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크루스토리

582 posts

TOP POSTS

#겨울맞이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에,
따뜻한 발난로도 꺼내두고!!
#승무원과외#크루스토리
울 열정 제자들과, 오늘 오전도 불금 스터디 했네요^^
_
_
@_ayoda 아영쌤께서 투톤되지않게
예쁜색으로 #뿌리염색 잘 해주셔서!!
오늘도 머리말리기만했는데도 스타일링
예뿌게 나와서 넘나행복한 소라쌤♡
단발머리도 넘 간편하고 매력있는것!!
#청담동미용실#꼼나나#아영부원장님#승무원메이크업#연예인미용실#단발펌#겨울염색 dm으로 문의가 많아 태그남겨둡니다^^

영블리가 남겨준 엽서손편지💕
#러빙빈센트 그림전을 보고와서
그 예쁜마음을 고스란히 손으로
꾹꾹눌러적어온 너로 인해 행복한 토요일저녁!!
모두가 #취준 으로 고단하지만,
심성곱고 열정가득한 내새끼들만큼은
잘될거라는 확신으로 강의하고있어요!
#승무원합격 이라는 1차 목표달성을 위해,
#크루스토리 쌤들도 최선을 다한 코칭으로
늘 지원해줄거에요🙏🏻💕
사랑하는 울 제자들과 행복한 토요일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한 소라쌤~
#주말#열강#일상#행복스타그램
_
_
#승무원#승무원면접#승무원준비#승무원준비생#취뽀#승무원학원#승무원과외#외항사과외#외항사준비#대한항공승무원#승무원면접과외
_
_
✈️주말반 낮12시 클래스,
국내항공사 대비 종합반 수강모집중
카톡문의:crewstory
블로그:blog.naver.com/crewstory2013

복슬복슬한 내머리보니
재밌고 기분좋았던 출근길, 버스정류장🤳🏻
오늘만날 친구들, 새로운 화목반 첫 클래스 시작일에
들떠있는 아침시간이에요!! 최선을 다하는 열강으로
감사한 일상에 보답하는 하루 보내겠습니다🙏🏻
#크루스토리 이쁜 내새꿍들~
어여다 합격해서 윙다는 그날까지!!
_
_
#세상에서가장빠른승무원합격이야기#승무원과외#crewstory
_
_
#승무원합격 후기는 블로그!
blog.naver.com/crewstory2013
#상담신청
카톡 플러스친구검색:crewstory

예니쌤 부케를 나이스캐치중🌹
본식사진도 그대의 미모를 가리지 못하는군요~ ㅎㅎㅎ
행복하소서 #신혼생활 @ybchoi912 💕
#크루스토리
#동기사랑나라사랑
#대한항공승무원
#대한항공 동기💕

애제자 ㄷㅎ와의 데이트~~❤️
오랜만에 #크루스토리 를 벗어나
맛있는것도 먹고 아기자기한 곳에서 힐링했던 오늘~~
이제는 제자들이 내 친구들이고,가족이고,동생들이된 삶이
비행하던 시절 이상으로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하루하루가 되었다..💕
17년을 마무리하면서 한번더 나를 돌아보게 만든
오늘 울 이뿌니와의 급 데이트!! 🙏🏻💕
고마운 나의 제자들과
연말파티도 슬쩍 계획중🙈
_
_
#다음에만나면셀카는오백장정도찍어보는걸루
#압구정로데오맛집#청담브런치#압구정맛집#도산공원맛집#브런치카페#힐링#데이트 💕
_
_
#승무원과외#crewstory
주말반 클래스 수강신청은?
blog.naver.com/crewstory2013

#홍콩익스프레스항공
기대하고 고대하던 본사직접채용의
#외항사승무원 공채소식입니다🙈
_
_
#외항사과외 전문가 #크루스토리
카렌선생님의 디테일한 면접절차안내가 담긴
최신 포스팅을 확인하고자한다면!
#블로그 에서 확인해주세요!
✈️blog.naver.com/crewstory2013
_
_
#홍콩익스프레스#사우디아항공
#외항사합격#승무원과외 클래스가 필요한친구들은
지금 카톡주세용💕
💌카톡 플러스친구검색:
crewstory
_
_
#외항사승무원#외항사면접#외항사준비#외항사인터뷰#외항사학원#외항사채용#외항사승무원과외#crewstory

