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크리스피초코

MOST RECENT

임신막달에 왜이렇게 초코가 땡기던지😓
크리스피초코 먹고싶다고 했더니 신랑이
10개나 구해왔었는데 한입도못먹고 분만하러 병원행...해솔이탄생👶
태어나서 바로 모유수유하느라 이제야맛보넹
맛있는데 넘달아😣
평상시 초코많이 좋아하지도않았는데
왜이렇게 초코가땡겼지?😒 #군것질 #크리스피초코 #냠냠 #달아
#살찌는소리가들린다🐷

뭐지 이 달달함은 ...?

어제 가끔 오시는 손님분이 챙겨주신 바나나 우유🍌🥛 엄청 바쁜날이였는데 힐링이였다💕 그리고 오늘 댕댕이가 싸온 도시락 함박스테이크💕 얼마전에 어머님 뵐때 챙겨주셨던것중 하나인데 대존맛😂 그리고 후식은 크리스피 초코🍫 당떨어질때 먹으면 바로 회복가능❣
#일상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 #알바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알바몬 #바나나우유 #따뜻한플레이툰 #쪼아 #도시락 #함박스테이크 #고메함박스테이크 #존맛탱 #나의댕디 #사랑해 #크리스피초코 #당충전

일본여행 다녀온 민정이언니야의 선물🎁
내가 좋아하는것만 가득이당💙
말이 필요없지뭐 너무 고마워‼️‼️‼️‼️
#일본#여행#선물#진짜고마워
#인절미과자#로이스#초콜릿#로이스초콜렛#코코젤리#신기한젤리#크리스피초코#달달#당충전

맛있게 잘먹어써용 ㅎㅎ

역시 #여행의밤#맥주파티 👍🏻
#세븐일레븐 에서 #꼬치#치킨 사고, #아사히블랙 이랑 #기린이치방 사왔당🙋🏻‍♀️
아사히 블랙은 음... 그닥...😅 #크리스피초코 는 역시 쫀맛이당👍🏻
#딸기슈 도 진짜 맛있고ㅋㅋㅋㅋ 살찌겠어
내일 미사 드리러 가야하니까 언농 자자 귀냄 안뇽✋🏻 #먹스타그램#사진일기#여행일기#일본여행#후쿠오카#3일차#171230

#첫줄안녕
너무 쥬아 개쥬아 예전에 우리나라 과자중에두 저런 스틱으로 된거 있었는데 암만 찾아두 안나온다ㅜㅜ 임무룩..😞 그거 이름이 뭐였드라?
.
.
.
#크리스피초코 #올리브영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냠 #우유 & #커피 #찰떡궁합 #앉은자리에서클리어 #비오는크리스마스이브 #일정취소 #내일은 #크리스마스 #신나게놀자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공감 #평범 #초코 #달달해 #맛있다그램

[크리스피크림_글레이즈드 초콜릿케이크]

내 최애도넛! 사실 허쉬가 좀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한데...헤헤 그치만 오리보단 얘가 더 좋다. 오리지널은 공갈빵가툼...뭔가 다 미처 씹기도 전에 사라지는 듯한? 공기로 가득찬 것 같은 그 느낌이 싫다ㅜㅜ 하나론 씅에 안차요~ 아냐 사실 그냥 여기 도넛이 하나론 씅에 안차는듯...안 먹어야해...끊어야해...맛은 없는것 같은데 냄새가 너무 달달해..😂 #크리스피크림 #크리스피초코 #초코덕후 #글레이즈드초코케이크 #글레이즈드초콜릿케이크 #초코케이크 #도너츠 #빵덕후 #빵순이 #빵스타그램 #달다구리 #간식 #디저트 #디저트그램 #인스타푸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