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초코

MOST RECENT

180814 화 14:10
#고매간식 - 그린 초코코, 크리스프 초코, 카린상점 초코스콘, 수박주스
.
고매의 간식타임✨
오늘은 고메이드(고매메이드) 수박주스와 함께♥️
.
징꾸와 지롱언니한테 선물받은 스콘 반쪽과, 일본에서 사온 과자 두가지입니다!
.
초코코는 초코틴틴이랑 비슷하게 생긴 과자에요! 근데 비주얼 사진이랑 넘 다르자나요..?🤔
처음에 보고 실망해서 메이지보다 무조건 맛없겠다고 생각했는데,,,오?
별거 없게 생겨가지곤 씹을수록 말차향 훅훅 올라오고 초코도 넘 잘어울려요❣️ 메이지는 초코과자&말차크림이고 초코코는 말차과자에 초코가 얹혀있어 그런지 맛이 달라요!
메이지가 존맛탱이라 초코코대신 메이지 사올껄 후회했지만 아닙니다 여러분 둘다 사세요⭐️
.
크리스피초코는 시리얼에 초코를 묻혀서 뭉쳐놓은것 같이 생겼어요! 딱봐도 맛없없❣️
이름그대로 아주 바삭바삭하고 초코맛도 진해요 1초만에 당충전하고 싶을 때 먹으면 딱 좋을맛♪( ›◡‹ )
.
.
제가 초코과자 덕후라 일본에서 사온 간식들이 전부 초코....(๑ˇεˇ๑)
아직 못 먹은 것도 많으니 천천히 다 먹어보도록 할께요💕💕
.
.
.
.
.
#간식 #간식스타그램 #과자 #일본과자 #일본편의점 #돈키호테 #일본쇼핑리스트 #초코코 #그린초코코 #말차과자 #크리스피초코 #카린상점 #초코스콘 #수박주스 #디저트

떠오르는 최애 간식
#크리스피초코 #🍫

뇨니얌ㅋㅋㅋㅋㅋㅋㅋ이것봐라???????????????????????
😋😋😋😋😋😋😋😋😋😋😋달다달아

#밝은달아 #크리스피초코 #일본과자
#달아 #초코 #섹시 #큐티 #뇨니뇨니

#크리스피크림도넛
초코 한정판!!
팀원들이랑 냠냠~
과하게 달지 않아서 더 좋았던 😋
또 먹구 싶당 🍩
.
#크리스피도넛
#월드초코데이
#크리스피초코

크리스피도넛
한정판 도넛을 먹기위해 더운날인데도 불구하고 일찍 일어나 서둘러봅니다
18일까지 내사랑 크리스피도넛
크리스피매장이 많이 없어서 ㅠㅠㅠㅜㅜ
맛은 오리지널도 너무 맛있는데 초코역시도 맛있어요 느끼한 초코도 빵과 너무 따로노는 느낌도 아닌 맛이예요
한정판이라는게 너무 아쉬워요
크리스피도넛은 당도가 작은소식가가 좋아하는 맛이라 생각 없이 먹어버리면 순식간에 사라져 계속 먹고 싶은 도넛
다음에 또 만나고 싶어 초코야!!!
.
.
.
.
.
.
.
.
.
.
#서울#대구#대전#부산#울산#경기도#광주#전주#롯데백화점#여름#열대아#간식#도넛#빵#크리스피#크리스피도넛#오리지널#크리스피초코#한정판#f4f#좋아요#존맛#작은소식가

#하루종일먹방
심지어 안찍은것도있음
눈 떠 있는 내내 먹었다... #맥도날드 #디럭스브렉퍼스트 #스크램블어디감? #선데이초코
#제육볶음 #고르곤졸라피자 #피자로쌈싸먹기 #존맛탱 #추천
#삼겹살버섯볶음
#크리스피초코 보경이 혼자 다 먹음.. #초코는진리
#또삼겹살🐷 #훈제통닭 #김치찌개 #라면까지클리어
저녁만 다섯시간 먹었다는 전설
#배내스테이 가면 삼만원에 다섯시간 넘게 밥 먹을 수 있어요...ㄷㄷㄷㄷ

.
.
너무맛있다 조아라하는 크리스피초코
항상 갓다오면 더사올껄 하는 후회😂
.
.
#180713
#일상 #데일리 #일본 #일본과자 #크리스피초코 #닛신
#맛있다 #온더테이블 #취향저격 #살찌는소리 #좋아요그램

.
.
대마도 갈때마다 레드캐비지에서 간식사오기 ,
사진엔 다안나왔지만 오늘도 주로먹는거 위주로
정신없이 쓸어담았더니, 금액이 어마무시 ,
레드캐비지를 사왔네요👍👍👍👍 #돈쓰는재미
.
마지막은 #살찌는소리 #하루마무리
.
#180713
#첫줄 #일상 #일본 #당일치기 #대마도 #쓰시마 #이즈하라
#코로로젤리 #곤약젤리 #크리스피초코 #호로요이
#티아라몰 #레드캐비지 #일본간식 #군것질 #먹고죽자

#헌이기록💙
-
-
-
요 꼬마때기가 쫌만더크면 내간식을 탐내겟찌?
그전까지 엄마는 부지런히먹어본당❤️

모기수지가 일본에서 사온
과자 프레젠또😀🍫
시스코 크리스피 초코
.
#present #크리스피초코 #일본과자 #선물 #choco #cookies

.
고객분이 보내주신 크리스피 인증샷😍
맜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 주신 간식도 빨리 드리고싶다
헤헤 재밌다🙌🏻
.
.
#일본간식 #일본여행 #크리스피초코 #간식 #과자
#초코과자 #구매대행 #일본구매대행 #일본직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