해 없이 으슬으슬 쌀쌀한 날씨가 을씨년스럽다. 꽃피는 가을도 없이 겨울인줄 알고 아쉬운 마음이 한가득이었는데, 사진첩을 뒤져보니 지나가 잊고있던 이쁜 가을이 들어있다.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이 가을의 끝을 잡고~🌼🌼🌻😚😁🎵🎶 •

#가을끝#겨울시작
#오늘도#화이팅
#헬스타그램#하체데이#운동하는여자

고마운 애제자 J의 #에어서울승무원 이번공채 최종합격후기를 소개해요❤️외운것같은 답변으로 피드백을 많이 들었지만!! 거기서 좌절하지않고 #크루스토리 쌤들과 하나하나 처음부터 바꿔갔던 노력들이 이렇게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쌤들도 힘을 얻게됩니다^^ 항공과를 전공하지 않았다고 자신감 없는 친구들 모두 드루와~~🙋
8월의 종합반(2개월완성) 과정에서 #승무원면접 에 대한 모든것을 배워가시고 자신감 충전해서 윙달아봅시다!!
*
**********
✈️8월의 정규종합반/주말반/영어면접심화반/외항사반 등의 맞춤형 커리큘럼이 수시 모집 및 개강중입니다!
(극소수정예#승무원과외 3-5인)
@카톡 플러스친구검색:crewstory

주말이니까, 겨울이니까, 기분 좋으니까 모닥불 앞에서 완전 겨울모드😍😍 올 겨울 처음으로 코트 입었다! 이제 진짜진짜 겨울!! •

#눈떠

#주말데이트#일상스타그램
#아웃도어키친#아웃도어키친한강본점
#겨울#모닥불#군고구마

MOST RECENT

주말이니까, 겨울이니까, 기분 좋으니까 모닥불 앞에서 완전 겨울모드😍😍 올 겨울 처음으로 코트 입었다! 이제 진짜진짜 겨울!! •

#눈떠

#주말데이트#일상스타그램
#아웃도어키친#아웃도어키친한강본점
#겨울#모닥불#군고구마

영블리가 남겨준 엽서손편지💕
#러빙빈센트 그림전을 보고와서
그 예쁜마음을 고스란히 손으로
꾹꾹눌러적어온 너로 인해 행복한 토요일저녁!!
모두가 #취준 으로 고단하지만,
심성곱고 열정가득한 내새끼들만큼은
잘될거라는 확신으로 강의하고있어요!
#승무원합격 이라는 1차 목표달성을 위해,
#크루스토리 쌤들도 최선을 다한 코칭으로
늘 지원해줄거에요🙏🏻💕
사랑하는 울 제자들과 행복한 토요일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한 소라쌤~
#주말#열강#일상#행복스타그램
_
_
#승무원#승무원면접#승무원준비#승무원준비생#취뽀#승무원학원#승무원과외#외항사과외#외항사준비#대한항공승무원#승무원면접과외
_
_
✈️주말반 낮12시 클래스,
국내항공사 대비 종합반 수강모집중
카톡문의:crewstory
블로그:blog.naver.com/crewstory2013

해 없이 으슬으슬 쌀쌀한 날씨가 을씨년스럽다. 꽃피는 가을도 없이 겨울인줄 알고 아쉬운 마음이 한가득이었는데, 사진첩을 뒤져보니 지나가 잊고있던 이쁜 가을이 들어있다.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이 가을의 끝을 잡고~🌼🌼🌻😚😁🎵🎶 •

