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

18 posts

TOP POSTS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 라이트♥️ 사진 순서대로 인텐스 05호 블루밍로즈 - 인텐스 11호 벨벳레드 - 인텐스 06호 레드 글레이스 입니다 😍
립스틱+틴트+림밤의 장점만을 담아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레용 타입 컬러 립밤이에요
원래 펜슬 타입만 찾아서 썼는데 크레용 타입만 찾게 될 정도로 좋아요 😍💞❤️🔥
.
.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
(벨벳레드)제일 마음에드는색👍🏻
원래갖고있던 애플바이트랑 잘어울령요
리뉴얼된게 더 슥슥 부드럽게 잘발리는것 같아여
.
(블루밍로즈)원래 핑크색 극혐하는데 쨍하게 색깔 완잔 예뻐요 ㅜ 보송보송한데 크레파스같지는 않은 느낌 !? 입니당
.
(레드글레이즈)라이트는 처음 써봤는데 립밤같이 촉쵹하지만 발색은 왕 잘됩니다 사진보다 덜핑크 !
.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셀스타그램#lipstick#lip#cosmetics#selfies#selca

이번주 일요일도 출근 당첨! 기쁜(!) 마음으로 내려가 기분전환용으로 하나 사옴. #마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 #레드브라운 #no9 이노무 프로젝트 끝나야 숨 좀 돌리지.

순서대로~~ 인텐스11호 벨벳레드~~라이트6호 레드글레이즈~~인텐스5호 블루밍로즈❤️ 이거 세개만있으면 다른 립스틱 안사도댐..대존예!!!!😍 글로시한거 원래 잘안오울리는뎅 이거 예쁘당ㅠㅠ이번에 색진짜 다 잘빠져써.. #마몽드 는 💝
.
.
.
.
.
@mellowtree_official #멜로우트리#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마몽드#크리미틴트컬러밤
체험단 당첨으로 세가지 컬러 받아봤습니다
사진 순서대로
#블루밍로즈 #벨벳레드 #레드글레이즈
앞에 두 컬러는 인텐스고 레드글레이즈는 라이트 인데
인텐스가 매트한 제품이고 라이트는 촉촉합니당
자세한 사진도 차례대로 올리겠습네다
.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김민아랑 같이삼 원플원개ㅣ득 ㅎ 오늘미쳐서 양혜지랑 전희수나오는거 친해지길바라 그거다봄ㅋㅋㅋㅋㅋㅋㅋ양혜지개기여워ㅜㅜㅜㅜㅜㅜ개조아ㅜㅜㅜㅜㅜㅜㅜ비글미오짐ㅜㅜㅜㅜㅜㅜㅜ
#마몽드#플라워믹스#원플원#틴트#일상스타그램 #일상 #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

인텐스 5호 블루밍로즈 + 인텐스 11호 벨벳레드 + 라이트 6호 레드글레이즈
블루밍 로즈는 너무 핑크핑크할줄알았는데 그런느낌 전혀 없엇고 벨벳레드는 그야말로 최애템 장미죽은색이 너무예쁘다ㅜㅜ 레드글레이즈는 오렌지랑 레드랑 섞인색이여서 더예쁘다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MOST RECENT

#마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 -
1️⃣ 인텐스 05호 블루밍로즈 - 컬러 넘나사랑스러움💕 핑크색 강할줄 알았는데 레드색상과 잘섞여 보기좋게 예쁜색! 핑크색립 잘안어울리는 편인데 이 색상은 참맘에 들더라구용~ 포인트주기 딱좋아요! -
2️⃣ 인텐스 11호 벨벳레드 - 말린 장미색상이라고 해야하나? 3가지 색상중 가장맘에 들었던 색😘 너무 튀지않아서 데일리용으로 딱인👍 한가지, 건조한입술엔 쏘쏘.. 셋중 가장 매트한제품이에요~! -
3️⃣ 라이트 06호 레드글레이즈 - 건조한 입술에도 매끄럽게 잘발릴듯한 촉촉한 제품! 라이트제품이라 그런지 가볍게 발려요~ 색상도 이제껏 사용해왔던 레드립제품들과 가장 비슷한? 색상이었던! 요제품도 포인트주기 좋아요 ~ 😊
-
세가지 색상 모두다 지속력좋고, 발림성도 좋아요~ 👏🏻
립스틱+틴트+립밤 장점들 모아 만들어진 제품이라그런지 그몫 톡톡이 하는것같아요 ~!! 사용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다는😺♥️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선팔 #맞팔 #소통 #인친

