희동 키노코. 음식이 깨끗하고 이쁜곳. #키노코 #kinoko #kinokobistro #연희동맛집 #단골이고싶은곳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