#가을끝#겨울시작
#오늘도#화이팅
#헬스타그램#하체데이#운동하는여자

#겨울맞이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에,
따뜻한 발난로도 꺼내두고!!
#승무원과외#크루스토리
울 열정 제자들과, 오늘 오전도 불금 스터디 했네요^^
_
_
@_ayoda 아영쌤께서 투톤되지않게
예쁜색으로 #뿌리염색 잘 해주셔서!!
오늘도 머리말리기만했는데도 스타일링
예뿌게 나와서 넘나행복한 소라쌤♡
단발머리도 넘 간편하고 매력있는것!!
#청담동미용실#꼼나나#아영부원장님#승무원메이크업#연예인미용실#단발펌#겨울염색 dm으로 문의가 많아 태그남겨둡니다^^

#홍콩익스프레스항공
기대하고 고대하던 본사직접채용의
#외항사승무원 공채소식입니다🙈
_
_
#외항사과외 전문가 #크루스토리
카렌선생님의 디테일한 면접절차안내가 담긴
최신 포스팅을 확인하고자한다면!
#블로그 에서 확인해주세요!
✈️blog.naver.com/crewstory2013
_
_
#홍콩익스프레스#사우디아항공
#외항사합격#승무원과외 클래스가 필요한친구들은
지금 카톡주세용💕
💌카톡 플러스친구검색:
crewstory
_
_
#외항사승무원#외항사면접#외항사준비#외항사인터뷰#외항사학원#외항사채용#외항사승무원과외#crewstory

외국에 있는 미술관을 모두 다니며 세계적인 작품들을 직접 봐야겠다는 목표로 비행을 했었는데, 이제는 이렇게 한국의 미술관들을 다닐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
서울에 살다보면 오히려 서울의 관광지와 명소들을 잘 모르고 그냥 그렇게 살게 되버리는게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한편으론 아쉽기도 한것 같다. •

우리나라, 내가 사는 도시만큼은 잘 알수 있도록.., 이제부터는 서울깨기다😬😬💕
처음으로 가본 국립현대미술관에서💕💗💖 •

#일상스타그램#미술학도#서울탐방#소격동
#국립현대미술관#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

애제자 ㄷㅎ와의 데이트~~❤️
오랜만에 #크루스토리 를 벗어나
맛있는것도 먹고 아기자기한 곳에서 힐링했던 오늘~~
이제는 제자들이 내 친구들이고,가족이고,동생들이된 삶이
비행하던 시절 이상으로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하루하루가 되었다..💕
17년을 마무리하면서 한번더 나를 돌아보게 만든
오늘 울 이뿌니와의 급 데이트!! 🙏🏻💕
고마운 나의 제자들과
연말파티도 슬쩍 계획중🙈
_
_
#다음에만나면셀카는오백장정도찍어보는걸루
#압구정로데오맛집#청담브런치#압구정맛집#도산공원맛집#브런치카페#힐링#데이트 💕
_
_
#승무원과외#crewstory
주말반 클래스 수강신청은?
blog.naver.com/crewstory2013

프리랜서 통역, 승무원 강사 데일리 루틴. (화요일😗) •

오전에 승무원지망생들과 수업문의 상담통화 하고,
오후에 10년동안 고민한 눈썹문신 받고,
현직 KLM 후배 만나서 저녁먹고,
승무원 수업 후에,
운동하는척 헬스장에 잠깐 들러 인증샷만 남기고 오기😁! 이렇게 또 하루가 저무는구나~ •

모두 알찬 하루 보내셨길 바래용😍😗 •

#운동하는여자#데일리#헬스장#출석도장
#가을끝#가죽자켓#한번입고#겨울시작
#데일리루틴#엘리베이터샷#눈썹문신#반영구

#수강공지
_
12월엔 #대한항공
02월에는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면접 상반기 공채들이 줄줄이 예상되고 있는 이 시점!!
연말을 알차게 보내고자하는 국내항공사대비
종합반 클래스 과정을 오픈합니다^^
황금주말을 소라쌤과 뜻깊게 보내고자하는
열정있는 예비승무원 친구들을 기다릴게요~!
_
_
#승무원면접준비#승무원준비#승무원준비생#승무원합격#승무원과외#크루스토리
★수강신청은 블로그!
blog.naver.com/crewstory2013
☆상담문의는 카톡 플러스친구검색
:crewstory