김민아랑 같이삼 원플원개ㅣ득 ㅎ 오늘미쳐서 양혜지랑 전희수나오는거 친해지길바라 그거다봄ㅋㅋㅋㅋㅋㅋㅋ양혜지개기여워ㅜㅜㅜㅜㅜㅜ개조아ㅜㅜㅜㅜㅜㅜㅜ비글미오짐ㅜㅜㅜㅜㅜㅜㅜ
#마몽드#플라워믹스#원플원#틴트#일상스타그램 #일상 #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 라이트♥️ 사진 순서대로 인텐스 05호 블루밍로즈 - 인텐스 11호 벨벳레드 - 인텐스 06호 레드 글레이스 입니다 😍
립스틱+틴트+림밤의 장점만을 담아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레용 타입 컬러 립밤이에요
원래 펜슬 타입만 찾아서 썼는데 크레용 타입만 찾게 될 정도로 좋아요 😍💞❤️🔥
.
.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
(벨벳레드)제일 마음에드는색👍🏻
원래갖고있던 애플바이트랑 잘어울령요
리뉴얼된게 더 슥슥 부드럽게 잘발리는것 같아여
.
(블루밍로즈)원래 핑크색 극혐하는데 쨍하게 색깔 완잔 예뻐요 ㅜ 보송보송한데 크레파스같지는 않은 느낌 !? 입니당
.
(레드글레이즈)라이트는 처음 써봤는데 립밤같이 촉쵹하지만 발색은 왕 잘됩니다 사진보다 덜핑크 !
.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셀스타그램#lipstick#lip#cosmetics#selfies#selca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02호 베이지코랄 &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라이트 01호 번트로즈.
1+1 행사는 지나칠 수 없는 유혹🎵😁 #beauty #lipcolor #mamonde #shopping #화장품 #마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 #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

인텐스 11호 벨벳레드💄매트하지만 역시 차분한 벨벳 느낌의 레드컬로로 승부~
라이트 6호 레드 글레이즈💄다른 립과 다르게 엄청 부드럽게 싹 스며들며 얼굴을 환하게 반짝반짝~✨
인텐스 5호 블루밍로즈💄로즈 색상은 겨울에 가장 인기인는 컬러지만 이번에 나온 색상은 좀 더 밝아서 봄과 아주 잘 어울리는 이뿐 컬러~😘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립립립립♥
신난다신난다!!! 영서꺼 훔쳐써봤는데 괜찮아서 바로 샀당ㅋㅋㅋ 근데!!! 의도치 않은 1+1!!!열심히 화장하고 다니겠습니다ㅋㅋㅋㅋㅋ
.
.
.
#아리따움#마몽드#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레드키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스파크링레드#립#💋#화장하고다닐꺼래#응???

순서대로~~ 인텐스11호 벨벳레드~~라이트6호 레드글레이즈~~인텐스5호 블루밍로즈❤️ 이거 세개만있으면 다른 립스틱 안사도댐..대존예!!!!😍 글로시한거 원래 잘안오울리는뎅 이거 예쁘당ㅠㅠ이번에 색진짜 다 잘빠져써.. #마몽드 는 💝
.
.
.
.
.
@mellowtree_official #멜로우트리#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예쁜 #마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 💋
넘나 촉촉해서, 나같은 건성인 사람에게 딱 좋은 #립 !
핑쿠 블루밍로즈가 젤 좋앙 💕💕💕
.
.
인텐스 5호 블루밍로즈
인텐스 11호 벨벳레드
라이트 6호 레드글레이즈
.
.
#멜로우트리#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

.
🔸05호 블루밍로즈.
화사한 핫핑크 컬러로 매트하지만 깔끔하게
발리는 것 같음 . 나들이 갈때 포인트로 괜츈.
.
🔸06호 레드글레이즈.
바르면 얼굴이 밝아보이는 레드 컬러로 웜톤에 잘 어울리고 데일리용으로 추천.
셋중 가장 글로시한 제품으로 발림성이 좋고 각질부각없이 윤기나는 입술로 표현됨.
.
🔸11호 벨벳레드.
벽돌색 같은 마른장미 컬러로 분위기있는 메이크업에 잘어울리는 같고 매트한 타입이어서 그런지 지속력도 굳굳 !
.

