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어머니

MOST RECENT

대전이 멀긴 멀구나 축구볼마음에 급히 왔는데.. 최선을 다했으니 응원합니다 독일전 화이팅!! #대전 #베스타뷔페 #큰어머니 #환갑잔치 #한국 #축구 #독일은 #이기자

wi t h 4 m e n
.
.
대학교때제주도여행이후로...
15년만에함께따라온여행...
이번엔무주...
.
같은나이...혹은많은나이에...
너는조카님...나는이모...혹은고모...
아빠연세의...엄마연세의분들은...
언니...오빠...
조카손주들에겐이미...
난...할머니...쭌은...할아버지...삼형제는삼촌...
.
얽혀있는학열로...
더더욱이멀어졌었던지난시절...
.
그럴수록더더욱함께시간을보내야겠다는생각이드는것이...
내가나이가들어가고있다는증거가아닐런지...
.
#삼촌호칭#젤로#즐기고#챙기는#옹까옹까#큰어머니#생신#축하드려요#역시나#우리만#남음#여기까지와서#그냥갈수없지#족대질한번에#한마리#역시#사랑할수밖에없는#무주#계곡#나봄리조트#주말#여행#삼형제의여행
.
180610🌿

#일상 #문씨 #9남매 #며느리와딸
#첫째 #큰어머니 #칠순
영상통화했더니 예비사위 바꾸라며...😂😂😂나보다 예비사위😭😭😭😭😭😭😭😭😭 큰어머니 큰아버지 고모 고모부 엄빠 재밋게 놀다와유😘😘😘😘😘👍👍👍👍👍👍👍

.
살다살다
내 이름으로 사기치는 경우도
보게 되네요

첫 페이지가 지금 제 프사고

두번째부터 제 큰어머니께
저인거 처럼 사기쳐서
돈을 빌리는 톡을 찍어놓은 거에요

제가 돈을 빌릴 일은 단 1%도 없거든요
그러니 혹시라도 제가 돈을 빌려 달라고
연락을 하거나 톡을 한다면
정신차리라고 한마디씩 해주시고
대답을 하지 말아주세요ㅋㅋ

정보유출이라, 심각한건가

#정보유출 #보이스피싱 #카톡사기 #때려잡자 #저아닙니다 #돈거래는만나서하세요 #아니 #돈거래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큰어머니 #돈날릴뻔 #사기꾼아 #걸리면 #죽는다

.할머니집 특징 100% ㅋㅋㅋ

할머니의 따스한 정과 사랑이 느껴지네용
.
헐 너무 친숙하네요😅😅😅😅😅 보고싶어용~^^
.
.
@추억으로 공감하실분은 함께공유!!! 🌿 소통해요 @misoon7202
.
.

#롯데시네마에비뉴엘 #1년동안 형누나 동생들...ㅠㅠ#너무좋은사람들 좋은경험 하구갑니다..학교앞이니깐 자주 보러갈게 알G? 1인 오천원 ㅎㅎ
마감밖에 안하는매점 @jcinsta92 #큰누나 #덤앤더머 @saxoexokh @miinjjung #휴학생 #큰어머니 @joo.e_e #내맘잘아주는 @seriniya 누나 #배신자 @oogieonon @jenneeess @_yankey_sierra_ @esjy1 @우리매표 철이형 놔두고 어디가...ㅠㅠ복사꽃 아래 다짐했던 우리ㅠ....
매점 매출 올리는데 한몫했다
짬 1년먹고 오늘 막근이지만 설거지 오지게 하고 최선다하고 유종의 미 거두고 갑니다 ㅠ5월에 🍶이 우리를 기다려 ㅎㅎㅎ
퇴직금받고 이제는 어디를 갈까????알바 거의다 해본거같은뎅 ㅋㅋ영화관도 해봤겠다 이제는 음...
#퇴사하겠습니다 #날아라슈퍼보드 #롯시드리미 #어벤져스인피니티워 ㅗㅗㅗㅗxxxxx
🤣유종의 미로 집가는길에 맥주한잔 ㄱㅇㄷ!!
.
..
...
명동 롯시 망해라!!!!! .... #인스타그램 #인스타라이프 #인스타데일리 #인스타일상 #데일리 #오늘하루

오늘은 #큰어머니 가 쏜다!!!
집 바루 앞에있는 맛집
#본일산숯불오리구이

제가 뉴스킨 사업을 만난 것도 천운이지만
#뉴스킨코리아 안에서 더할나위없이 엄청난 위치에있는 두분이
진심 가득 제 스스로도 자연스럽게 
#큰어머니 #작은어머니 라고 부를 수 있는
뉴스킨을 떠나 제가 잘 되든 못되든
연연치 않고 친아들처럼 대해주시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어머님이라고 부를 수 있는 분들과
함께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
.
이것이야말로 정말 #천운 이지 싶어요
.
#명품스토리그룹
#명품스토리
#뉴스킨눈썹미남
#뷰티마케터박진규

수요예배 드리는 중에 큰 어머님께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예배 후에 듣고
바로 동아대 병원으로 왔습니다.

너무나도 당혹스럽고 한참 어릴때 부터
너무나도 잘 대해주시고 특히 우리 아버지
돌아가신 날에도 당시 중학생 이었던
저에게 많은 위로도 해주시고 작년 제 결혼식 때도 축하해주러 오셨는데 그때가 마지막 이었네요ㅜㅜ

너무나도 믿겨지지 않았고 마음이 참
무겁고 잠이 오지 않습니다.ㅜㅜ

큰 어머니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곳에서 평안하시고 안녕히 계세요ㅠㅠ

#마음이무겁다 #큰어머니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친동생 가게 을지로 #돈까스 #맛집 #단골 #안즈 에서
#큰아버지 #큰어머니 #울엄마 친척 누나 동생
이랑 함께 2차로 #을지로골뱅이 까지 클리어
#효자코스프레 맛들림
힘들게 빼고 쉽게 찌는구나 나의 몸은

기분 전환은 과거 사진이지

.
윤서 큰함무니 고희연🌸
함무니가 주인공인데 울애기가 주인공이 된듯 인기폭발😂
.
.
#고희연 #큰어머니 #칠순잔치 #축하드립니다 #인천 #송도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너무좋으다 #육아맘 #육아맘일상 #딸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세상이 준 축복 #축복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