복슬복슬한 내머리보니
재밌고 기분좋았던 출근길, 버스정류장🤳🏻
오늘만날 친구들, 새로운 화목반 첫 클래스 시작일에
들떠있는 아침시간이에요!! 최선을 다하는 열강으로
감사한 일상에 보답하는 하루 보내겠습니다🙏🏻
#크루스토리 이쁜 내새꿍들~
어여다 합격해서 윙다는 그날까지!!
_
_
#세상에서가장빠른승무원합격이야기#승무원과외#crewstory
_
_
#승무원합격 후기는 블로그!
blog.naver.com/crewstory2013
#상담신청
카톡 플러스친구검색:crewstory

오늘아침은 운동하는 여자 컨셉!
어체 하체 피티 받고는 몸을 움직일수가 없다... (온몸이 근육통😫)
트레이너 왈 : 한주의 시작은 가볍게 하체운동으로~ ....😑 •

오렌지,방울토카토,셀러리,해바라기씨
단호박,흑미 잡곡밥
달걀말이,치킨소세지,치킨동그랑땡
두유 •

#운동하는여자#침대에서#아침식사
#머슬랭#머슬랭팩#닭가슴살
#헬스타그램#호텔침구

#삼시세끼#든든하게

어디갔니 내 주말아...🤣 주말에 뭐했는지 잘 생각이 안나는데, 정신 차려보니 월요일구나😅😅 이틀 일하고 이틀 뻗기..😫 •

#월요일아침#실화냐
#통역#후유증 #🤣

이틀차 밀착 동행 통역.
08 30 마포 - 러시아 셀러 비즈니스 미팅
09 30 화곡 - 우크라이나 손님 시장조사
10 30 영등포 - 시장조사 연장
12 00 마포 - 호텔, 손님 접견
13 00 서교동 - VIP 오찬 의전
15 00 마포 - 호텔, 손님 접견
15 30 소격동 - 관광 가이드
17 00 인사동 - 관광 가이드
19 00 마포 - 호텔 복귀, 손님 접견
19 30 마포 - 개인 저녁식사
20 30 마포 - 손님 배웅, 퇴근 •

이번 밀착 동행 의전, 통역은 정해진 시간 안에 해야할 일들이 많다보니 방문지도 많고, 손님의 요구에 따라 변동 사항도 많아 이동하는중에도 손에서 핸드폰을 놓지 못하고 스케줄 조정과 다른쪽으로 이동하고 계시는 손님들과 연락, 담당자와의 연락, 이동하는곳의 상황 파악, 변수에 대비등... 승무원으로 일하면서 겪엇던 멀티 플레이 그 이상의 멀리 플레이를 요하는 쉽지 않은 업무였다. 빡빡한 스케쥴 소화에 기사님까지 긴장하셨는지 접촉사고가 나는 아찔한 순간도 있었던 정말 정신없고 바쁘기로는 손에 꼽을만한 이틀이었다.

이제 이정도 스케쥴까지는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업업!!!😬😬 그치만 영어의 한계를 느껴 다시한번 엄청난 자극을 받았다. 역시 공부엔 끝이 없는 것인가...!😥 •

#전직승무원#통역#통역스타그램
#승무원강사#취미#투잡
#빡빡한일정#할수있다#화이팅
#디자인코리아#디자인코리아2017
#영어공부#화이팅

지난 이틀간 통역을 맡으며 함께한 우크라이나 손님께서 왓츠앱으로 사진을 보내주셨다. 바쁜 일정 중 짬을 내 방문했던 남산에서 봉수대 교대식 체험으로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어서 나까지 덩달아 즐겁고 뿌듯하게 보냈던 시간.😍
남산은 데이트로도 여러번 갔었지만 항상 저녁 늦은 시간이었던 터라 이렇게 전통의상 무료 체험이 있는줄도 몰랐고, 하루에 한번 있는 봉수대 교대식에 북을 치는 체험이 있다는 것도 이번에 새롭게 알게되었다. 서울에 살면서도 모르고 있는 서울의 구석구석 특별하고 소소한 행사들을 새로운 경험을 통해 또 조금 알게된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이렇게 점점 많은것들을 알아간다는것..! •