@mellowtree_official#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마몽드에서 리뉴얼된 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 06호 레드글레이즈
가벼운 레드립촉촉한 타입에 각질부각 없음👄
요즘 너무 건조하고 입술각질땜에 립밤은 필수고 매트립은 사지도 않고 바라보기만 하는데 이 제품은 완전 촉촉하게 발려서 좋당!👏🏻 풀립으로 가득채워 발라도 예쁘지만 중간에 톡톡 다른 색상이랑 섞어서 발라주면 더 예쁜 색상 난 핑크립이랑 섞어서 발랐당😚 쿨톤한테는 당연예쁘고 웜톤도 예쁘게 바를수 있을것 같은 제품! 매트타입 틴트밤도 보내주셨지만 개인적으로 인테스라인보단 라이트라인 추천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셀카 #selfie #daily

@mellowtree_official 
라이트6호 레드글레이즈 인텐스11호 벨벳레드 인텐스5호 블루밍로즈 순서로
6호 레드글레이즈는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들었던 색상인데 촉촉하고 색상이 여리여리한 핑크색이여서 데일리로 무난하게 사용할수있을거 같아요!! 11호 벨벳레드는 마른장미색 이고 매우 자연스러워서 학교에서 데일리로 잘 사용할수있는 색상이공 눈화장 진하게했을때 포인트로 연하게 발라도 예쁠꺼같아요~!😆 5호블루밍로즈는 자주핑크색 이고 얼굴이 화사해보여서 누구한테나 다 잘아어울리는 색 깉아요! 😊 3제품다 지속력 짱!💋👍
.
.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좋아요#좋튀#팔로우#팔로잉#맞팔은댓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라이트 💄⠀⠀⠀⠀ 👉크리미하게 발리는 발림성과 선명하고 틴트처럼 선명하고 고발색으로 촉촉함은 오래 남는 립스틱+틴트+립밤의 기능이 하나에 들어있는 3in1 타입의 마몽드 립크레용❣️⠀⠀⠀⠀⠀⠀⠀⠀⠀⠀⠀⠀⠀⠀⠀⠀⠀⠀⠀⠀⠀⠀⠀⠀⠀⠀⠀⠀⠀⠀⠀⠀⠀⠀⠀⠀💋 05 블루밍 로즈 💋
약간의 비비드한 핫핑크컬러로 화사하게 꽃잎색상이 생각나는 ~ 봄분위기에 아주 잘어울리는 매트타입의 립크레용
매트타입이라 뻑뻑할줄 알았는데 세가지색상 모두 발림성 good 슥슥 부드럽게 발리면서 각질부각없이 메말라보이는 입술이아닌 매끄럽고 깔끔한 입술로〰
발색도 선명하게 유지해주면서 지속력도 오래오래❣️⠀⠀⠀⠀⠀⠀⠀⠀⠀⠀⠀⠀⠀⠀⠀⠀⠀⠀⠀⠀⠀⠀⠀⠀⠀⠀⠀⠀⠀⠀⠀⠀⠀⠀⠀⠀💋06 레드글레이즈 💋
위 세가지 립중 유일하게 글로시한 타입의 립크레용 색감은 레드+핑크의 컬러로 체리레드컬러로 어두운 피부에도 형광등처럼 화사하게 밝혀주는 형광등립 ! 립밤이 들어가서 인지 촉촉하게 발려요 슥슥 덧바를수록 지워짐없이 뭉침없이 촉촉함은 오래오래❣️ ⠀⠀⠀⠀⠀⠀⠀⠀⠀⠀⠀⠀⠀⠀⠀⠀⠀⠀⠀⠀⠀⠀⠀⠀⠀⠀⠀⠀⠀⠀⠀⠀⠀⠀⠀⠀💋11 벨벳레드 💋
매트타입의 레드브라운 색감의 립크레용
벽돌색상? ,마른장미빛느낌의 컬러라서
따뜻따뜻한 느낌의 봄과 가을에 되게 잘어울릴것만 같은 〰
발라주면 은은하고 부담스럽지않고 분위기있어보이는 😽
