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큰쪼꼬미

176 posts

TOP POSTS

급 견학ㅋㅋㅋ
아빠부대가 바로 옆인데 개방행사해서 어린이집에서 다녀온 쪼꼬미들♡
어제 밤부터 탱크보고 아빠도 볼 수 있다했더니 일찍 자고 씩씩하게 감😎
#큰쪼꼬미 #34개월아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오늘밤도 일찍 자자😘

#큰쪼꼬미 #우쿠렐레 #딩가딩가

방과후 수업중에 우쿠렐레 배우는데
첫 날 동영상 받은거 ㅋㅋ 성공하고 웃는 거 귀여워♥
문자로 받은거라 긍가 화질이 저질

오구오구 말잘들을땐 엄마닮음
말짓할땐 아빠닮음
기분좋으면 둘다닮음 ㅋㅋㅋㅋ
#반반 #미니정훈 #미니선아 #큰쪼꼬미 #편성희짱!

우리 큰쪼꼬미랑 처음 바다보러 왔네 히히
#남해 #Namhae #더넥스크스파크 #큰쪼꼬미 #MS

우리큰애기가컸네
토마토두개남았는데하나를동생한테준다
#양보#같이
#큰쪼꼬미
#사랑해#동생이랑사이좋게

💑
#자연분만#38w5d
오후 3시 5분 #큰쪼꼬미 세상밖에 나왔어요!

오늘 새벽에 급 진통 시작해서
원래는 병원 검진 가는 날이었는데,
응급실 > 가족분만실 이동 후
아이를 낳았습니다😰
하마터면 아기가 안내려와서
제왕절개 해야할 뻔 했는데
무통주사 2번에 촉진제까지 맞으니
통증의 끝을 달려😣
진짜 욕이 막 나올 뻔 했으나,

산소호흡기 끼고 아직 감기기운때메 간호사님들은 코로 숨쉬고 입으로 내쉬랬으나 코가 막혀서 입으로 호흡을 거의 하고ㅠㅠ

꾹 참고 힘주세요*50번 넘게 들어가며
힘줘서 결국 자연분만 성공ㅠㅠ

입원해서 병원에서 쉬는중입니다.
아기는 치료를 좀 받아야해서 내일 보러 가기로😷
#임산부해방#출산#일상
#새댁스타그램#배가허전해요
#어제그렇게꼬물꼬물하더니나오고싶어그랬구나

MOST RECENT

.
연자매 👧🏻👶🏻
.
수연이 동생 주연이
.
출생신고 완료👏👏
.
.
앞으로 잘 지내보자
내 사랑들 ❤️
.
.
.
.
#큰쪼꼬미 #작은쪼꼬미 #연자매 #딸둘맘
#신생아 #생후9일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애둘맘 #육아 #일상 #34개월아기
#양띠아기 #닭띠아기

엉아 발차기 ㅋㅋㅋㅋ 콩나물국밥먹으러~_~#발차기 #꿈이 태권도사범님#큰쪼꼬미 #사랑해 오늘 밥하기싫었어 ㅋㅋㅋ

#덕구
자기가 작은줄 아는 큰 애와
진짜 작은 애들 🤣
넘 귀엽다 💕 .
.
.
#귀여워 #쪼꼬미들 #큰쪼꼬미 #말티 #비숑 #💕 #웃긴조합 #카페

💑
#자연분만#38w5d
오후 3시 5분 #큰쪼꼬미 세상밖에 나왔어요!

오늘 새벽에 급 진통 시작해서
원래는 병원 검진 가는 날이었는데,
응급실 > 가족분만실 이동 후
아이를 낳았습니다😰
하마터면 아기가 안내려와서
제왕절개 해야할 뻔 했는데
무통주사 2번에 촉진제까지 맞으니
통증의 끝을 달려😣
진짜 욕이 막 나올 뻔 했으나,

산소호흡기 끼고 아직 감기기운때메 간호사님들은 코로 숨쉬고 입으로 내쉬랬으나 코가 막혀서 입으로 호흡을 거의 하고ㅠㅠ

꾹 참고 힘주세요*50번 넘게 들어가며
힘줘서 결국 자연분만 성공ㅠㅠ

입원해서 병원에서 쉬는중입니다.
아기는 치료를 좀 받아야해서 내일 보러 가기로😷
#임산부해방#출산#일상
#새댁스타그램#배가허전해요
#어제그렇게꼬물꼬물하더니나오고싶어그랬구나

오구오구 말잘들을땐 엄마닮음
말짓할땐 아빠닮음
기분좋으면 둘다닮음 ㅋㅋㅋㅋ
#반반 #미니정훈 #미니선아 #큰쪼꼬미 #편성희짱!

#월요일#저녁 집앞 #고기 먹으러
#임신#36w3d

어젠 오빠 반차로 #큰쪼꼬미 #태동검사
이것저것 검사를 하느라 병원에서 3,4시간을 넘게
있었다. 나도 검사하느라 힘들었지만
태동이 잘 안잡힌다고 병원에서 내 배에다가
아기 좀 깨운다고 전기충격기 같은걸
지지직 하는데 애기가 놀래서
딸꾹질을 계속 하는걸 보고 안쓰러웠다.

태동체크할때 딸꾹질하는건 누르지 말라면서
다른 산모들이랑 계속 돌아가면서 10,20분간격으로
늦게 오는데 체크가 안된다고 그 안에서만
50분을 있었던듯... (원래 소요시간 20,30분이랬음)

그 전기 지지직하는걸
두명의 간호사가 각각 두번을 했다.
나머지 검사를 마저 하는데 너무 피곤하고 당땡겨서
초코렛 급 투하하고ㅠㅠ

검사 다 하고 집 오니 저녁시간이라 오빠도 나도
서로 고생했다고 토닥토닥하며 집앞 고기집가서 밥먹기🤒
아기가 2.45kg라 주수에 비해 조금 작은 편인데
나올때 2.5kg 이상만 되면 상관은 없다고 하지만
무럭무럭 커서 나와주길 바라며.

#임산부#일상#새댁스타그램#신혼스타그램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배부르면 방긋방긋 웃는 우래기
울 쪼꼬미가 언제 이렇게 컷지 ? ㅠㅠ
.
.
.
#smileingbaby#socute#gettingcubby#lovehereveryday#웃는아가#딸램#우래기#귀요미#큰쪼꼬미#육아스타그램👶

#큰쪼꼬미 의 격한 #태동
한달도 안남아서 그런가
이젠 네가 세게 움직이니 아프다 아가😥
마치 튀어나오려는듯
힘차구나 힘차.
D-29
오빠가 동영상 보고 충격먹었다고ㅋㅋ
엄청 아프겠다고..😐
#임신9개월#새댁스타그램
#임산부#신혼스타그램

#큰쪼꼬미 아침 폭풍 #태동
#금요일 출근한 예비 아빠의 흔한 카톡.

이놈~~ > 왕년에~ > 바람의 검심 > 아기와나 >
오빠가 전에 말했던 첫째,둘째 이름의 비밀 💑

내일이면 #임산부 된지 #35w
내일 병원 가서 #쪼꼬미 잘있는지 보러☺

#럽스타그램#신혼스타그램#일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