#전직승무원#일상스타그램
#취미#통역#통역스타그램
#우크라이나#남산#봉수대#교대식
#한복체험#무료체험#남산#한복사랑

서교동 어딘가에서 ㅋㅋ
이 북카페 아주 맘에 드네용👍🏻
책많이읽고 맘조리 잘하고 갑니당
#크루스토리 제자들중에서, 혹 맘조리가 필요한 친구들에게는 알려줄게용~
#비밀의공간#북카페#맘조리원 📚
-
-
#승무원#승무원면접#승무원준비생#승무원준비#승무원학원#승무원과외#crewstory#대한항공승무원#승무원면접준비 소수정예멘토링코칭~!
-
-
💌카톡 플러스친구검색:crewstory
상담신청가능합니다!:)

이번 통역은 밀착 동행으로 비즈니스 미팅부터 관광, VIP 만찬까지..! 정말 어렵고 힘들었지만 그만큼 경험 게이지가 또 차게 되었다!! •

아침 8시 반을 시작으로

08 30 마포 - 바이어 접견
10 00 답십리 - 비즈니스 미팅, 현장 조사
12 00 남산 - 관광 가이드
13 00 마포 - 바이어 다른 일정 시작
14 00 일산 - 킨텍스 디자인 코리아
17 00 방화 - VIP 접견
19 00 방화 - VIP 만찬 의전
23 00 마포 - 만찬 후 호텔로 복귀
23 30 퇴근 •

이정도 일정이야 껌이지~ 훗😏 ( 아이고 힘들었다아아아) •

킨텍스에서 꿀같은 자유시간에 휘리릭!! •

#전직승무원#통역#통역스타그램
#빡빡한일정#할수있다#화이팅
#디자인코리아#디자인코리아2017
#일산킨텍스#킨텍스#킨텍스제1전시장

#빼빼로데이 🙏🏻💕
-
-
행복한 빼빼로부자 소라쌤~♥
제자들에게 받은 #빼빼로 만 먹어두
오늘 저녁까지 밥안먹어도 될것같아요 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고 살아가는와중에,
#크루스토리 이뿌니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선물받을 수 있었어요!
고마워 다들♡
추운날씨에도 아침부터 스터디와 수업와준 울 이뿌니들
다들 #취뽀 성공해서 나가잣!
-
-
#승무원#대한항공승무원#승무원면접#승무원준비#승무원과외#승무원준비생#멘토링코칭 교육
소수정예과외가 절실한 친구들은!
@카톡플러스친구검색:crewstory
#블로그 blog.naver.com/crewstory2013

'디자인코리아 2017'에 무료입장으로 다녀왔다! 😁
신기한 물건들 홍보와 시연하는 모습으로 가득했던 하우징 페어랑은 다르게 조용한 전시회에 온것 같았다.
조곤조곤 디자이너의 강연도 들을 수 있고, 뭔가 새로운 분야에 눈이 번쩍 띄인것 같은 기분이다. 대롱대롱 매달린 조명과 은은하게 퍼지는 음악, 저 멀리서 들려오는 강연소리로 조용한듯 꽉찬 디자인코리아에서~~😗 (주말엔 엄청 북적거리겠지..??) •

#디자인코리아2017#디자인코리아
#킨텍스#평일찬스
#통역스타그램#자유시간#만끽
#안경#셀스타그램

수업 끝나고 남들보다는 좀 늦은 시간에 셀프퇴근하면서 수수호떡 한입😗😋
집앞 지하철역 입구에 수수호떡 아저씨가 계신데, 재료상에 문의해서 반죽에 밀가루 안들어 간다고 확인해주셨다😁😁 매일매일 일일 일호떡 😁😁 •

#일상스타그램#퇴근길#수업스타그램
#왕십리역#수수호떡#마이땅#냠
#밀가루알러지#화이팅💪
#모자스타그램#모자의계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