가끔은 밝고 진한립이 부담스러울때 은은하면서도 분위기는 립을 💋
⠀⠀⠀⠀⠀⠀⠀⠀⠀⠀⠀⠀⠀⠀⠀⠀⠀⠀⠀⠀⠀⠀⠀⠀⠀⠀⠀⠀⠀⠀⠀⠀⠀⠀⠀⠀⠀⠀⠀⠀⠀⠀⠀⠀⠀⠀⠀⠀⠀⠀⠀⠀⠀⠀⠀⠀⠀⠀⠀⠀⠀⠀⠀⠀⠀⠀⠀⠀
#멜로우트리 #마몽드 #mamonde #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 #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 #립펜슬 #립스틱 #립 #입술 #립메이크업 #마몽드틴트 #크레용립 #크리미틴트 #블루밍로즈 # #컬러립밤 #마몽드립 #뷰티 #뷰스타그램 #체험단 #체험단후기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가 새롭게 리뉴얼되서 돌아온-!!그중 세가지 컬러 받아서 발라봤는데 어느것도 버릴게없어요ㅠㅠ매트립좋아하는데 각질부각적게 발림성은 크리미하게 마무리감은 매트하게!bb -
-
✔️11호 벨벳레드-리뉴얼전부터 마몽드 컬러밤인텐스에서 핫한인기립! 립에 관심있다면 하나쯤은 갖고있을법한 말린장미립❤️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바르면 분위기갑 매트립좋아하는 나에겐 딱인 이름도 벨벳인 마몽드 컬러밤인텐스 벨벳레드 강추!걍 내스타일이에요ㅠㅠ -
✔️6호 레드글레이즈-받아본 세가지 제품중 촉촉한 제형의 립-!촉촉하지만 고발색으로, 바르니 정말 맑은 레드립으로 하나쯤 갖고있으면 자주 손이갈 정석레드립-!촉촉레드립성애자라면 자주바를만한 립인거같아요 촉촉해서 각질부각 없고 입술이 볼륨감있게 탱탱해보이는 효과까지! -
✔️5호 블루밍로즈-!!!!!!!요즘 핫핑크 립에 빠져있는 나에게 가장눈에띈 블루밍로즈!!!마몽드 영상속 박신혜언니가 바른걸보니 정말 넘 예뻐서 눈이갔는데 실제발라보니 더예쁜립..!제형까지 매트라 걍 이제 파우치에 넣고다니며 자주바르고다닐듯한 블루밍로즈!이름까지예뻐요ㅠㅠ바르기도 쉽고 파우치에 넣기에도 크레용같은 모양의 간편한 휴대성까지... 내꺼하-자!
-
-
선명한 발색에 간편한 휴대성에 막 바르기도 편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꼭사세요 두번사세요 다른색도 사렵니다❤️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

💄마몽드 크리미 틴트밤 인텐스/컬러밤💄
첫번째사진 _ 5호 블루밍로즈
쿨톤에 어울릴꺼 같은 예쁜 핑크다 💞
두번째사진 _ 11호 벨벳레드
말린장미색이라 분위기있어보인다🌹
세번째사진 _ 6호 레드글레이즈
촉촉하면서 쨍한레드라 얼굴도 환해보이구 예뿌다 💏
멜로우트리 감사합니다 ♥️
.
.
#멜로우트리#마몽드#mamonde#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크리미틴트컬러밤라이트#립펜슬#립스틱#립#입술#립메이크업#마몽드틴트#크레용립#크리미틴트#컬러립밤#마몽드립#뷰티#뷰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후기#선팔#맞팔#좋아요#댓글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